방금 너무 배부르고 소화가 안돼는거 같아서 오늘 처음으로 먹토했는데 그것도 문제되나..? 완전히 게워내진 않고 조금만 햇어

그러다 나처럼 물만 먹어도 변기통 부여잡고 웩웩거리게 되는거

한번으로도 몸에 안 좋아ㅠㅠ 식도염 위염 걸릴수 있어성 그래도 소화 안 될땐 어쩔 수 없지... 다음 부턴 과식 안 하도록 조심하면 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2레스 이 상황에서 어케 해야 돼??? 2시간 전 new 44 Hit
고민상담 2021/06/23 17:39:0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월70과외 월40학원중에 뭐가나아 3시간 전 new 61 Hit
고민상담 2021/06/22 22:59:2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내 친구 정상일까..? 3시간 전 new 58 Hit
고민상담 2021/06/23 22:43:26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친구 역겨워하는거 고치는법좀 알려줘 진짜 짜증나서 일상생활 못하겠어 3시간 전 new 82 Hit
고민상담 2021/06/23 23:20:3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4시간 전 new 7 Hit
고민상담 2021/06/24 08:50:36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얘들아 내 관심사가 이상한 걸까 5시간 전 new 76 Hit
고민상담 2021/06/23 11:35:5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9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1/06/24 03:07:2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맨날 새학기 마다 실수 하거든 11시간 전 new 41 Hit
고민상담 2021/06/24 00:20:3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꿈이 없어 12시간 전 new 19 Hit
고민상담 2021/06/24 00:50:0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레스주들 인생 중 학폭 가해 연예인 있니? 고민 상담해줄게! 12시간 전 new 130 Hit
고민상담 2021/06/13 22:54:2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담주에 자퇴 하는데 이 친구 걱정 하는 거 너무 오지랖인가 12시간 전 new 37 Hit
고민상담 2021/06/24 00:45: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12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1/06/24 00:46:4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야 도대체 이런 일이 뭐임,,? 12시간 전 new 61 Hit
고민상담 2021/06/23 01:55:31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고딩 내신 버려도 되니. ..??ㅠ 13시간 전 new 108 Hit
고민상담 2021/06/23 04:22:33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우리집 파탄날듯 애들아 나는 이제 어캄 13시간 전 new 136 Hit
고민상담 2021/06/22 23:11:0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