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나 일본어 이름 같은 거 짓고 그랬던 사람은 없니? 난 영어로는 리리카인지 릴리카인지 있지도 않은 괴상한 이름 지어내서 내 이름이랍시고 불러달라고 했고 중2병시절엔 인터넷으로 일본어 단어 하나하나 검색해가면서 겁나 세심하게 일본 이름 지음... 뭐였는진 기억이 안 나지만 이런 사람 또 있니ㅠ

나는 블핑 제니같이 영어이름 발음 그대로 한국어로 쓴 이름이라 딱히 그런 고민은 안해봄 히힛 내이름은 만국공통 대신 내 이름이 미국 본토에서는 아줌마 이름이라는 사실을 알았을때... 엄마...왜 이렇게 지었어요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2레스 10년전에 썼던 그림일기 오랜만에 봤는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1시간 전 new 230 Hit
흑역사 2021/04/26 02:16:3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술먹고 흑역사 생겼던거 생각나서 기억을 절실하게 지우고싶어.... 3시간 전 new 6 Hit
흑역사 2021/06/19 07:52:4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싴ㅋㅋㅋㅋㅋ밬ㅋㅋㅋㅋㅋ여기 학교 강당인데 방금 막 따끈따끈 흑역사 생성...★ 4시간 전 new 143 Hit
흑역사 2021/05/11 09:46:05 이름 : 이름없음
307레스 비정상적인 건 아니지만 자신의 나이에 맞지 않아보이는 취미를 말해보자 5시간 전 new 4676 Hit
흑역사 2020/04/21 21:51:17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동생이 어릴 때 쓴 일기 보고 울 뻔 했다 6시간 전 new 1003 Hit
흑역사 2018/08/13 16:43:0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길거리에서 똥오줌 싼 사람 있어? 6시간 전 new 144 Hit
흑역사 2021/06/05 19:45:1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시발… 방구나왔어… 6시간 전 new 117 Hit
흑역사 2021/06/11 01:40:01 이름 : 이름없음
208레스 지금 생각해보면 개같은 옷 입은 적을 말해보자 6시간 전 new 3755 Hit
흑역사 2020/03/25 09:18:1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ㅅㅂ 나 중1때 ㅈ같은 BL 소설 쓰다가 쌤한테 걸림 6시간 전 new 212 Hit
흑역사 2021/06/04 08:55:01 이름 : 으악
9레스 문자,카톡등등 잘못보냈던 일을 적어보자 6시간 전 new 245 Hit
흑역사 2020/11/24 16:58:52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씨발 좆됐다♥ 15시간 전 new 1643 Hit
흑역사 2021/04/14 21:39:24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너희가 가지고 있는 것 중 들키면 가장 쪽팔린 거 뭐 있냐 15시간 전 new 337 Hit
흑역사 2021/04/22 00:14:46 이름 : 이름없음
81레스 어릴때의 골때리는 닉네임 적고나서 이불차는 스레 2 18시간 전 new 1046 Hit
흑역사 2020/10/29 17:34:54 이름 : 이름없음
746레스 부끄러운 장래희망을 말해보는 스레(과거 현재 모두 됨) 19시간 전 new 8508 Hit
흑역사 2018/09/06 15:23:1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살려누ㅜ반톡에 잘못보냄 19시간 전 new 147 Hit
흑역사 2021/06/08 13:55: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