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허어...ㅠ 팔로워 160명 정도 있는데 방송 질려서 지금 잠깐 접었거든,,? 근데 트게더랑 너무 예쁘게 꾸며놔서 버리기 아깝다 다른 사람이 내 계정으로 방송 그냥 쭉 해주면 좋겠음... 방송 gg쳤다ㅠ

나도 예전에 방송하다 접은 적 있어..

>>2 왜 접었어? 질려서?

>>3 하다가 시간낭비인 거 같아서 접었어. 팔로워가 한 250에서 260? 그 정도였던 것 같아.

그래도 200명대면 잘만하면 하꼬에서 더 클 가능성이 있는거 같은디

난 작년에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으니까 심심해서 방송 했었는데 1년도 못하고 접었어 너무 정신적,,,,으로 힘들더라고.... 트위치는 방송요약이라고 성적표가 바로바로 나오니까... 그것도 있고 스트리머들끼리 친목하면서 이상한 사람 너무 많이 만나서 여러가지로 질려서 접었어,,, 팔로워는,,,,, 지금은 언팔 꽤 당했던데 지금은 2900... 옛날에는 그래도 3100 정도였다...

다들 멋있다 나는 트위치 방송한 적 없는데 내가 방송하면 팔로워 10명도 없을 듯 ㅠㅠㅠ

어떤 방송했는지 물어봐도 돼?? 난 하고싶은데 뭔가...준비단계여서 궁금해

우리집이 비행기 지나다녀서 상황이 안되길래 접었다... 지나갈때마다 끄기도 힘들더라

나 스레주 겜방했는데 성별 여자면 게임 잘하든 못하든 고정시청자는 생기는 듯.. 잼민이들이 돈ㅅ쏘는 우월감에 가끔 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레스 녹두로 보는 사람은 없는겐가 13시간 전 new 125 Hit
인터넷방송 2020/10/04 21:59:36 이름 : 이름없음
75레스 우왁굳 방송 보는 사람 모여라 17시간 전 new 710 Hit
인터넷방송 2020/10/04 21:54:27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뭐야 자빱 스레가 아직도 없어? 콘들 모여! 19시간 전 new 309 Hit
인터넷방송 2021/08/06 01:54:2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레바는 공공재입니다 깨끗이 사용하고 반납해주세요🩳👅 2021.09.24 320 Hit
인터넷방송 2020/10/11 03:33:1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박지 2021.09.24 44 Hit
인터넷방송 2021/09/22 22:59:46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버튜버 보는 사람 있어? 2021.09.24 352 Hit
인터넷방송 2020/10/20 00:52:37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한국사람이라면 침투부 구독합시다 2021.09.23 508 Hit
인터넷방송 2020/10/04 21:18:3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무서운 툰을 좋아하는데 보시는분 2021.09.22 12 Hit
인터넷방송 2021/09/22 22:13:1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게임 스트리머 추천해줘!! 2021.09.21 69 Hit
인터넷방송 2021/08/20 16:52:1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수탉 보는 사람? 2021.09.21 35 Hit
인터넷방송 2021/09/18 09:29:58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썰 졸라 맛깔지게 푸는 유튜버 추천해줘 2021.09.21 311 Hit
인터넷방송 2021/08/10 13:58:11 이름 : 이름없음
101레스 🌐🌎 인터넷 방송판 잡담스레 😎🤹‍♀️ 2021.09.21 979 Hit
인터넷방송 2020/10/04 21:04:15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나만의 작은 (BJ, 유튜버, 스트리머)였던 대기업들 자랑하는 스레 2021.09.20 237 Hit
인터넷방송 2021/08/29 02:22:5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연고티비 보는 사람?? 2021.09.17 70 Hit
인터넷방송 2021/08/15 21:55:40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케인인님 한판해요 2021.09.15 691 Hit
인터넷방송 2020/10/06 11:45:0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