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스레 처음 써본다..ㅎㅎ일단 나에 대해 말하자면 난 고3이고(ㅠㅠ..) 일반고 재학중이야 다름이 아니라 요즘 넘 어이없는 일이 생겨서 스레 쓰게 됐어 조언이 필요해 나는 중학교 3학년 때 진짜 엄청 소심했는데 다행히 반에서 공부를 꽤 잘했어 그래서 반전매력이라고 나 좋아해주고 치켜세워주는 애들도 있었는데 그런 애들이 있는 반면에..ㅋ 쉬는시간마다 내 자리 와서 공부로 시비걸고 내가 하는 모든일이 가치없다는 듯이 말하고 내가 상장이라도 타면 별 잡스러운 상장 타놓고 좋아한다고 그러고 자기 무리에 있는 애가 상타면 큰소리로 걔 칭찬하고 누구랑 클라스가 다르네 이러면서 은근히 나 까내리는 애들도 있었어 그 무리애들이 3명인데 고등학교 각자 다른곳으로 가서 뿔뿔이 흩어졌어 그리고 그 3명 모두 나한테 연락 일체 안했는데 갑자기 요즘 차례차례 연락하는거야ㅋㅋ근데 꺼내는 말마다 화제도 이상하고 좀 쎄해서 친구들 통해서 알아보니까 나를 열등감덩어리로 만들어서 복수하려고 새로 단톡방도 파고 대동단결했대ㅋㅋㅋ 누가 누구한테 복수를 한다는거지 피해망상까지 있었나봐ㅋㅋㅋㅋㅋㅋㅋ 이딴게 드라마가 아니고 실화라니..내 팔자 참 많이 꼬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그냥 우습고 허탈해... 이제 거의 성인인데 아직도 왜 저렇게 철없고 생각도 없는거야 대체 왜 남 못살게구는 데 인생과 시간을 낭비하는거지..? 혹시 여기 주변에 저런 애들 있어본 사람 있니? 어떻게 퇴치했니..조언 좀 부탁해ㅠㅠ 아니면 시원하게 엿먹이는 방법 없을까..

헐 미친ㅋㅋㅋㅋㅋㅋ 고3먹고 뭐하는 짓이야 참 바보같은 애들 많네

비슷한 경험 있는데 그냥 아예 무시, 무대응하니까 얼마 안 가서 그만두던데

>>2 그러니까ㅠㅠ고3 됐으면 대학교 생각하고 각자 갈길 찾아야 하는 시기인데 쟤네는 지금 왜 저러고 있는지 이해가 안돼..아휴ㅠ 스레 달아줘서 고마워~

>>3 혹시 어떤식으로 무시했어?? 일단 제일 심한 1명한테 읽씹 해봤었는데 첨엔 자기 무시하냐고 그러더니 다음날 또 톡보내고 또 자기 무시하는거 시작됐냐 이러고 ㅋ 도배한거 보내면서 좀 약올리더라고.. 아예 차단하면 인스타 디엠으로 다시 올 애들이라서..그니까 좀 많이 집요한 애들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으..ㅠ

>>5 그냥 차단할 수 있는 경로는 싹 다 차단하고 마주치면 철저하게 무시함

상담쌤한테도 내가 먼저 무시했다면서 욕하고 그러길래 얘들이 한날한시에 돌변해서 저러는거고 비밀계정까지 싹 다 털어보면서 웃는거 내 눈으로 봤고 다른 친구 한명이 편 안들어준다고 친구 엄마가 먼저 인사하셨는데 무시하는것도 내가 직접 봤다 다른 학교 애들까지 동원해서 카톡이나 DM으로 욕하는데 난 걔네한테 욕 한번 한적 없다고 반박했음

내 말 듣고 쌤이 중립적인 입장 취하고 있었는데 쌤이 무리 중 1명한테 뭐 줄거 있다고 불러오래서 부르러 갔더니 내 말이라고 무시함ㅋㅋㅋㅋㅋㅋ;

쌤까지 무시 당하니까 내가 뭐 할것도 없이 여론이 내 쪽으로 기울었어

고삼인데... 좀 한심하다 아직 정신 못차렸네 더 배알꼴리게 스레주 공부 더 잘해서 짱 조은 대학교 가버려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레스 우리학교 일진한테 찍혔는데 어떡해 4시간 전 new 88 Hit
고민상담 2021/07/08 20:42:0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마 정신병인것같아 도와줘 5시간 전 new 38 Hit
고민상담 2021/07/23 03:08:01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작가 지망생이라고 꼭 필력좋아야 해? 5시간 전 new 75 Hit
고민상담 2021/07/24 20:37: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5시간 전 new 27 Hit
고민상담 2021/07/24 23:52:4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중고등학생를 대상으로 홍보 6시간 전 new 38 Hit
고민상담 2021/07/24 23:53:18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가상의 친구 만드는 친구 어떻게 생각해?? 6시간 전 new 46 Hit
고민상담 2021/07/25 00:54:3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복수방법 고민중인데(하소연도 맞아서 하소연판에도 올림) 7시간 전 new 34 Hit
고민상담 2021/07/08 20:56:0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시국에 게임엑스포 가는거 어케생각하냐 8시간 전 new 47 Hit
고민상담 2021/07/08 20:17:0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친구가 나 멀리 한다 8시간 전 new 17 Hit
고민상담 2021/07/25 01:01:4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8시간 전 new 5 Hit
고민상담 2021/07/25 01:00:4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8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1/07/25 00:07:2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작가가 하고싶어.. 9시간 전 new 16 Hit
고민상담 2021/07/25 00:03:15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죽을거같은데 아무도없다 9시간 전 new 310 Hit
고민상담 2021/07/14 21:36:52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우리 집안 엄격한 편인거같아? 9시간 전 new 37 Hit
고민상담 2021/07/24 22:44:50 이름 : 이름없음
58레스 얘들아 나 진짜 고민 있는데 들어주라 10시간 전 new 77 Hit
고민상담 2021/07/24 03:02:3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