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a가 b랑 썸을 타고있어 B가 a한테 문자로 사랑한다고 말도 하고 디게 달달하게 얘기한단 말이야? 근데 b 주변에 이성친구가 많아 b랑 연락하는 이성친구도 많고 b가 언제 a한테 고백아닌 고백을 했단말이야? 참 애매하게 의미심장한 말이라 고백인지도 모르겠고 암튼 b친구 c(남자)가 a한테 "b가 너한테 고백한거 농담반 진담반이래" 이렇게 말했대 진짜 얘 속을 모르겠어 내 친구가 어장에 걸린건지 아니면 진짜 얘를 좋아하는지 내가 봤을 땐 어장 같거든,, 그 친구 떠보려고 하는데 뭐라고 하는게 좋을까 ++이건 내 친구가 조언해달라고 부탁한거야! 나만 이렇게 생각하는건지 궁금

A한테도 물어 보거나 암것도 안하는 게 제일 좋을 듯 도와주려다 썸붕되면 우째...

>>2 a가 나한테 조언 해달라고한거여서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9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4판 25분 전 new 436 Hit
연애 2021/06/18 17:09:5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썸타다 끝났는데 35분 전 new 4 Hit
연애 2021/06/23 20:01:51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여친 상메 해독 좀 40분 전 new 139 Hit
연애 2021/06/21 13:49:3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내가 너무 좋아서 사귀기 싫다는 애 58분 전 new 49 Hit
연애 2021/06/23 01:30:0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페매 보내고 싶은데 뭐라 해야 돼 ㅠㅠㅠㅠ 59분 전 new 75 Hit
연애 2021/06/22 00:40:48 이름 : INFP
623레스 재회부적입니다 그 사람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1시간 전 new 4557 Hit
연애 2019/02/26 23:31:4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너정도면 괜찮지. 남자들한테 인기 많을거같아 라는말 1시간 전 new 113 Hit
연애 2021/06/19 02:44:5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쳐다보는 횟수가 줄어들면 2시간 전 new 21 Hit
연애 2021/06/23 18:05:2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썸남 다시 다가가는 방법 2시간 전 new 25 Hit
연애 2021/06/23 17:08:51 이름 : 이름없음
393레스 임신일까 불안해하는 레스주들을 위해(갱신부탁) 2시간 전 new 18329 Hit
연애 2019/12/15 18:34:35 이름 : ◆3u2limIGoMq
8레스 질투 없애는 법좀 알려줘.. 3시간 전 new 30 Hit
연애 2021/06/23 15:44:17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짝사랑때문에 힘든거 적는 스레 4시간 전 new 145 Hit
연애 2021/06/20 04:48:5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누가봐도 관심 4시간 전 new 61 Hit
연애 2021/06/23 02:46:2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전여친 카카오톡 프로필 뮤직 4시간 전 new 2265 Hit
연애 2019/08/12 22:39:1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이성이 어떨 때 설레? 4시간 전 new 161 Hit
연애 2021/06/18 11:58:2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