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23살! 다들 빠르네...

성지향성은 중학교때 알았는데 정체성은 요새 고민하는중이야🥲 지금은 고삼!

나는 성지향성을 대학교 3학년때!! 깨닫게 된지 2년밖에 안됐네

>>4 나는 올해 알았엉ㅋㅋㅋㅋ

중2때 친구 좋아하면서

그냥 자연스럽게 난 여자든 남자든 상관없는데...?라는 생각을 어릴때부터 가지고 있다가 고1때 정확한 개념을 알게됨

중1쯤부터 재정체화 거듭해서 중2때 성지향성, 고1때 성정체성

잉? 했던겅 중3 확신했던건 고1

거의 다 중3 에서 고2 사이네... 나도 중3 확신은 고1이양ㅋㅋㅋㅋ

스스로도 눈치 못 챌 만큼 자연스럽게 생각했던 건 초등학교 오 학년 때 같은 반 여자애를 보고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면 여자든 남자든 상관 없지 않나? 라고 처음 생각이 들었고 내가 레즈인 걸 명확하게 안 때는 중학교 이 학년 무렵이야

초5에 지엘에 갑자기 빠지면서 퀴어에 관심이 많아지고 내 지향성을 깨달았어!!

>>14 오오 나도 비슷해 여자 바이지만 BL에 빠졌다가 퀴어에 관심 많아져서 이것저것 알게되고 지향성 깨닫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애기 때부터 아빠 역할만 하면서 유치원 때 여자친구도 사귐

>>13 나는 진짜 유딩, 초딩 때부터 남녀 모두 성적으로 끌렸는데 동성애가 뭔지도 모를 때여서 몰랐어ㅋㅋㅋㅋ 그렇게 그냥 이성애자로 생각하고 살다가 나중에 퀴어에 관심 많아지면서 과거 되짚어보니까 어릴때부터 양성애자 두둥!!

>>17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맞지 진심 어렸을 때는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는데 그런 생각이 들었던 건... 우리 부모님은 그런 면에서 살짝 고지식한데 난 어렸을 때부터 이런 마인드였던 게 너무 신기해

>>18 나는 엄마가 기독교인이라 모태신앙으로 크긴 했는데 어릴때부터 왜 차별하는거야? 왜 이건 안 돼? 이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닌 교회는 시위까지 나갈 정도로 혐오 심했는데 그 와중에 왜?? 이랬던게 나도 나 스스로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교회도 안 다니고 퀴어판에 있고ㅎ

지향성은 중1 정체성은 아직 퀘스처너리..

>>16 유치원때 여자친구... 귀엽다

>>20 대부분 중고딩이네ㅋㅋㅋㅋ

>>21 결혼하자고 서로 약속하고 엄마한테도 여자친구 생겼다고 말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24 뭐야... 너무 귀엽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그 때는 몰랐어.. 대한민국에서는 동성혼이 안 된다는 것을^^ 그래서 그런지 이런 순수한 감정이 그립다 ㅜㅜ

깨달은 건 중3인데 생각해보면 그 전부터 좀 여자에 관심 있지 않았나 싶어 !! 벌써 2년 정도 지났네

유딩 초딩? 그때부터 남친여친 집에 데려어고 그랬음ㅋㅋㅋㅋ

유딩때부터 여자가 끌리고 좋았던거 같고 확실히 깨달은건 중1~2? 퀴어 관심을 가지니깐 딱 확실해진듯!

>>32 그나이때는 원래 다 그렇지 않겟어요?... ㅋ 막 나 남친 두명잇다 이러고ㅋㅋㅋㅋㅋㅋㅋ

중2 때부터 GL 좋아하다가 중3때 친구 커밍아웃듣고 나도 바이인거같다 싶었고 최종 정체화는 고2때 한듯!

중1때 잠깐 어라? 했었는데 바로 2학년되자마자 친구좋아하고 깨달음 근데 보니까 옛날부터 이쪽이었던적 많았음

중2 겨울방학!! 코로나 터지고 집에 박혀있으면서 진지하게 고민했고 내가 여자를 좋아한다는걸 인정했어!!

>>33 에이... 아님 그런 말 했다가 혼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중1때 부정하고 중2때 헤녀로 살다가 중3때 정체화함

초6까진 아예 몰랐고, 중1때는 이쪽 ㅇㄷ을 보면서도 무지의 상태였다가 살짝 부정을 하면서 중3때 확고해졌징

>>43 오 나랑 비슷하다 나도 이쪽 🔞 보면서도 몇년 동안 모르다가 깨달았음ㅋㅋㅋㅋ

>>44 그렇구나! 나는 지금은 이런 걸로(?) 풀지만 실제론 여자를 좋아하고 좋아하게 될 거다라는 식의 합리화를 했었짘ㅋㅋㅋㅋ 문득 기억이 나서 적어봤어

나도 중3!! 확신한건 고1,2

>>46 여기선 제일 늦네ㅋㅋㅋㅋ

>>4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애인이 여자도 남자도 보지 말라고 하는 말에 말문이 막혀서 고민해보니 동성한테 끌린적 많았던거...

초5때부터 여자애 좋아했는데, 그때는 게이,레즈비언만 있는줄 알아서 나는 이미 남친을 사귀어봤으니까 아니겠지 하고 모르고 살았어. 그러다가 중1때 퀴어에 대해 알게되고 중2때 완전히 판섹슈얼인걸 알았지!

>>51 나는 이성 연애 해봤고, 동성한테 성적으로 끌렸고 호감도 있었는데 호감이 사랑으로 발전한적이 없어서 이성애자라고 생각하고 살았어ㅋㅋㅋㅋ 지금은 양성애자로 정체화함!

정체화는 13살인데 그전부터 기미는 있었던거 같아

9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3 때 짝녀 생겨서 처음 알았음

중3때 내가 레즌줄 알았는데 지금은 바이로 살고있음 계속 바뀌는듯

18..! 17때 첫사랑 언니가 사랑인줄 모르고 1년 날렸다!!

처음 좋아한건 초6 정체화는 중3

정체성은 그대론데 이성애잔줄 알고 살다가 지향성은 고2에 한번 고쓰리에 최종으로 정체화했어

나는 고딩때 정체화했다고 생각했는데 요새는 또 헷갈려 아마 평생 고민할듯...

나도 중3 그때 처음으로 고백하고 싶다고 생각한 애를 만나서

걍 어릴 때부터 남자한테 관심이 없었어.. 처음 여자를 좋아한 건 6학년?

초5 때 친구를 좋아했는데 퀴어 이런건 몰랐어 사귈수 있단것도 몰랐고... 그냥 내가 남자이길 바랬던것 같아 내가 레즈비언이구나를 알게된건 중1~2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헤테로랑 2일째 77ㅑ 10분 전 new 31 Hit
퀴어 2021/09/28 23:14:5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와악 20분 전 new 41 Hit
퀴어 2021/09/28 23:03:21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대나무숲 11 22분 전 new 736 Hit
퀴어 2021/09/20 21:39:38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짝녀한테 거리둔 거 너무 후회돼 24분 전 new 578 Hit
퀴어 2021/09/25 13:45:5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놀자고 하고 싶은데 어떻게 얘기해야 자연스러울까 24분 전 new 128 Hit
퀴어 2021/09/28 15:15:0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헤녀친구들이 남자얘기 하는거 27분 전 new 245 Hit
퀴어 2021/09/28 02:43:2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바인데 35분 전 new 67 Hit
퀴어 2021/09/28 21:40:1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외롭다 좋아하는 애가 생겼으면 좋겠다 47분 전 new 33 Hit
퀴어 2021/09/28 22:42:32 이름 : 이름없음
80레스 스레딕에서 짝녀를 찾아보자 💭 52분 전 new 1741 Hit
퀴어 2021/09/20 00:52:4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잘지내라 개쌔끼ㅑ 57분 전 new 33 Hit
퀴어 2021/09/28 22:37:3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자연스럽게 커밍아웃 1시간 전 new 345 Hit
퀴어 2021/09/27 17:41:2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고백할거야 1시간 전 new 214 Hit
퀴어 2021/09/28 01:14:52 이름 : 이름없음
124레스 너희들의 첫사랑은 이름이 뭐야? 성 빼고! 1시간 전 new 1481 Hit
퀴어 2021/09/23 17:21:35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여친이랑 일주일째 동거중이야 1시간 전 new 621 Hit
퀴어 2021/09/06 14:14:0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1시간 전 new 362 Hit
퀴어 2021/08/04 00:24:4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