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5세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는 공포,스릴러 장르의 커뮤를 만들려고 하는데, 커뮤 뛰어본 사람들 추천해줘...총괄은 난데, 일상커 하나 뛴게 끝이라서 시리커 어떻게 모집하고 짜는지 잘 몰라... 나 외에 관리자는 4~5명 생각하고 있어. +관리자 5번, 뛴 경험은 일상커 1번 ++카페커뮤

지금까지 짜인것 1. 스토리라인 2. 포스터-제작중 3. 설정및 장치 4. 진행할 카페 5. 커뮤 규칙

?? 커뮤를 총 고작 일상커 하나 뛰어놓고 총괄을 하겠다고?????

>>3 직접 뛴건 그거 하나고, 관리자를 5번 했어... 다루는 프로그램이 많아서 지인한테 부려먹혔는데, 하다가 내가 직접 만들어 볼까 싶어서 시작함

>>3 그래서 지금 준비기간 빡쎄게 잡음... 스토리라인이랑 설정들 짜서 정해두고(3주걸림), 모집 포스터 만들고(1주걸림), 카페 만들고 모집하려고 하느라 1달걸렸어ㅋㅋㅋㅋㅋ 관리자 같이 했던 지인 몇명한테 보통 커뮤랑 추리+호러 섞어서 만드는거 괜찮냐고 물어봤더니 스토리라인 확인하고 괜찮다고 해서, 지금 모집전에 총괄팁이나 커뮤 내용 정리하려고 올렸어ㅋㅋㅋㅋㅋ

>>7 트커는... 관리자 몇번 하면서 보는데 다 화려하게 터져서... 참여인원 이메일 받아서 비설이 너무 과하거나, 메리수거나 하면 좀 걸러서 최대한 재미있고 안터지게 해보고 싶어... 카커는 그게 덜하니까...

>>8 ㅋㅋㅋㅋ그치 트커는 좀 잘 터지더라 옛날에 자커홍이었나? 거기 올리면 되겠네! 스토리 보니까 참여하고 싶은 오너들도 많을 것 같아. 힘내고 무사히 엔딩 봐!

>>9 고마워ㅋㅋㅋㅋㅋㅋ 일단 나머지 준비가 끝나면 관리자 모집부터 하려고...ㅠㅠㅠ

>>9 아 저건 밴커였지ㅋㅋ 자커모구나 아무튼 화이팅! 좋은 사람들만 오길

>>11 ㅠㅠㅠㅠ너도 좋은하루 보내! 난 이번에는 제발 아무도 탈주 안하면 좋겠다...

1.캐릭터가 상해를 입거나 사망할 수 있습니다. 2.동양 호러+추리게임에 커뮤를 합한 카커. 3.만15세 이상이 참여 가능하며 지나친 비설, 메리수 캐릭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4.동시간대에 3명 이상의 커뮤러와 관리자1명이 접속해야 게임 스토리를 진행할 수있습니다. 5.관리자나 커뮤러가 적을경우, 일상커같은 로그나 스토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해당 대화 목록은 기록이 남으며, 추후 캐릭터의 스토리라인 기록과 프로필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6.과도한 편파는 관리자에 의해 제지될 수 있으며, 이 커뮤에서는 수위나 떡커가 불가능 함을 알립니다. 7.총괄과 관리자 또한 커뮤러들 간의 일상커를 진행할 수 있으나, 관리자가 편파를 할 경우 2번의 경고 후에 퇴출될 수 있음을 알립니다.

8.커뮤가 끝나기 전까지 스토리라인과 내용을 관리자와 상의하지 않고 올릴경우, 퇴출될 수 있음을 알립니다. 9.글러, 그림러들 간의 차별이 있을 경우 관리자가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 10.커뮤러간의 갈등이 심해질 경우, 관리자의 중재 하에 따라 퇴출조치, 공계에 사과문 등의 후속처리가 생길 수 있으니 원만한 해결책을 찾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씁 근데 규칙 좀 빡빡한가

이것만 지키면 안터질것 같은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30레스 그림 피드백해주는/받는 스레 34분 전 new 4463 Hit
동인 2018/01/17 23:30:00 이름 : 이름없음
174레스 취향 키워드 4개가 모이면 5번째가 취합해 그려오는 스레 3판 42분 전 new 1200 Hit
동인 2021/03/20 09:06:28 이름 : 이름없음
783레스 서로의 그림체로 그려주는 스레! 1시간 전 new 19691 Hit
동인 2018/01/21 19:00:33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초심 찾기 위해 그린다. 1시간 전 new 192 Hit
동인 2021/05/30 04:26:43 이름 : ◆U2JUY7byE2m
26레스 그림체망한 스레주가 연습하는스레 2시간 전 new 605 Hit
동인 2020/12/31 11:54:13 이름 : ◆eGq2IIJWoY7
58레스 개인그림스레,,(+낙서 10시간 전 new 671 Hit
동인 2021/04/27 19:37:25 이름 : 이름없음
65레스 스레딕 오디오북 1편 📖🎧[녹음러 상시모집] 12시간 전 new 274 Hit
동인 2021/06/12 22:58:56 이름 : ◆ClBcK43XwLa
32레스 그림연습스레 12시간 전 new 149 Hit
동인 2021/06/16 22:05:13 이름 : ◆SE03yLe6nXB
6레스 ☄아이덴티티를 찾는 그림러를 위한 참고서☄ 12시간 전 new 193 Hit
동인 2021/05/30 17:28:56 이름 : ◆WqmL9a3vbg0
706레스 우리 애니메이션으로 낚시해보자 (투표중) 13시간 전 new 4248 Hit
동인 2021/02/20 16:37:54 이름 : ◆U1wrasi3yIN
125레스 난 크레파스 그림러인데 13시간 전 new 3063 Hit
동인 2021/03/24 22:54:29 이름 : 이름없음
394레스 다같이 3단계로 그림 하나 완성하는 스레! 14시간 전 new 8103 Hit
동인 2019/08/28 12:51:17 이름 : 이름없음
154레스 JEOLMANG적인 그림실력의 스레주가 그림을 공부하는 스레 15시간 전 new 1961 Hit
동인 2020/10/17 22:24:29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악법도 법이고 크롹키도 롹이다 16시간 전 new 539 Hit
동인 2021/04/25 11:50:49 이름 : ⋆。˚ ☁️ ˚。⋆。
89레스 (그림러용) 우리 애니메이션으로 낚시해보자! 17시간 전 new 1446 Hit
동인 2021/02/22 20:21:20 이름 : ◆lfTWrBwIMi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