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대다니는 친구가 경희대 밖에 못갔냐는 말로 은근 꼽주는데 너네가 봐도 그래??

뭔.....;;;;;; 열등감 개쩌네 경희대 대단하지...;;;; 그 친구라는 사람 고닥생 수험 생활 안 해본 거 아님(? 개웃기노ㅋㅠ

다니는 지방대가 카이스트급인거 아니면 경희대는 건드릴 급이 아닌데?ㅋㅋㅋ

지방대 비하하는건 아닌데 그냥 확 지잡대가 할 말은 아니지 않냐? 하고 넘어가 길길이 날뛰면 비웃어주고

중경외시를 무시한다고....? 지방대라고 뭐라고 하고 싶지는 않은데 지 주제를 너무 모르는 거 아냐?

야... 스카이 서성한 중경외시 아직 안 깨지지 않았냐...? 경희대를... 어... 그럴 수 있지...

스카이 서성한 중경외시 아님??? 손가락 안에 꼽는데 무슨

???나 고딩때 전교1등 찍고 지금 연대 의예과 20학번인데, 우리학교 전교2등 경희대감... 일반고이긴 한데 sky 서성한 중경외시 아직 안깨졌어. 걔 고딩때 모고 올1등급 아니면 조용히 하는게 좋을듯...

그리고 진짜로 잘간 사람은 그런식으로 꼽 안줘ㅋㅋㅋㅋㅋ

경희대가? 대알못이 뭐라한듯

그 친구의 지방대가 카이스트 이런거임? 카이스트라고 해도 경희대 무시하는 건 좀 아니지 않냐 경희대면 잘 간거지ㅋㅋㅋㅋㅋㅋ

경희대가 그런 취급을?????????

대통령도 경희댄데뭐

부덜부덜거려서그럼 그냥무시해

어느 캠퍼스인지는 모르겠다만 국제캠퍼스면 서울캠보다는 인식이 떨어지지

개부럽다... 혹시 수시로 갔어?

대알못 아니냐...?? 경희대를 까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3레스 남사친이랑 단둘이 여행 56분 전 new 171 Hit
잡담 2021/06/20 01:56: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근데 코로나 백신 맞으면 1시간 전 new 4 Hit
잡담 2021/06/23 04:52:2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하 이런걸 좋아하는 내가 실....타.... 1시간 전 new 8 Hit
잡담 2021/06/23 04:50:2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멘탈터질만한 가정사가 뭐 있음,,? 1시간 전 new 27 Hit
잡담 2021/06/23 03:01:44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너네 도대체 몇시에 잘꺼야 떽 1시간 전 new 191 Hit
잡담 2021/05/25 02:10:2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직 안자는 사람 있음...? 1시간 전 new 12 Hit
잡담 2021/06/23 03:42:5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애들아 애들아 너넨 힘들때 뭐함? 2시간 전 new 69 Hit
잡담 2021/06/22 01:40:32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카톡으로 이런거 보내는애 어때..? 3시간 전 new 107 Hit
잡담 2021/06/22 22:26:45 이름 : 이름없음
149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7판🌷🌌 3시간 전 new 391 Hit
잡담 2021/02/17 00:52:5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커뮤에서 만난 오빠랑 일년넘게 3시간 전 new 25 Hit
잡담 2021/06/23 02:28:0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너네 물마실 때 숨 참고 마셔 아니면 숨 쉬면서 마셔? 3시간 전 new 37 Hit
잡담 2021/06/23 00:52:20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전문대 다니는 사롬들~~!! 3시간 전 new 93 Hit
잡담 2021/06/21 23:53:5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저녁으로 짠거 먹어서 목마른데 집에 물없음 3시간 전 new 25 Hit
잡담 2021/06/23 01:04:05 이름 : 이름없음
414레스 다이스를 굴려보자 4시간 전 new 835 Hit
잡담 2019/10/29 21:23:55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너네 학교 교칙 졸라 이상한거 뭐 있음???? 4시간 전 new 268 Hit
잡담 2021/06/19 11:28:3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