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중3학생이라 싸게해달래 나도 고삼 학생인데십 그래서 만원까진 못 해주고 오천원 에눌해줬는데 자꾸 자기 집근처로 못오냐그러는데 솔직히 아오십 내가 시간이 어딨음? 맨날 독서실가기 바쁜데 에눌까지 해줬는데 그 사람이 근처로 와야하는거 아니냐?ㅠㅠ 내가 너무 의기양양한건가.........

당근임? 나도 중삼인데 살때 다 가지러 가는데 에눌까지 해줬으면 넙죽 엎드리면서 받으러 가야지 뭔 와주래...

>>2 응 당근...내가 넘 에눌부심 부린건가싶기도하고... 그 학생 사는곳도 버스타고 20분정도 가야하는데 으엉ㅠㅠ

>>3 20분이면 문제 몇개는 더 풀겠느넫 고삼한테 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되는 소리.. 그럴거면 에눌 없이+가는 비용 주면 간다고 혀 시간이 금인데 솔직히 뭔..

>>4 2222 저 고삼이고 안된다 이러면서 정 시간이 없으시다면 에눌 없이 그냥 레주가 가지고 간다 그래 그게 싫으면 찾아오라 하고

>>4 >>5 헐 그럴까..? 일단 보내볼게

>>6 답장 오면 후기죰!!

단순하게 생각해... 누가 호의를 배풀어주는거야? 아님 손해보는 김에 손해 한 번 더 볼려구? 깍아준 가격으로 거래할거면 상대가 오라고 해. 너도 학생이라 돈없는건 마찬가지라 하고. 그래도 계속 오라하면 파토내. 어려서 모른다고 내가 손해봐줄 필욘 없잖아

45E4FC55-7797-4047-9F2F-60C275B4D4D3.jpeg.jpg>>7 >>8 >>9 얘들아ㅋㅋㅋㅋ읽씹함ㅠ 그냥 안한다고 연락을 주지!!!!!!!!!! 겁나 허무해

개시키... 싸게받을라면 그만한 노오력을 해야지 꽁으로 깎아먹으려고 하네 ㄷㄷ 저사람은 평생 물건 못구하겟다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냐고..... 읽씹하네 ㅋㅋㅋㅋㅋ 정신머리X..

시발 중3ㅅㄲ 개념말아먹었누

>>11 >>12 >>13 아직까지도 답 안왔다... 내가 물건만 올려놓으면 왜 다들 학생이니까 에눌 해달라그러냐??진짜 왜지...감자

>>14 학생 아닌데 학생이라고 구라치는 ㅅㄲ들도 있음 조심행 난 그언 아줌마도 봤다 지 딸이랑 아들 쓸 거라고 학생 쓰는 거니까 싸게 달라고 egr해서 빡쳐서 씹움

아니 사는 사람이 그쪽으로 가야지... 거래할때 기본 아닌가 나도 거래할때 한두시간 걸려도 가고 그랬는데

호의를 권리로 본 거네 싸게 해주니깐 와 달라고 하는 거 보면..... 신경쓰지마!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3레스 니네는 알았다고 대답할때 뭐라고해? 1분 전 new 54 Hit
잡담 2021/06/22 07:26:5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지금 한국나이로 중2인데 6분 전 new 10 Hit
잡담 2021/06/22 10:44:0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픽사.. 9분 전 new 5 Hit
잡담 2021/06/22 11:00:5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플룻 배워본사람 있어? 11분 전 new 11 Hit
잡담 2021/06/22 10:25:5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드라 우리 그림 판 어없어졌어????? 58분 전 new 24 Hit
잡담 2021/06/22 10:11:4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학원 1시간 전 new 31 Hit
잡담 2021/06/21 10:55:42 이름 : 이름없음
301레스 🎂 생일인 사람을 위한 스레 🎂 1시간 전 new 1767 Hit
잡담 2020/03/24 10:25:13 이름 : 생일축하행
54레스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1시간 전 new 223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거 내가 이상한거야? 다들 얼마정도 생각하고 힘들어해? 1시간 전 new 29 Hit
잡담 2021/06/22 08:53:1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얘들아 내 남편 자랑하고 싶어서 1시간 전 new 38 Hit
잡담 2021/06/22 08:53:18 이름 : 이름없음
709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8※✭✭✭✭✭✭✭✭✭✭ 2시간 전 new 2587 Hit
잡담 2021/05/12 15:52:4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2시간 전 new 12 Hit
잡담 2021/06/22 07:36:50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성적 지꼴리는대로 주는 쌤 어케생각해? 2시간 전 new 83 Hit
잡담 2021/06/22 01:20:5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교복점 체육복이랑 문구점 체육복이랑 뭐가 달라? 2시간 전 new 90 Hit
잡담 2021/06/21 21:32:12 이름 : 이름없음
126레스 ㅋㅋㅋㅋ내 친구 만능임 ㅋㅋ 2시간 전 new 645 Hit
잡담 2021/06/14 17:22:0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