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해야할게 너무 많아 그런데 취침이11시고 기상이 7시다ㅜ 이 사이에 깨있는거 들키면 쫓겨나ㅜㅜ 부모님이 랜덤으로 방에 들어오심 (자는거 확인하려고) 참고로 세계사 공부하느라 몰래 스탠드 키고 공부하고 있었는데 걸려서 엄청 혼났다... 그런데 이때가 12시 였음 *** 여튼 친구들다 밤새서 공부하는데 나는 자고있고ㅜㅜ 그런데 부모님은 공부잘하는거 강요하고ㅜ 또 너무 많이 자니까 더 피곤하고ㅜㅜ 참고로 스레주 고딩임... 설득은 포기했으니까 밤에 안들키고 몰공하는것좀 알려주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고딩 내신 버려도 되니. ..??ㅠ 1시간 전 new 25 Hit
고민상담 2021/06/23 04:22:3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친구랑 싸웠는데 2시간 전 new 25 Hit
고민상담 2021/06/22 16:20:4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우리집 파탄날듯 애들아 나는 이제 어캄 3시간 전 new 71 Hit
고민상담 2021/06/22 23:11:04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얘들아 부모님 이혼하는데 물어볼거있어!! 8시간 전 new 296 Hit
고민상담 2021/05/24 22:57:5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엄지 빠는 버릇... 9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1/06/23 02:28:0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야 도대체 이런 일이 뭐임,,? 9시간 전 new 21 Hit
고민상담 2021/06/23 01:55:31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 9시간 전 new 152 Hit
고민상담 2021/01/15 22:32:5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서울 듣보잡 대학교 암거나 제바류ㅜ 10시간 전 new 73 Hit
고민상담 2021/06/22 15:13:39 이름 :
6레스 친구 인스타 계정 뒤져서 팔로우하면 기분 나빠? 10시간 전 new 57 Hit
고민상담 2021/06/22 23:28: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남자 학생 대답 부탁해 11시간 전 new 23 Hit
고민상담 2021/06/22 23:58:1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동생 힙찔이 됐는데 해결법좀 ... 12시간 전 new 99 Hit
고민상담 2021/06/18 23:50:5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나 은따인가 12시간 전 new 200 Hit
고민상담 2021/06/12 21:39:4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나만 목조르는게 기분좋아? 12시간 전 new 67 Hit
고민상담 2021/06/22 19:44:50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탈덕이나 휴덕한 장르 굿즈 어케 하지 ㅠㅠ 12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1/06/19 16:50:1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월70과외 월40학원중에 뭐가나아 12시간 전 new 21 Hit
고민상담 2021/06/22 22:59:2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