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거나 상관없음 이상한거빼고 다 답해줌 나 남자

난 커뮤니티 사이트를 해본적이 없어서 ㅋㅋㅋㅋ 디씨도 어렵고 기록남고 번거로워서 하다 접었고 평소에는 인스타만 하는듯.. 페북도 유행 너무 지났고

>>101 ㅋㅋㅋ그러고 보니 내가 시작했을 땐 구레딕 내 이미지 올리는 기능 없어져서 외부링크로 이미지 올렸던 때네. 길호넷이나 포스트이미지로 많이 올렸는데ㅋㅋ

>>102 난 저 때부터 스레딕밖에 안 했던 것 같아ㅋㅋㅋ 아 중간에 구레딕 운영자 몇 명이 따로 나와서 스레더즈라는 사이트 차린 적 있었는데 그것도 잠깐 했었다ㅋㅋㅋ 근데 스레더즈도 금방 사라졌어ㅠㅠ

>>103 그리고 스레딕 글삭도 못하지않아??

>>103 3달차 뉴비는 그저 신기...

>>105 ㅇㅇ 그 때나 지금이나 글삭 기능은 없지. 대신 지금은 수정이 가능하니까 글삭하고 싶으면 .만 찍어놓는 걸로 수정 많이들 해. 구레딕 땐 그마저도 없어서 꼭 운영진한테 연락해야 했고ㅋㅋㅋ

>>106 넌 스레딕 어떻게 알게 됐어?

>>109 스탑 걸고 쓴 거야?ㅋㅋㅋ

>>110 어 스탑걸었는데 스탑이 안대는데?? 요거 너무 더러워져서 새로 만들었고든

>>111 스탑이 그 스레를 멈추는 게 아니라 갱신 안 되면서 레스 달리는 기능이야.

>>108 페북 통해서 스레딕이라는 사이트의 존재와 괴담판 알게 됐고, 가끔 타 사이트에 올라오는 레전드 스레만 보는 정도였음. 그러다가 퀴어인거 깨닫고 퀴어 커뮤니티 찾아다니다가 스레딕에 퀴어판 있다고 해서 첨 들어와봤지! 근데 재밌길래 정착함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8레스 마카롱이라는 총리 있지않았어? 2분 전 new 94 Hit
잡담 2021/06/23 23:15:51 이름 : 이름없음
297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3분 전 new 2296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무조건적으로 00판 가' 라고 할 수 없는 이유 / 판이탈 관련 7분 전 new 309 Hit
잡담 2021/04/29 18:51: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어떡하지 담주 시험인데 몸살기 있는듯 29분 전 new 5 Hit
잡담 2021/06/24 08:16:1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우리나라는 왜 프롬파티 같은거 없냐ㅜㅜㅠ 30분 전 new 59 Hit
잡담 2021/06/24 02:55:58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나 커뮤에서 만난 오빠랑 일년반넘게 연락중임 46분 전 new 73 Hit
잡담 2021/06/24 00:50:47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스레딕 어케 알았어? 1시간 전 new 101 Hit
잡담 2021/06/23 13:58:41 이름 : ( ๑˃̶ ꇴ ˂̶)♪⁺
73레스 얘들아 요기요 요청사항 쓸때 이모티콘 넣지마라 ㅅㅂ 1시간 전 new 4600 Hit
잡담 2020/09/17 17:14:31 이름 : ◆k03A3U59dDv
48레스 시험 공부에 미쳐가는 고2가 쓰는 잡설(난입 환영) 1시간 전 new 98 Hit
잡담 2021/06/21 21:42:2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공장 알바 하게됨 질문받음 1시간 전 new 63 Hit
잡담 2021/06/23 12:18:46 이름 : 이름없음
216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1시간 전 new 407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스레딕 판 수정 의견 통합 스레🍱🥗🥙 [추가)운영자님한테 메일로 보낼까] 1시간 전 new 130 Hit
잡담 2021/06/19 23:26:5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다들 돌 잔치때 받은 반지 가지고있어?? 2시간 전 new 20 Hit
잡담 2021/06/24 02:48:26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성적 지꼴리는대로 주는 쌤 어케생각해? 5시간 전 new 203 Hit
잡담 2021/06/22 01:20:5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자니...? 5시간 전 new 19 Hit
잡담 2021/06/24 03:00:0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