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했다가 미안하다고 연락 더 이상 안 할게라고 해놓고 걔를 잊으려고 했지만 겹친구가 너무 많고 걔 좋아하면서 걔 취향이 다 내 취향이 되어서 그냥 걔 생각이 계속 날 수 밖에 없어... 힘들다...ㅠㅠ 너무 보고 싶고 다시 친해지고 싶지만 그러기엔 내가 너무 미안해서 진심 엄청나게 참고 있는데... 대학 가고 나서 연락하는게 낫겠지...

아무나 조언 좀 해주라...ㅠㅠ

그냥 그 친구한테 솔직하게 말해보는게 어때? 의외로 다시 친해질지도 모르는 법이라... 난 신경 안써서 친구로 지내거든

그냥 연락 안 하는 게 나을 것 같아. 그 친구는 이미 상처 많이 받았을 거고, 네가 연락 안 한다고 했잖아..? 나같으면 더 화나고 속상할듯

내가 고딩때 딱 너랑 똑같은 상황이였어ㅎㅎ 걔가 내 첫사랑인데 나 진짜 찌질하게 고백하면서 미안하다고 이제 절교하자 해놓고 다시 연락해서 너 좋아했던 거 착각이라고 다시 친구하자고 매달렸다? 근데 연락 다 씹히고 심지어 그럴줄 몰랐는데 내가 좀 싫었나봐...그러고 나니까 일상생활이 안되더라ㅠ 너도 못참겠는 거 알아... 너가 노력하면 다시 돌릴 수 있는 관계가 아닐까 희망도 생기겠지... 근데 상대방이 고백받은 시점부터 너 짝녀가 관계의 주도권을 잡고 있다고 보면 돼. 너가 지금 연락하거나 아무리 발버둥 쳐도 괜히 흑역사만 남길 수도 있어 너 마음을 전한 걸로 너는 최선을 다했고 결과는 나왔잖아 많이 힘들어도 5달정도만 버텨봐. 나도 정말 죽고싶었는데 심지어 커밍아웃 당했거든ㅎㅎ 지금 그 일이 6년전 일이네

>>3 >>4 >>5 셋 다 조언 고마워 ㅠㅠ 걔한테 고백한지 지금 반년 지났는데도 못 잊겠다. 근데 연락 안 하는게 맞는 것 같네 ㅠㅠ 퀴프라서 고백했는데 나도 이제 모르겠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레스 내가 좋다는데 진심일까. 2분 전 new 142 Hit
퀴어 2021/06/17 03:16: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짝녀가 포기할만하면 여지준다 8분 전 new 4 Hit
퀴어 2021/06/17 11:38:02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숏컷퀴어 모여라*^!^* 28분 전 new 666 Hit
퀴어 2019/10/24 19:58:06 이름 : 이름없음
611레스 👩‍🏫선생님 짝사랑 스레🧑‍🏫 1시간 전 new 11623 Hit
퀴어 2020/07/18 18:22:27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다들 짝녀/짝남 뭐라고 저장해놨어 ? 1시간 전 new 921 Hit
퀴어 2019/06/23 03:24:4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짝녀가 자기 꿈에 내가 나왔대 2시간 전 new 94 Hit
퀴어 2021/06/17 02:25:3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가망이 없는 고백 (고민) 2시간 전 new 52 Hit
퀴어 2021/06/17 08:36:2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짝녀한테 거는 플러팅 눈치챌만할까? 2시간 전 new 132 Hit
퀴어 2021/06/17 03:05:44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왜 동성애자는 이성애자가 될 수 없는 거야? 3시간 전 new 341 Hit
퀴어 2021/06/16 17:23:41 이름 : 이름없음
99레스 좋아하는 사람이랑 자기 나이 말해보자 3시간 전 new 1495 Hit
퀴어 2020/03/13 15:09:38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짝녀/짝남/애인 발리는 부분을 적어볼까? 3시간 전 new 1565 Hit
퀴어 2020/09/22 16:22:38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고민해결] 4시간 전 new 451 Hit
퀴어 2021/04/20 06:02:45 이름 : 민또울
2레스 플러팅 어케 해진짜 4시간 전 new 135 Hit
퀴어 2021/06/17 01:27:1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8시간 전 new 55 Hit
퀴어 2021/06/17 01:54:19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첫입맞춤 장소 어디야? 8시간 전 new 508 Hit
퀴어 2021/06/13 19:38:2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