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얼마 들었냐

돈은 내가 낸 거 아니라 자세히는 모르고 천 단위라 들음 아픈 거는 사바사 케바케 ㅈㄴ 심함 나는 정말 안 아팠음 밥도 ㅈㄴ 잘 먹고 사탕도 와그작 와그작 씹어먹었음 근데 내가 아는 사람은 진짜 아프댔음 밥은 입에 대지고 못하고 면 가위로 작살내서 숟갈로 퍼먹고 매일 죽, 케잌, 아이스크림 이런 것밖에 못 먹을 정도였다고 함 결론은 교정 진짜 일상생활에 지장가서 힘든 거 아니면 ㅈㄴ 비추

나는 600정도였나 나는 1도 안아파서 웬만한건 다 씹어먹었는데 내 친구는 오지게 아파서 잘 못먹어가 애 졸지에 살빠짐

나도 600 정도 들었고 교정 내내 다달이 들어가는 돈이랑 유지장치까지 하면 700~800 정도? 난 뒤지게 아팠는데 내 식욕이 고통을 이김....ㅋㅋㅋㅋㅋ 울면서 밥 먹었음...

300인가 400들었는데 나는 철사 간 날 하루이틀 아프고 안 아프더라 근데 철 끝에 볼 찔리면 아프니까 조심해

딱 교정 끼운 날은 안 아프고 그 다음날부터 음식 못 씻음. 죽에 있는 전복이랑 쇠고기 씹으니까 아프더라. 근데 적응되면 밥도 곧 잘 먹는데 그때쯤 다시 치과에서 개빡세게 이 조여서 다시 원상복귀

나 700에 이 4개 뽑고 나사 4개 박아서 추가비용 들엇어 1년 남았는데 안아픔.. 제일 아픈게 마취주사였어

200인가 300정도? 교정도 이 뽑는거랑 안 뽑는 거 있어서 레주가 둘중에 어떤 식으로 교정하는지에 따라 다를 걸 난 안 뽑았는데 처음 하고 3일동안 존나 아파서 상추도 못 먹었음

쉬발 존나 아파 나 투명 브리켓으로 육백들음 진짜 어제 치과 갔다왔는데 오늘 점심 짜장면이엿ㅅ걸ㄹ랑? 근데 한 가닥싹 집어서 한 열가닥 먹었나. 어금니 절대 못 쓸 정도로 아프고 앞니랑 송곳니만 써야해 아 물론 시간이 좀 지나면 괜찮지만. 여튼간에 나는 진짜 비추. 엄청 심한 거 아니면. 존나 아프고 돈도 존나 든다. 그냥 그 돈으로 맥프로랑 맥북을 사자!

그리고 이 스레에 뜨는 치아교정 광고...

>>11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으악!!!! 얘드라 1분 전 new 0 Hit
잡담 2021/06/25 09:44:2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시간착각함 42분 전 new 34 Hit
잡담 2021/06/25 06:39:52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너네 코로나 백신 맞을거야? 52분 전 new 543 Hit
잡담 2021/01/14 10:52:5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어떡해 ㅅㅂ... 53분 전 new 36 Hit
잡담 2021/06/25 05:06:4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너넨 랜선친구 있냐 1시간 전 new 47 Hit
잡담 2021/06/25 03:26:09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고등학생 레더들!! 1시간 전 new 115 Hit
잡담 2021/06/24 17:21:16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얘들아 내 친구가 얼마전에 혼수상태에서 깨어났거든 1시간 전 new 121 Hit
잡담 2021/06/24 20:53:1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얘들아 다들 와 봐 1시간 전 new 62 Hit
잡담 2021/06/24 23:31:22 이름 : 이름없음
222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2시간 전 new 423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297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
426레스 💊🤒건강 관련 잡담/질문 통합스레🤒💊 3시간 전 new 2536 Hit
잡담 2019/02/14 17:40:02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19금 3시간 전 new 1387 Hit
잡담 2021/06/12 04:20:1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전시회 이름 좀 지어줘ㅠㅠㅠㅠㅠㅠ 4시간 전 new 12 Hit
잡담 2021/06/25 05:35:0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학교 쌤들한테 간식 드려도 되나? 5시간 전 new 60 Hit
잡담 2021/06/24 23:17:4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이패드 에어4살까말까 5시간 전 new 21 Hit
잡담 2021/06/25 00:43:1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