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딕 회원 우리 모두가 챌린지를 해볼꺼야. 첫 번째로 할 것은 앵커 달지 않기! 여기에 있는 어떤 스레건 레스건 오른쪽 화살괄표 두개와 숫자를 붙여 쓰지마. 레스 번호도 누르지마. 1000번째 레스의 인물에게는 그때 운영자와의 협의 이후에 문화상품권 10만원을 줄꺼야. 다만, 앵커가 달리면 뭐든지간에 없어^^ 그럼 자 시작한다~ 참고로 앵커없이 레스 달았다가 수정해서 앵커 달아도 큰일나 알겠지?

호로롤로로로로로로롤

슬픔을 이상한 소리로 승화!!!!

호롤롤롤로로로 로로롤라

커커커ㅓ커컼ㅋ커커커허어억

어디가써ㅠㅠㅠㅠㅠㅠ

근데 이거 1000레스까지 체우는거야??

막 . 하나만 찍어도 돼?

그러게 . 하나만 찍어도 되나?

하지마라 --스레주--

음 그럼 잡담이나 해야겠네ㅋㅋㅋ

오 벌써 100스레 넘엇내

난 이제 다이어트 하러 간다

+3 제발 도배하지 말고 잡담해

잡담하다 습관적으로 앵커 달까봐 겁난다ㅋㅋㅋ

ㄱㄴㄲ 나도 무심코 달다가 지우고 반복임 그냥

호롤로롤로로로로로로롤ㄹㄹ

어떡하지 방해하고 싳다

삼양라면 광고 뜨네 맛있겠다.

이 사기꾼들아 날먹 하지마

이대로 900번대까지 도배한뒤 생각해볼까

화면스레주의 안내가 있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챌린지에 실패하셨습니다. 더이상은 없습니다.

>>147 그래? 아쉽넹ㅎㅎ

두번째 챌린지는 없어?

>>150 #1 챌린지가 무사히 성공하면 dice(-1, 1) 다이스 반드시 굴리기라는 챌린지를 #2로 계획했는데 예상 의외의 트롤 때문에 안 할 거고 이 스레 버림 --스레주--

>>152 알겠읍니다ㅠㅠ

어휴 트롤 하나 때문에 이게 뭐람 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44레스 우리들의 아 아앗 아니.. 나애 일상 >< 1시간 전 new 517 Hit
바보 2021/05/14 22:01:07 이름 : ◆lfSK5amsrAo
733레스 야 얘들아 우리 진실게임 계속 하자아아아아!!!!!!!빨리빨리 2시간 전 new 2661 Hit
바보 2021/03/28 16:48:27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뭔지 알아? 라는 질문에 이상한 대답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286 Hit
바보 2021/05/28 08:23:39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반짝반짝작은별' 만들기 2시간 전 new 22 Hit
바보 2021/08/02 01:05:16 이름 : 이름없음
126레스 '샤발 그런 거 없다고' 한글자씩 말하기 3시간 전 new 251 Hit
바보 2021/07/19 15:55:0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진실게임하자 6시간 전 new 35 Hit
바보 2021/06/15 01:16:24 이름 : ◆ClzSHDz9hgk
7레스 자기네집 얼마나 잘사는지 허언대결을 신청한다 6시간 전 new 21 Hit
바보 2021/08/02 02:30:26 이름 : 이름없음
99레스 말 끝에 ;;를 붙이면 띄꺼워진다 7시간 전 new 335 Hit
바보 2021/04/22 11:18:08 이름 : 이름없음
821레스 🌸🎆이모티콘을 한 개씩 써서 1000레스를 채워보자!📜🌌 7시간 전 new 940 Hit
바보 2021/02/08 15:35:20 이름 : 이름없음
761레스 어떤말이든 [어둠의]를 붙이면 중2병스러워진다 7시간 전 new 3784 Hit
바보 2018/03/01 18:11:32 이름 : 이름없음
301레스 지금 자신이 들리는 소리 써보자! 8시간 전 new 1161 Hit
바보 2021/01/17 11:28:23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내 학교? 모교에 장난을 칠거야 8시간 전 new 78 Hit
바보 2021/06/23 16:04:57 이름 : ◆rwFilDtcrfc
16레스 짤로 남은 인터넷 전설들과 아는 척하자 9시간 전 new 160 Hit
바보 2021/06/09 22:58:18 이름 : 이름없음
340레스 아무 노래 가사나 적고 가는 스레 9시간 전 new 1249 Hit
바보 2019/06/13 19:26:23 이름 : 이름없음
886레스 바보판 비버들의 잡담스레! 9시간 전 new 5248 Hit
바보 2018/02/02 17:37:1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