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똑똑하고 똑부러진 성격인 사람.. 여태컷 좋아했던 사람들이 다 그랬어 또 하얗고 웃는게 예쁜 사람!

나도 웃는 게 예쁜 사람! 그리고 겉으로는 그렇게 안보이지만 뜯어보면 마음이 순한사람?

웃는거 이쁜 사람!! 한결같은 사람 ㅎㅎㅎ

말 예쁘게하고 잘 챙겨주는 따뜻한 사람!!

분위기 있는 사람 좋아해 솔직히 다 필요없고 예쁜 게 장땡이긴 하지… 그리고 활발했으면 좋겟어 잘 웃거나

선비 같이 좀 조용하고 공부 잘 하는 분위기. 성격 멍멍이 같은 사람. 연락 빨리 보고 내 말 잘 들어주고 귀여운 사람. 수줍어하는 사람

숏 단발 예의 바른 사람 행동에 귀여움이 있는 사람 보조개 있는 사람

웃는 게 예쁘고 생활애교가 많고 말 예쁘게 하고 눈 예쁜 사람 그리고 챙겨주고 싶게 만드는 사람

그냥 여자..큐ㅠㅠㅠ

눈 약간 올라간 고양이상에 앞머리 있고 키작고 피부 하얗고 머리는 좀 긴 사람

유인나,이지아 남자는 잘 모르겠음

쌍커풀있고 귀엽고 웃는게 이쁘고 개그코드 잘 맞는 사람!

숏컷 옷잘입고 일자다리에 웃음이 많고 자기 일 잘하고 텀블러 들고다니고 나랑 노래취향같고 이름예쁘고 글씨예쁘고 왼손잡이인 멋있는사람.................. 맞아 지금 짝녀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이게 좋아하는 감정일까? 8분 전 new 4 Hit
퀴어 2021/07/31 05:35:46 이름 : 이름없음
404레스 👩‍🏫 선생님 짝사랑 스레 2판 🧑‍🏫 23분 전 new 3177 Hit
퀴어 2021/06/30 16:28:3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너네 유명인 되고나서 커밍아웃하는 상상해본적 있음? 54분 전 new 123 Hit
퀴어 2021/07/30 23:50:45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패션 레즈들 많은거같아 1시간 전 new 110 Hit
퀴어 2021/07/31 01:12:3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도대체 뭘까 1시간 전 new 16 Hit
퀴어 2021/07/31 04:49:32 이름 : 이름없음
406레스 🌈✨퀴어판 mbti 통합 스레✨🌈 1시간 전 new 9786 Hit
퀴어 2020/04/11 20:33:57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야!!!! 나랑 연애하자!!!! 1시간 전 new 874 Hit
퀴어 2021/07/24 04:52:5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부모님 때문에 힘든 퀴어들 모여라 2시간 전 new 116 Hit
퀴어 2021/07/30 15:02:45 이름 : 이름없음
666레스 🌈퀴어판 다이스 스레🌈 2시간 전 new 2833 Hit
퀴어 2021/03/27 14:48:2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내 주변 친구가 레즈인 것 같아 2시간 전 new 243 Hit
퀴어 2021/07/30 16:04:14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내 주위 레즈 친구들 때문에 고정관념 생길 거 같아서 적어봐 3시간 전 new 365 Hit
퀴어 2021/07/30 05:19:0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숏컷인데 걱정이 있어,, 3시간 전 new 68 Hit
퀴어 2021/07/31 02:19:5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여친이랑 잘 안 맞는 걸까? 3시간 전 new 23 Hit
퀴어 2021/07/31 02:44:3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우리 엄마 ㄹㅇ 호모포비아 레전드 3시간 전 new 265 Hit
퀴어 2021/07/30 19:17:31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레즈 옾챗방 어떻게 생각해? 4시간 전 new 255 Hit
퀴어 2021/07/30 14:12: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