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오랜 친구 바퀴벌레 쟈르반..좋은곳으로 갔기를 빌며 썰풀어볼게..

>>201 레주도 동물을 좋아하고 동물도 레주를 좋아하니까 제목에 드루이드를 넣는건 어떨까?!

>>200 ㅇㄴㅋㅋㅋㅋㅋㅋㅋ 하스피럴 라이프도 아니고 병원라이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게 콩글리쉬구나..

>>202 오오 드루이드 비버썰 이런식으로 하면 되려나??

>>204 그런식으로 해도 괜찮을것같당! 어차피 제목은 바꿀 수 있으니까!! 레주썰 빨리 보고싶어!

밥판에서 기다릴게ㅋㅋㅋ

와아ㅏ두근두근 이제 올릴건데 느낌상 묻힐것 같ㅇ아!! 초금 떨리지만 난 굴하지 않지ㅣ!!

>>207 헐 바로 밥판으오 달려간다!!!

>>208 한 10분만 있다가ㅏ!! 미아내 나 새가슴이라 묻힐것 같아서 마음의 준비ㅣ를 하고있서!!! 고마워!!! 사랑해ㅐ!!!!!

헐 대박 나 진짜 올렸따ㅏ!! 금방 묻혀도 굴하지 않지!! 썰 하나 풀고 잘래ㅐ!!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3756732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양치질을 빡세게 하다가... 17분 전 new 31 Hit
잡담 2021/09/18 00:35:10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진짜 마른 레더들아(체구 작고 빼빼마른) 31분 전 new 68 Hit
잡담 2021/09/17 23:22:2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물에 젖는 책 되돌리는법..아는 사람제발.. 35분 전 new 90 Hit
잡담 2021/09/17 22:25:05 이름 : 이름없음
106레스 어떡하지내친구너무귀여운거같아 35분 전 new 280 Hit
잡담 2021/09/07 22:03:38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 1시간 전 new 123 Hit
잡담 2021/09/17 05:29:3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인스타익명염탐어플 후기 1시간 전 new 72 Hit
잡담 2021/09/17 22:40:0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치킨 시킨 지 2시간째... 아직 안 온다.. 1시간 전 new 97 Hit
잡담 2021/09/17 20:35:26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배려 배여있고 센스 있는 사람이 확실히 매력적인 듯 1시간 전 new 55 Hit
잡담 2021/09/17 23:04:11 이름 : 이름없음
353레스 백신 통합 스레💉 2시간 전 new 1707 Hit
잡담 2021/07/22 12:25:2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얘들아 나 애플워치 색 좀 골라줘~!~!~! 2시간 전 new 29 Hit
잡담 2021/09/17 22:49:5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근데 이거 좀 웃긴거 아닌가 2시간 전 new 45 Hit
잡담 2021/09/17 22:22:1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들아 영화 이름좀 찾아주라 2시간 전 new 39 Hit
잡담 2021/09/17 23:03:1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이거 뭘까 뭐에 쏘인건가ㅜㅜ 2시간 전 new 76 Hit
잡담 2021/09/17 17:39:13 이름 : 이름없음
744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9※✭✭✭✭✭✭✭✭✭✭ 2시간 전 new 4298 Hit
잡담 2021/07/17 07:58:20 이름 : 이름없음
627레스 🤩😝🤪 조잘조잘 잡담판 잡담스레 32판!😵🥴🤓 2시간 전 new 2081 Hit
잡담 2021/08/14 23:22: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