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픈청춘 + 파워청량이 그렇게 좋더라 그래서 ㅌㅂㅌ 덕질 중이고 그걸로 소설 쓰는 중 ㅎㅎ

겨울청춘물...! 친구들끼리 꽁냥대면서 코코아나 붕어빵 같은 거 먹고 목도리 다같이 맞춰 두르고 그런 거 좋아

프린세스 다이어리...

>>5 그 콜라주처럼 사진 오려서 붙이는 다이어리 같아 ㅋㅋㅋㅋ

오 나도 파워청량!! “여름이었다”청량클리셰 너무 사랑하는편!

85E07ED4-8B8E-446D-BBF7-25B0FDE50AD8.jpeg.jpg>>5 >>6 영화야. 앤 해서웨이 나오는데 범생이st 주인공이 알고보니 작은 왕국의 유일한 공주여서 여왕(할머니)가 여주를 찾아와서 진정한 공주로 만드는 거야. 그래서 평범하던 애가 공주수업받고 헤메받아서 완전 변신하는!

나는 미국 하이틴! 반짝반짝하고 키치한거! 근데 대만일본 느낌의 청량하고 아련한? 하이틴도 좋아.

일본 여름 청춘의 그 색감이랑 분위기, 공기 같은게 너무좋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83레스 >>5n 레스마다 호불호 저울질하는 스레 9 22분 전 new 1182 Hit
취향 2021/08/05 17:12:47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솔직히 빻아서 어디가서 못 말하겠는 취향 외쳐보자 23분 전 new 403 Hit
취향 2021/08/16 23:12:59 이름 : 이름없음
157레스 로맨스 판타지(로판) 덕질하는 스레 37분 전 new 1969 Hit
취향 2019/05/15 12:38:26 이름 : 이름없음
136레스 마이너 덕질하면서 슬픈 순간들을 적는 스레 2 40분 전 new 1648 Hit
취향 2021/03/09 21:46:38 이름 : 이름없음
219레스 단순히 최애를 앓고 가는 스레 51분 전 new 2126 Hit
취향 2018/01/10 02:10:09 이름 : 이름없음
126레스 봐도봐도 안생겨서 직접 만든 BL 통합 스레 1시간 전 new 3341 Hit
취향 2018/04/17 14:34:50 이름 : 이름없음
334레스 위아래로 최애캐 상황문답하는 스레 1시간 전 new 3325 Hit
취향 2018/02/21 17:42:08 이름 : 이름없음
88레스 좋아하는 인물간의 관계/조합 적고 가자. 11시간 전 new 819 Hit
취향 2019/12/26 00:57:16 이름 : 이름없음
264레스 5레스마다 픽크루로 취향캐 만들어보는 스레(5) 12시간 전 new 1328 Hit
취향 2021/08/22 16:49:48 이름 : 이름없음
154레스 개 빻았는데 좋아하는 연출 말하고 가는 스레 2021.09.20 1938 Hit
취향 2021/03/17 23:16:24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조금 변태같다 싶은 취향 얘기할 사람? 2021.09.20 694 Hit
취향 2020/06/02 23:18:07 이름 : 이름없음
199레스 너네는 남들과는 다른, 조금 말하기 이상한 취향 있어? 2021.09.20 2771 Hit
취향 2020/07/21 20:53:32 이름 : 이름없음
103레스 취향인 분위기나 장면, 대사 쓰고 가자 2021.09.20 976 Hit
취향 2020/02/14 12:29:41 이름 : 이름없음
306레스 좋아하는 삼인방 조합 적고 가자 2021.09.20 2955 Hit
취향 2019/07/23 17:43:57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좋아하는 그림작가 있어? 2021.09.20 517 Hit
취향 2020/11/29 16:43:3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