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특히 닥눈삼>>2ㅋㅋㅋㅋㅋㅋㅋ삼개월이 뭐야 삼개월이;; 아니 한 사이트 삼개월 다니면 고인물이지 병신들아니냐 진짜 심지어 이건 웹상에서 나온 용어라 엄청 많이 보여서 더 꼴뵈기싫음ㅠ

캡처2.PNG.jpg캡처2.PNG.jpg캡처2.PNG.jpg어휴 스레딕에서도 닥눈삼=삼개월인줄 아는 애들 개많이보이더라 제발...

누가 삼개월이라고 하고 썼는데?

>>3 뉴비 분탕에서 가끔?자주? 여튼 나오고 지금도 클판에 있는 스레에서 나옴ㅋㅋㅋ

16b855fd27f47677a278f7c9ea741a3e.jpg고통.....얜 심지어 지가 틀린 주제에 선생질임ㅠㅠ 내가 교수면 f준다ㅆㅂ

>>6 아오... 저 빡대가리 진짜....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식한놈이 뭐저리 당당해

뭐 요즘은 성인들도 사흘이 4일인줄 아는 시람들도 많은데 뭐... 사흘이 3일 나흘이 4일

>>10 요즘 고지식하다 라는 뜻도 모르더라 어떤 교사가 학생에게 왜 이렇게 고지식하냐?라고 하니까 그 학생은 자기가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뜻 알아듣고 좋아했다는 썰.

5.jpg5.jpg>>10>>12출처는 ㄷㅋ인데 여기 댓 보고 진자 심각하다 느꼈음 https://theqoo.net/square/2042686299

제목 글자보다는 단어로 수정하는게 좋을거 같아!

>>13 앗 그럴까? 고쳤어!

캡처.PNG.jpg방금 본거 얘 설마 진심일까,,.? 성인인데도 저걸 진심으로 적는거라면 진짜 능지가 의심되는데

>>17 미리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17 미리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띄어쓰기를 안한거면 모를까 띄어쓰기도 되어있는데 미리아가 뭐냐고 묻는건 진짜 에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얼굴이 피다...? 무슨 내용이길래 거기서 피가 나와 안색이 좋아지다 뭐 이런뜻이겠지 그렇지? 얼굴"에" 피(血)다(이것도 좀 어색한데) 랑 착각한거 아님..?

캡처.PNG.jpg>>20 전자 맞음ㅇㅇ 그걸갖고 얼굴에 피난다 그래...ㅠ

행복회로라는 단어 양지에서 보일때마다 좆같음...

Screenshot_20211014-162402_NAVER.jpg>>23 오잉 저거 원래 음지 단어임???

>>24 오픈사전 등록된 거네 일본 만화에 등장하는 모 캐릭터를 학대하는 행위에서 비롯된 설정인데 한국에서 원 뜻도 모르고 유행하기 시작했을 때 진짜 어이 없었음

>>25 ...헐 몰랐음... 헐........ 찾아보고 충격;

근데 행복회로는 이제 그 설정이랑 독립된거 아닌가 신문기사에서도 쓰이던데 우리가 모르고 쓰는 단어 중에 디시 일베발도 은근 있는데 누굴 조롱하려는 목적이거나 심각한 경우 아니면 독립돼서 대중화된 단어는 근원이랑 별개로 생각해야한다고 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7레스 뒷담판 힐링스레 1분 전 new 361 Hit
뒷담화 2019/04/11 21:46:42 이름 : 이름없음
317레스 집에 출몰하는 벌레들을 깐다 3분 전 new 2925 Hit
뒷담화 2018/05/17 04:20:13 이름 : 이름없음
147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7) 14분 전 new 714 Hit
뒷담화 2021/10/09 12:00:4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지금 생각해도 절대 이해 안되는 초딩때 선생들의 행동들 말해보자 15분 전 new 21 Hit
뒷담화 2021/10/25 14:08:07 이름 : 이름없음
387레스 부모까는 스레 16분 전 new 4249 Hit
뒷담화 2018/08/02 20:54:49 이름 : 이름없음
469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5) 26분 전 new 11770 Hit
뒷담화 2021/07/15 21:39:19 이름 : 이름없음
331레스 장르무관 양아치팬덤을 적고 가는 스레 59분 전 new 7263 Hit
뒷담화 2018/11/02 20:02:42 이름 : 이름없음
211레스 모기년놈들 까는 스레 1시간 전 new 2074 Hit
뒷담화 2019/05/06 23:00:32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집이없어 팬덤까스레 1시간 전 new 672 Hit
뒷담화 2021/09/14 19:15:0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만화 및 애니 도쿄 리벤져스/도리벤 한국 팬덤 깐다 1시간 전 new 352 Hit
뒷담화 2021/10/12 07:22:51 이름 : 이름없음
291레스 남녀커플링을 HL로 부르는거 깐다 1시간 전 new 8581 Hit
뒷담화 2018/10/22 01:40:0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제발!!!!!! please!!!!!!!!! 화장실은 니네 놀이터가 아니에요!!!!!! 1시간 전 new 150 Hit
뒷담화 2021/10/20 15:04:3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부모님이랑 싸웠을 때 소리만📣 지르고 가는 스레 1시간 전 new 55 Hit
뒷담화 2021/06/17 10:01:33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자캐 남캐 같은게 여캐라고 존나 우기는 사람... 까는 스레 2시간 전 new 1033 Hit
뒷담화 2021/02/11 10:23:21 이름 : 이름없음
757레스 🔹️🔷️ 뒷담판 잪담스레 16판 🔷️🔹️ 2시간 전 new 3907 Hit
뒷담화 2021/08/30 21:45:4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