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상황으로만 봐서는 선배는 그냥 고3도 아니고 학교가 아끼는 전교 1등 전교 회장 개똑똑한 고3이기 때문에 나는 일단 3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를 선언한다 그치만 주접은 참지 않아

>>100 뭐야 이제 봤어 제발 가능성 있는 거면 좋겠다ㅠㅠㅠㅠ 마음 같아서는 한껏 치대고 싶지만 선배 고3이니까... 사려야겠어... 그냥 고3도 아니고 전교 1등 고3이기에... 일 보..아니 삼백 보 후퇴한다

선배가 인스타에 스토리 진짜 오랜만에 올렸는데 비율 진짜 좋은 것 같아...

에 이건 너만의 망붕이라기엔 넘 달콤한데 ..? 레주 행복한 주접처럼 보이지만 최대한 객관적으로 쓰려고 노력하는 게 느껴져서 하는 말이야!! 그리고 레주도 알겠지만 할 사람은 연애하면서도 공부하는 데 치명적 지장은 없어..^^

>>104 들켰ㄷㅏ... 솔직히 가능성 없다고 계속 자기세뇌하고 있었걸랑... 일단 내 계획은 선배 졸업식에 고백 갈기고 졸업하시고 나서도 계속 연락하기... 지금은..응..속으로만 주접떨기~ 혹시모르닊아..

>>105 잘은 모르겠지만 가능성 없다고 하기에는 둘이 꽤 친한 것 같아 ㅋㅋ 레주의 끈기에 박수를 치고 싶어.. 소식 종종 전해줘 ㅎㅅㅎ

>>105 넵...!ㅠㅠ 제발 짱친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선배 인스타스토리 백만년만에 올라왔다 요리한 거 올렸던데 요리 개잘한다 그 빠네? 뭐라하지 빵 안에 파스타 있는 거 해산물이랑 막 있네 선배 저도 한 입만

선배한테 갑자기 전화 와서 깜짝 놀랐네... 선배가 학생회 프로젝트 인식 조사해야 되는데 05 중에 아는 애가 나밖에 없다고 도와달라면서 전화왔었어

오늘 전화하면서 확실히 친해졌다고 느꼈다 ㅠㅠ 다행이야

선배: 뭐하고 있었어? 나: 저 놀고 있었어여~ 선배: (어이없다는 웃음) ㅋㅋ... 너 공부 안 하냐? 나: 에이~ 선배 공부는 사치죠~ 하하 선배: 그거 맞아...? 나: 아 하면 되죠 공부... 한 백 년? 정도 후에 다시 생각해볼게요 선배: (박장대소)

선배 목소리 오랜만에 들으니까 좋다............ 진짜 저 선배 목소리는 유명해졌으면 좋겠어 선배가 방송부 라디오 같은 거 해주면 좋겠다 목소리가 너무 좋아 들어본 남자 목소리 중에 제일 좋아

선배 고3이라 바쁠테니까 일단 올해 목표는 친해지는 것만으로 만족하겠어 졸업식 날 고백으로 혼내주기

오늘 이 글 처음봤는데 이미 망상회로 다 돌리고 결혼까지 마쳤다....넘 설레..

>>114 그치 ㅠㅠ 저 선배는 존재만으로도 설렌다고ㅠㅠ

어제 보고서 쓰신다길래 선배 보고서 화이팅이요~ 이케 보냈더니 거기에 그 카톡 이모티콘? 좋아요? 같은 거 달 수 있는 기능 있잖아 그 기능으로 하트... 달아줬어... 별 거 아니지만 기분 진짜 좋아졌다 좋아요도 아니고 확인 체크 표시도 아니고 하트 ㅠㅠ

레더들한테 선배 얼굴 어떻게 생겼는지 설명해주고 싶은데 닮은 연예인이 없어서 설명을 못해주겠어... 일단 진짜 진짜 진짜 누가 봐도 전교 1등처럼 생겼어 잘생긴 건 아닌데 너무 지적이게 생겼어 너드 같은 찐따미라기보다는 그냥 개똑똑해보여 ㅋㅋㅋㅋㅋ 누가 봐도 학생회장 누가 봐도 전교 1등 눈에 혼자 총기가 돌아

>>117 안봐도 뭔지 알것같아서 더 설레😏

>>118 그치그치 ㅠㅠ 뭔 느낌인지 알겠지 ㅠㅠ

드디어 다음 주 개학!! 우리 학교는 전면 등교라 선배 좀 볼 수 있겠다 휴

>>120 꼭 후기 남겨줘 기다릴게!!

>>121 웅ㅠㅠ제발 잘 되길 빌며

교무실 갔다가 선배 봤다... 선배... 머리 볶았더라 진짜 와 사람이 어케 그렇게 섹시하냐 보고 심장 터질 뻔 콩깍지인가?

고3의 포스가 느껴지더라... 말은 못 걸었어 좀 멀리 있어서... 선배는 고3인데도 오늘도 어김없이 교복 풀세트 근데 마이 말고 가디건 입긴 했는데 가디건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앞으로 교무실 자주 갈 예정인데 걍 나도 3학년 시켜줘 그 앞에 있게

나 선배랑 지금 사이는 그냥 학생회에서 그나마 친한 후배 정도인데 곧 선배 생일이거든? 소박하게 카톡으로 깊티나 드리려고 했는데 너무 부담일까.?.?.?ㅠㅠ 의견 부탁해ㅠㅠ

>>127 아냐 깊티정도면 딱 적당하고 좋은 것 같아!!

깊티정도는 부담스럽지 않을거 같은데?

>>128 >>129 꺄 고마워!! >>130 인정해...

오늘 교무실 갔다가 선배 마주친 썰 푼다!!!!!!!!!!!!!!!!!!!!!!!!!!!!!! 나 오늘 기분 지대 좋아!!!!!!!!!!!!!!!!!!!!!!!!

교무실에 뭐 제출하러 갔는데 선배가 있는 거야!! 나 상태도 완전 거지였는데... 선배가 먼저 쌤이랑 뭐 얘기하고 난 기다리고 있었다 그러고 선배 얘기 다 끝나고 가시는데 눈이 딱 마주친 거야!!! 내가 먼저 인사도 하기 전인데 선배가 먼저 "레주 안녕~ 오랜만이네~ 저 쌤 말 너무 많으셔~ ㅋㅋㅋ 기획안 결재 잘 받고 와" 라고 거의 귓속말 하듯이 속삭이면서 화이팅 해줬어... 눈짓으로 막 쌤 웃기게 째려보고 ㅋㅋㅋㅋㅋㅋㅋ 난 주저앉을 뻔했다... 귓속말...귓속말이라뇨.... 나는... 나는 선배 때문에 쌤이 뭐라고 하는지 결국 하나도 못 들었어

오늘도 선배는 가디건 교복 풀세트에 안경에 일은 오늘도 잘하고 목소리도 오늘 겁나 좋고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괜히 더 잘생겨보이는... 객관적으로 잘생긴 얼굴은 아니지만 내 이상형이야 아니 뭐... 내 얼굴로 누굴 평가하겠냐마는 그냥 잘생겨보인다는 뜻이었어... 가끔 일하다 보면 업무천재회장선배가 보고싶어진다니까...

오늘 하교하다가 선배 봤다~ 인사는 못 했지만 눈이 만족했으니 괜찮다

>>134 이거이거 유죄야 개설렘...ㅠㅠ

오늘 레전드 찍었다 진짜

오늘이 선배 생일이었거든? 오늘 단축수업을 해서 친구들이랑 인생네컷을 찍으러 갔는데 선배가 있는 거야 나 진짜 선배 오랜만에 보고 팔짝 뛰면서 소리지를 뻔했다 당황하지 않은 척 하면서 어? 선배 안녕하세요 하고 메소드 연기를 펼쳤다

하필 그 때 몰골이 너무 별로여서 크게 상심했어...

그러고 집에 와서 선배한테 기프티콘을 보낼까 말까 계속 고민하다가 아무리 생각해도 별로 친하지도 않은데 오바인 것 같아서 안 드렸거든...

결국 00시 00분 땡 하자마자 선배 스토리가 올라왔어 축하받은 거 싹 캡처해서 축하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하는 그런 스토리 있잫ㄴ아 뭔지 알지

그거 보자마자 이번에도 선배한테 디엠 안 하면 너무너무너무 후회할 것 같아서 스토리 답장에 '축하했어요 선배..............'라고 보내버렸어!!!!!!!!!!!!!!!!!!!!!!!!!!!!! 디엠은 뭔가 사적인 느낌이 드니까 더 떨리고 심장이 막 ㅋ쿠쿠쿸ㅇ쿵ㅇ쿵

선배: 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나도 감사했어! 나: 아이 뭘요... 선배: 프로젝트 관련해서 궁금한 거 있으면 연락하고 꼭 학생회 일 아니어도 궁금한 거 있으면 연락해 나: 선배도 저한테 궁금한 거 있으시면 연락하세요 ㅋㅋㅋ... 업ㅄ으시려나... 선배: ㅋㅋㅋㅋㅋ그래 생기는대로 연락해볼게 나: 네 그럼 먼저 자겠습니답 선배: 그래 잘 자

나 진짜 성덕 된 거 맞지...

이런 디엠을 했다는 거 자체가 나에겐 엄청난 의미야 나 지금 기분 되게 좋아 매우 좋아

요즘 선배 공부밖에 안 해... 일 때문에 가끔 3학년 층 가면 자리에 앉아서 공부하고 있거나 자고 있거나 둘 중 하나다 가끔 복도에서 마주치면 눈 반쯤 감긴 상태로 레주 안녕~하고 엄청 잠긴 목소리로 인사해주는데 그건 또 그거대로 섹시

목소리가 비현실적으로 좋다...

머리 많이 자랐네? 하면서 손짓으로 머리 가리키고 씩 웃으면서 지나가는데... 눈물날 것 같이 황홀했다

인스타는 이제 완전히 안 들어와 ㅠㅠ

요즘 계속 체육복만 입고 다니는데 그건 그거대로 엄청 잘 어울리는 거 있지 키가 크진 않지만 다리가 길어서 핏이 좋은 것 같아 다음주에 행사 있어서 교복 풀세트 입ㅂ으실 텐데 빨리 보고 싶다... 오랜만에 선배가 일하는 거 보고 싶어 1000명 앞에서 연설 ㅋㅋㅋㅋㅋ 응사실그거나도해야돼...

우리 동네 벚꽃 활짝 펴서 다음 주 중에 학교 벚꽃 나무 앞에서 다 같이 사진 찍기로 했다!! 나도 드디어 선배랑 찍는 사진이 생기는 건가...

같이 사진 찍었는데 너무 잘 나왔죠~ 프사했죠~

최근에 대화 좀 많이 해서 적어볼게에

뭐야 방금 위에 거 나야 로그인을 안 했네;;

일단 엊그제 벚꽃 밑에서 다 같이 사진을 찍었어! 바로 옆자리는 아니었지만 선배 윗자리에서 사진 찍었다 나 선배 머리에 뿔도 만들었다...ㅋㅋㅋㅋㅋ 진짜 좀 친해진 것 같아서 기분 너무 좋았어 벚꽃도 너무 이쁘고 바람도 살랑살랑

우리 학년 쓱 보더니 다들 오랜만이네요? 하고 존댓말했는데 나한테만 레주는 많이 봤고 하고 반말로 막 대화하는데 나도 모르게 우쭐해지는...

어제는 각 반 반장 부반장 학생회 교장 선생님 등등 100명 정도 참석하는 큰 회의 있었거든? 거기서도 멋있게 두 시간 동안 마이크 잡고 회의 진행하더라... 목소리가 진짜 사기라서 내 친구들도 들으면서 야... 너가 왜 좋아하는지 알 것 같아... 이랬어 ㅋㅋㅋ

진짜 너무 멋있어 카리스마 있게 천천히 강당 무대? 위에 올라가서 마이크 잡고 반갑습니다 ㅇㅇ고등학교 학생회장 ㅇㅇㅇ입니다. 하는데 너무 멋있었어

와 얘들아 안녕 오랜만 레전드를 들고 돌아왔어

어쩌다 내 유에스비가 선배한테 가버렸거든? 그래서 그거 돌려받으러 갔는데 선배가 초콜릿 줬다 무려 페레로로쉐 5개나 들어있는 거 줬다 일말의 멘트도 없이 내가 선배네 반에 가자마자 유에스비랑 초콜릿이랑 줬어...

그리고 얼마 전에 생일이어서 인스타 스토리에 생일 선물 받은 거 올렸다? 그랬더니 디엠으로 축하한다는 말이랑 인형 보내줬어ㅠㅠㅠㅠ 그 뒤로 계속 디엠하고 있어 어떡해 나 진짜 너무 떨려

인형 아직 배송 중인데 빨리 오면 좋겠다...

내일 회읜데 빨리 보고 싶다 선배

진짜 선배랑 사귀고 싶어 심각해 나 지금

내 생각보다 많이 친해졌나봐!! 예전에는 내가 인사하면 고개 끄덕이면서 그래 안녕 이게 다였는데 점점 레주 안녕~ 으로 발전하더니 지금은 레주 하이! 하면서 손 흔들어줘! 행복하다

와 오늘 선배 핏 레전드였어 오늘 3학년 컨셉 졸업 사진 찍었거든 선배네 반은 정장?으로 컨셉 잡았나봐 선배가 약간 옛날풍 정장으로 넥타이 조끼 셔츠 재킷 바지까지 다 갖춰입으니까 완전 재벌 느낌 나는 거 있지... 거기에 안경까지 끼니까 더 지적여보이고 너무 멋있었어 핏도 되게 좋고ㅠㅠ 보기만 해도 설렜다

가끔 디엠해서 정말 설렜는데... 공부한답시고 인스타 비활 탐 하
스크랩하기
4레스 날 좋아하던 남자가 눈을 피하는데 2시간 전 new 45 Hit
연애 2022/07/04 23:47:36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애인이랑 어떤 애칭으로 불러 다들? 2시간 전 new 348 Hit
연애 2021/07/10 21:07:21 이름 : 이름없음
285레스 대나무숲🌲 3시간 전 new 3567 Hit
연애 2019/12/22 14:09:4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헤어지려고 하는데 선뜻 용기가 안나요.. 6시간 전 new 46 Hit
연애 2022/07/04 22:08:2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좋아했어” 라고 과거형 고백을 하기까지 걸리는 시간 6시간 전 new 18 Hit
연애 2022/07/05 00:54:1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별로안친한데 먹을거 주면 뭐야? 6시간 전 new 115 Hit
연애 2022/07/03 22:31:25 이름 : 이름없음
121레스 존잘 남자애 꼬신 썰^.^ 7시간 전 new 1375 Hit
연애 2022/06/27 17:40:35 이름 : 이름없음
71레스 📣짝사랑 중 상대의 유죄 행동 쓰고 가는 스레📣 8시간 전 new 1206 Hit
연애 2021/08/02 17:58:21 이름 : 이름없음
351레스 내가 사랑했던 아저씨 8시간 전 new 4195 Hit
연애 2020/01/05 08:04:20 이름 : ◆hfgrs7fcMi1
7레스 슬픔-해탈-분노 어쩌구의 굴레 8시간 전 new 38 Hit
연애 2022/07/04 19:22:45 이름 : 이름없음
596레스 다이스로 짝사랑 확률 점쳐보기 3판 9시간 전 new 3243 Hit
연애 2021/10/12 09:35:24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잘생긴 양아치랑 알바하면서 엮인 썰 9시간 전 new 382 Hit
연애 2022/07/01 17:07:0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짝사랑하는 애 9시간 전 new 298 Hit
연애 2022/06/24 01:53:35 이름 : 이름없음
74레스 다이스로 애정운보는 스레! 9시간 전 new 826 Hit
연애 2022/05/23 16:41: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는 선배가 만나자고 했는데..... 관심일까? 10시간 전 new 26 Hit
연애 2022/07/04 21:14:43 이름 : 공부.... ㅅㅣ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