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이미희 되게 그... 박유나 배우님 닮지 않았나? 처음 보자마자 차세리! 했는데 별 언급 없는것같길랭

나나나나나ㅏ 방설 너무좋아 이미희님 ㄹㅇ 앙큼한 고양이상이셔서 응원하는 분들 중 하나야! 난 이미희 윤채원 김현희 김윤서 김리원 최수빈 좋아한당

이미희... 데뷔했으면좋겠다ㅜㅜㅜ 1학년은 박보은 김선유가 젤 유력한데 보은이 귀엽고 2학년은 키 크고 비율좋고 보컬 탄탄한 지민이도 좋고 3학년은 현희밖에 안떠오름 4학년 윤채원 김유연 이미희...

처음엔 안 볼려다가 빠져서 허우덕중임...ㅋㅋㅋㅋㅋ 근데 응원하는 얘들이 하위권이라 슬프네ㅠㅠ 김하리, 최윤정...

나 처음에 최윤정 열정 있는 모습 보고 푹 빠졌었는데 과거 논란 때문에 충격받고 김선유 김리원 김유연 윤채원 응원하는 중,,,,

원지민... 지민이 꼭 데뷔해

김윤서 존나 이쁘던데 성격이나 춤은 모르겠는데 외모가 존나 기품있고 멋있고 막... 하여튼 데뷔 전부터 입덕한 느낌임 걍 사람 멱살잡고 야 너 나한테 입덕해 하는 느낌..? 하여튼 김윤서 진짜 개이쁘더라

>>8 헐 나도 김윤서 좋아해 처음에 그 아이스크림 무대 보고 반함 랩 잘하고 이쁘고ㅠㅠㅠ 데뷔 했으면 좋겠어 진짜...

갱신!! 뮤비랑 쇼케나왔길래 봤는데 데뷔곡이 이정도면 빡센것같고 좋더라 근데 쇼케이스 헤어랑 코디 실화냐...멤버들이 다 따로놀아...다른것도 아니고 데뷔곡 쇼케인데 좀 예쁘고 잘어울리게 해주지 저게뭐야
스크랩하기
209레스 내가 좋아하는 사진 올리는 스레 30분 전 new 1629 Hit
연예인 2022/03/01 15:53:09 이름 : 이름없음
336레스 zone나 39분 전 new 1920 Hit
연예인 2022/04/20 22:28:11 이름 : 몬베베
29레스 홀수스레는 여자아이돌, 짝수스레는 남자아이돌 가사 적기2 2022.05.23 850 Hit
연예인 2021/05/12 18:04:42 이름 : 이름없음
975레스 B🤙EATBO🤞 2022.05.23 3310 Hit
연예인 2021/10/15 02:40:23 이름 : NCTzen✨ 💚지성공원💚
5레스 뷔 제니 2022.05.23 159 Hit
연예인 2022/05/23 16:51:4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일본에서 인기 많은 한국 아이돌 그룹 뭐뭐 있어? 2022.05.23 96 Hit
연예인 2022/05/23 17:29:1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잘생겼는데/예쁜데 성형 티가 심하게 나는 연예인 어떻게 생각해 2022.05.23 137 Hit
연예인 2022/05/23 01:33:57 이름 : 이름없음
84레스 민윤기에 살고 민윤기에 죽는 스레 2판 2022.05.23 1073 Hit
연예인 2021/11/17 11:59:2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하이브(전 빅히트) 어떰? 2022.05.23 580 Hit
연예인 2022/05/16 03:20:12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차마 최애한테 말할 수 없는 불만을 여기다 적어보자 2022.05.20 825 Hit
연예인 2022/02/17 21:54:1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방탄 재계약 2022.05.19 872 Hit
연예인 2022/05/10 00:04:1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클라씨 코디 좃같은 거 2022.05.19 796 Hit
연예인 2022/05/08 21:41:4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왜 해외공연하거나 월투한다고 하면 팬들 슬퍼하는거야? 2022.05.16 680 Hit
연예인 2022/05/13 15:19:5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하 시발ㅠㅠ 돌덕질 진짜 힘드네 2022.05.16 445 Hit
연예인 2022/05/16 20:42: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존나 비참한데 어떡하냐 2022.05.16 525 Hit
연예인 2022/05/15 23:13:2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