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얼빠라서 모르는 사람이라도 예쁘거나 잘생기면 다 올림 우연히 너네가 덕질하는 사람 나올수도!!ㅋㅋㅋ +)본진 있긴 한데 좀 티가 많이 날 듯 그래도 목적은 촤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하게 눈호강을 시켜주기 위한거니까 좀 자제해보도록 할게 야 얘들아 솔직히 내가 만든 스레지만 사진들 중에 아무거나 클릭해도 기분 좋아질 듯

e0501f5842d229f852a63b78aa04eec7.jpge0501f5842d229f852a63b78aa04eec7.jpge0501f5842d229f852a63b78aa04eec7.jpg일단 국뽕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국힙원탑 아이유를 보자

117a9410554eb52e72729627c3b4630d.jpg117a9410554eb52e72729627c3b4630d.jpg117a9410554eb52e72729627c3b4630d.jpg아이유는 진짜 어떤 분위기든 정말 잘 소화해내는 것 같음...ㅠㅠㅠㅠ

e724acc33bffae6d99eedea691dd2807.jpge724acc33bffae6d99eedea691dd2807.jpge724acc33bffae6d99eedea691dd2807.jpg언니.. 날 가져 버려도 되니까 한번만 가져조....(본심)

b1de1210ddd68247dac5ce7e67016706.jpgb1de1210ddd68247dac5ce7e67016706.jpgb1de1210ddd68247dac5ce7e67016706.jpg아니 미안 멈출 수가 없네;; (아이유 사랑하지만 본진은 아님..=본진 덕질 할 땐 훨씬 더 심하니까 참아달란 뜻)

45e2dd811c25a4ae5e1d62171d3f3095.jpg45e2dd811c25a4ae5e1d62171d3f3095.jpg45e2dd811c25a4ae5e1d62171d3f3095.jpg넘어가야 되는대 언니가 자꾸 날 잡아~~

0e7feacfc39ad9b70c7373a80fa5d2f1.jpg0e7feacfc39ad9b70c7373a80fa5d2f1.jpg0e7feacfc39ad9b70c7373a80fa5d2f1.jpg이제 고윤정... 진짜 얼굴이 겁나게 이쁜것도(당연히) 있지만 분위기가 진짜 압권...ㅠㅠㅠㅠㅠ

c1eada2d09bba2b269183c9e17a73f22.jpgc1eada2d09bba2b269183c9e17a73f22.jpgc1eada2d09bba2b269183c9e17a73f22.jpg아니 너무 고급지고 그냥 .. 우아하고.. 막 ...

598e5026af0272fd32f7f8e25fa1ec1a.jpg598e5026af0272fd32f7f8e25fa1ec1a.jpg598e5026af0272fd32f7f8e25fa1ec1a.jpg(또 자제력을 잃고...)

62da33ffb42e72e23532b74bf6ee56ae.jpg62da33ffb42e72e23532b74bf6ee56ae.jpg62da33ffb42e72e23532b74bf6ee56ae.jpg어질어질하다... 제발 날 가져..

7af196f725b9fd28dbb09bb736b79bc0.jpg7af196f725b9fd28dbb09bb736b79bc0.jpg7af196f725b9fd28dbb09bb736b79bc0.jpg아니 미안 잡덕인데 좀 집착이 심한 잡덕이야...ㅋㅋㅋㅋ큐ㅠ 넘어갈게 일단 잘생쁨하면 또 빠질 수 없는 안유진.. 시퀀스 직캠 봐주세요 제발

0442f8e883b2d2890feb433a23989aca.jpg0442f8e883b2d2890feb433a23989aca.jpg0442f8e883b2d2890feb433a23989aca.jpg셀카 찍은거 진짜 너무 귀엽고 저 보조개 한 번 눌러보고 싶다

9824eab33de9e17b460f81bb1995253e.jpg9824eab33de9e17b460f81bb1995253e.jpg9824eab33de9e17b460f81bb1995253e.jpg이게 정녕 19살의 미모냐고

e0e5f709490ab943a9f14f10480cf461.jpge0e5f709490ab943a9f14f10480cf461.jpge0e5f709490ab943a9f14f10480cf461.jpg안댕댕 이름 누가 지었어 너무 잘 어울려.. 웃을 때 진짜 이뻐...

1d175ea8ba5828d1ac74845abf07d176.jpg1d175ea8ba5828d1ac74845abf07d176.jpg1d175ea8ba5828d1ac74845abf07d176.jpg(진정하자 ..) 후 이제 한 번 남돌도 봐보자 연준...최연준... 앓다죽을 그 얼굴...미쳣다

87e7b89df8aa162e09e8149db1c8f558.jpg87e7b89df8aa162e09e8149db1c8f558.jpg87e7b89df8aa162e09e8149db1c8f558.jpg이렇게 날티 나고 까리하다가도

45feaa86208bdaa653284dd994b67940.jpg45feaa86208bdaa653284dd994b67940.jpg45feaa86208bdaa653284dd994b67940.jpg까칠예민해 보이다가도

cae0b379e5e5df594bc2faae3c228e4b.jpgcae0b379e5e5df594bc2faae3c228e4b.jpgcae0b379e5e5df594bc2faae3c228e4b.jpg귀여워서 하염없이 눈물이 나.. 또 하염없이 서글퍼져..

87f0f94335253637c3a9452a2314ebfc.jpg87f0f94335253637c3a9452a2314ebfc.jpg87f0f94335253637c3a9452a2314ebfc.jpg청순청량.. 아 행복하다

E_LpsbpVcAIRnoy.jpeg.jpgE_LpsbpVcAIRnoy.jpeg.jpgE_LpsbpVcAIRnoy.jpeg.jpg또 고급진 날티하면 정재현이지.... 정재현.....날미치게해.... 하 정말 쩔어... 쩐다구..

4220ba6fce2915a307989aa6033f6a1d.jpg4220ba6fce2915a307989aa6033f6a1d.jpg4220ba6fce2915a307989aa6033f6a1d.jpg안 그래도 이미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한테 보조개 있는거 아무리 생각해도 개너무함 밸런스가 안 맞잖아;;;아

fcd0203ca947ca37400644ca16135f89.jpgfcd0203ca947ca37400644ca16135f89.jpgfcd0203ca947ca37400644ca16135f89.jpg진짜 아무거나 입히고 아무 헤어나 해도 다 잘 어울림 개어이없어 사람 반 죽은 시체처럼 메이크업 해놔도 잘생겼어

E_vAvX3VgAczGsA.jpeg.jpgE_vAvX3VgAczGsA.jpeg.jpgE_vAvX3VgAczGsA.jpeg.jpg남친미(뇌절 오지게 하는 중)

내 스레지만 정말 좋다...(?) 사진 다 열어놓고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쭈루룩 보니까 진짜 힐링된다고 너무 좋다고 진짜 시력 좋아지는거 아니냐고 ㅜ

>>20 머리에 뿔이 솟아 하면서 데뷔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저 어디가서 얼굴로 뒤지지는 않구나

>>16 아무 생각없이 보다가 내 최애 나와서 깜짝 놀랬어ㅋㅋ

>>28 그치 어디 가서 얼굴로 뒤지진 않을 용안이니까 ...ㅠ >>29 봐바... 높은 확률로 최애가 나올 거라구 햇자나...ㅋㅋㅋㅋㅋㅋㅋ 워낙 잡덕이라

>>20 하악하악 연주나 할미다 문열어 봐 나 이상한 사람아니야 똑똑 연주나? 아이 잠깐만 놔바요 이상한 사람 아니라니깐

>>17 호옥시 난입 가능할까? ㅅㅂ 레주덕에 연준 입덕해버림 미쳤다 이 레스 3번째 사진 보고 아 이게 사랑이군아… 를 느끼게됨 사랑해 레주

>>31 아 어쩐지 문 밖에서 이상한 소리 나더라니... 연준이 놀랬잖아 지금 달래주고 있음 ㅜ

>>32 목적 달성. 미션 컴플리트. 뿌듯하군 다들 내 아기들 보고 가

8cc8408a043a1e5e4b8322edfc51582d.jpg8cc8408a043a1e5e4b8322edfc51582d.jpg8cc8408a043a1e5e4b8322edfc51582d.jpgㅎ흫ㅎ흐ㅡ흐 기분이 갱장히 좋군 뷔도 개잘생김 이 사람한테 팬아저 진짜 많이 당함.

088bdc4b89ecfc6bb55087e6c30ea209.jpg088bdc4b89ecfc6bb55087e6c30ea209.jpg088bdc4b89ecfc6bb55087e6c30ea209.jpg진짜 에바 그냥 얼굴이... 좀 감탄 밖에 안 나옴

711851556ed2d9b173561ef610337a42.jpg711851556ed2d9b173561ef610337a42.jpg711851556ed2d9b173561ef610337a42.jpg선이 굵어서 전체적으로는 인형 같지는 않은데 인형 같은 눈코입이랑 얼굴형이 너무 완벽한 조합이라 완전 소년-남성미 조각상...;;

ef220fdc3baecf5262a5b87d1d1d6901.jpgef220fdc3baecf5262a5b87d1d1d6901.jpgef220fdc3baecf5262a5b87d1d1d6901.jpg빅히트 얼굴 하나는 잘 뽑아.. 눈 약간 게슴츠레 뜬거 사(死)..

83611b09465d0d1866ddf8219080ec2d.jpg83611b09465d0d1866ddf8219080ec2d.jpg83611b09465d0d1866ddf8219080ec2d.jpg또 저세상(좋은 뜻)하면.. 카리나지... ㄹㅇ æ 그 자체 아니 너무 비현실적이어서 그런가 영상 보면 더 이쁘고 폰카 보면 더더 이쁘고 실물 보고 싶다 ㅜ

1dda12354c682c63f74bd7097686a118.jpg1dda12354c682c63f74bd7097686a118.jpg1dda12354c682c63f74bd7097686a118.jpg인형보다 AI에 가까운 미모..

f3da7caad8ae5c437e8aa579805ca1b8.jpgf3da7caad8ae5c437e8aa579805ca1b8.jpgf3da7caad8ae5c437e8aa579805ca1b8.jpg화장 빡세게 안 하고 자연스럽게 해도.. 여전히 믿을 수가 없어.. 말이 되냐고...

1afa8be79fc1a738bac0ba3594874bad.jpg1afa8be79fc1a738bac0ba3594874bad.jpg1afa8be79fc1a738bac0ba3594874bad.jpg송강.... 진짜 나 이 사람 찾고 기함함 어떻게 이런 얼굴을 지금까지 몰랐을 수가 있냐고 겁나 자책하게 됨;;

431ab99ac6da89298d25e22453cf6ba8.jpg431ab99ac6da89298d25e22453cf6ba8.jpg431ab99ac6da89298d25e22453cf6ba8.jpg아 눈빛... 아련하고 처연하고 귀여운거.. 미친건가?????

f042e7dd5c184e1b60069cbd25a5fe79.jpgf042e7dd5c184e1b60069cbd25a5fe79.jpgf042e7dd5c184e1b60069cbd25a5fe79.jpg입 귀여워... 진짜 확신의 강아지상

ENWD_heVUAEaKD8.jpgENWD_heVUAEaKD8.jpgENWD_heVUAEaKD8.jpg멍뭉미 진짜 가득인데.. (입 다물고 웃을 때 입꼬리 귀여워..)

8d72596ff760c2a5bb5532e83e1ab847.jpg8d72596ff760c2a5bb5532e83e1ab847.jpg8d72596ff760c2a5bb5532e83e1ab847.jpg진짜 가끔 뭔가 그 조용한 예민미가 보일 때가 있는데 극락임 살짝 눈썹 구겨질때나 무표정일 때.. 진짜 너무하다

>>39 우리 본진임 나28인데

>>49 아 그래서 알았구나 ㅋㅋㅋ

>>50 레주 취향 나랑 잘맞는듯 잘생긴 남정네들 사진도 많이 올려줘요♡

내 갤러리에는 잘생긴 남정네들이 춤추는 사진 끼부리는 사진 우는 사진까지 다양히 있지♡

와 송강은 내 배우 최애 2년째 덕질중

189acacea1e011ff01e74e6ef87140bd.jpg189acacea1e011ff01e74e6ef87140bd.jpg189acacea1e011ff01e74e6ef87140bd.jpg살짝 외국으로 넘어가볼까 빌리 아일리시..빌리... 진짜루 개이쁨 진짜 분위기도 개쩌러 진짜 이뻐....진ㅁ장로

레주 너.... 정말..... 주둥이 딱대😚😚😚😚😚😚

>>51 >>52 >>53 >>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더 이상형도 잘생기고 귀엽고 섹시하고 그냥 잘생긴 남정네인가보네

>>56 하 열광해주는 것봐 너무 좋아 내 주둥이 기대 중이야

c7ac904f608ce6308d7e7f1fd4530361.jpgc7ac904f608ce6308d7e7f1fd4530361.jpgc7ac904f608ce6308d7e7f1fd4530361.jpg분위기... 진짜 막 사라질것같이 몽환적이고 막... 까리한데... 온갖 밑바닥 인생 다 굴러본것 같은 퇴폐미인데 와중에 이쁜 분위기 +) 단발 너무 예쁘다.. 함만 더 해줫으면

ae129eace486216d9192aafca58bc82b.jpgae129eace486216d9192aafca58bc82b.jpgae129eace486216d9192aafca58bc82b.jpg눈 색이 진짜로 이쁨... 이목구비는 말할것도 없이 완벽하고.. 눈 자체도 이쁜데 눈색 보고 있으면 정말 넋 놓고 빠져들것 같아

eb64841b51bd2b3df587c6bf3e73495e.jpgeb64841b51bd2b3df587c6bf3e73495e.jpgeb64841b51bd2b3df587c6bf3e73495e.jpg웃을 때 보조개 . ,.. 이 언니 끼부리는것봐

d41bfe1ebd191716a70fae6ababaf4aa.jpgd41bfe1ebd191716a70fae6ababaf4aa.jpgd41bfe1ebd191716a70fae6ababaf4aa.jpg카메라 감성.. 폴라로이드? 감성이 너무 잘 어울림 학창시절 그 때 그 퀸카 여친짤 같달까

b5139394e7f38e23ece8649da1417c7c.jpgb5139394e7f38e23ece8649da1417c7c.jpgb5139394e7f38e23ece8649da1417c7c.jpg아니 아이 캔트 스탑 미라고 지금 너무 예쁘다고

afdfb05ae6dbc0f8b406d5dffc3318d6.jpgafdfb05ae6dbc0f8b406d5dffc3318d6.jpgafdfb05ae6dbc0f8b406d5dffc3318d6.jpg스타일 꾸미는 대로 다 어울리는거...느무 신기햐

4be3a8ff3fe2055659b4be336bafffd1.jpg4be3a8ff3fe2055659b4be336bafffd1.jpg4be3a8ff3fe2055659b4be336bafffd1.jpg개이쁜 울 안졸리나 젤리 리즈 시절...❤

e20eb2ed7cbfc98721736df06de234f6.jpge20eb2ed7cbfc98721736df06de234f6.jpge20eb2ed7cbfc98721736df06de234f6.jpg개쩔어 진짜 언니가 짱먹어

4e7d5ecdb8dd0629b9f0a2ae5564a382.jpg4e7d5ecdb8dd0629b9f0a2ae5564a382.jpg4e7d5ecdb8dd0629b9f0a2ae5564a382.jpg저 화난 눈썹이 너무 좋음

6272533e9aafc841620f673ba33d95a8.jpg6272533e9aafc841620f673ba33d95a8.jpg6272533e9aafc841620f673ba33d95a8.jpg언니 웃는거... 진짜 좀,, 엔젤리나로 개명해야 될 것 같아

4f7286aa4a1db150faa0512983478db8.jpg4f7286aa4a1db150faa0512983478db8.jpg4f7286aa4a1db150faa0512983478db8.jpg..그렇게.웃지말라고,. 그럿게.설레게ㅠ보지말라거..

9b8fe3e3dbeb1b61ccfb0eb2908e52b8.jpg9b8fe3e3dbeb1b61ccfb0eb2908e52b8.jpg9b8fe3e3dbeb1b61ccfb0eb2908e52b8.jpg크아아악갭차이크아악

7j3r1rU.jpg7j3r1rU.jpg7j3r1rU.jpg막성스 아는 사람 나 얘 정말 사랑해 진짜

3QR9TcPmxG8GWEUCkCkGkM.jpg3QR9TcPmxG8GWEUCkCkGkM.jpg3QR9TcPmxG8GWEUCkCkGkM.jpg막성스 다네포벨인데 이름까지 완벽함 프랑스 배우인데 진짜... 부담스럽도록 잘생김 근데 은근 안 부담스러움 (그냥 개좋다는 뜻)

FICLvsGaUAEFFnK.jpeg.jpgFICLvsGaUAEFFnK.jpeg.jpgFICLvsGaUAEFFnK.jpeg.jpg이목구비가 엄청 뚜렷하고 굵은데 뭔가 소년미 낭낭... 너무 좋아

E2fFp1pVcAQlRyF.jpeg.jpgE2fFp1pVcAQlRyF.jpeg.jpgE2fFp1pVcAQlRyF.jpeg.jpg근데 얘 볼드모트임 그 코 없는 애 걔 맞아 진짜 이 얼굴로 볼드모트했으면 다른 의미로 대박 났을거임

20190429-201925.jpg20190429-201925.jpg20190429-201925.jpg아 이런 남친짤 같은 사진... 이런... 일코짤 같은... 폰카짤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8레스 » 잘생긴게 예쁜게 최고야 새로워 늘 짜릿해 41분 전 new 111 Hit
연예인 2022/01/13 05:00:5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프리지아 어카냐... 2시간 전 new 303 Hit
연예인 2022/01/19 15:24:06 이름 : 이름없음
60레스 자기 연예인이 정말 못생겨보일때 쓰고가자 3시간 전 new 796 Hit
연예인 2021/10/26 23:33:50 이름 : 이름없음
359레스 zㅏ기야 4시간 전 new 605 Hit
연예인 2021/12/19 23:10:46 이름 : 몬베베
7레스 유사연애를 왜 안 좋게 보는거야? 6시간 전 new 69 Hit
연예인 2022/01/25 14:27:2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이돌들 팬들이랑 사귀거나 결혼하기도 해?? 19시간 전 new 34 Hit
연예인 2022/01/25 23:56:0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연예계 알못인데, 연예인들 열애설 나면 욕하는 이유가 궁금해. 19시간 전 new 115 Hit
연예인 2022/01/23 15:18:52 이름 : 이름없음
494레스 아이돌 판이 새로 생겼군! 그런 의미에서 ☆잡담 스레★ 21시간 전 new 4557 Hit
연예인 2018/02/18 12:48:1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다들 자기 최애 매력포인트 적고 가! 2022.01.25 78 Hit
연예인 2022/01/08 12:00:5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찌라시 공유좀 2022.01.25 23 Hit
연예인 2022/01/25 13:00:13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사생활 깨끗한 연예인 추천 좀 2022.01.25 295 Hit
연예인 2021/11/02 18:18:55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아이브 장원영 뭔 일 있었어? 2022.01.25 567 Hit
연예인 2021/12/21 17:28:2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갭차이를 사랑하는 인간임 2022.01.25 17 Hit
연예인 2022/01/25 09:15:44 이름 : 이름없음
59레스 민윤기에 살고 민윤기에 죽는 스레 2판 2022.01.25 209 Hit
연예인 2021/11/17 11:59:2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본진보고 눈물나는 거 주접일까 2022.01.24 35 Hit
연예인 2022/01/23 22:56:0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