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째 왼쪽 귀에서 토독 톡....토독 이럼. 근데 면봉이 없네?

AF725B2C-5A86-490C-8C22-A1E40224B7BE.jpeg.jpg휴지 말아넣어 요렇게

수영선수분들이 쓰는 방법이라더랑

토독 톡 토독ㅋㅋㅋㅋㅋㅋ asmr도아니고

>>3 엌... 투두두뚜두두두투구두투둑 하는 살벌한 소리가 남. 근데 그거 이후로도 들려. 얼마나 들어간거냐.....

>>5 ㄹㅇ 끝났나...? 하는데 툭 투투둑 이럼.... 팅글은 온다...ㅋㅋㅋ

>>2 와 진짜 사랑해 고마워. 이제야 안들린다. 진짜 감사합니다.
스크랩하기
924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17분 전 new 8094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불륜 잡아내는 방법 유툽에 떠서 보다가 적는다. 결혼이란? 19분 전 new 10 Hit
잡담 2022/05/25 08:57:5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커뮤 뛰어본 레주 잇어?? 48분 전 new 25 Hit
잡담 2022/05/25 08:16:38 이름 : 이름없음
911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8판★☆★☆ 1시간 전 new 4730 Hit
잡담 2021/10/09 12:13:16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넷카마/넷나베 모여봐 1시간 전 new 204 Hit
잡담 2022/05/21 18:30:1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윗집 아이가 죽었는데 좋아하는 아랫집 어케 생각함? 1시간 전 new 166 Hit
잡담 2022/05/24 19:19:21 이름 : 이름없음
75레스 나 한 달 동안 기절해있다가 깨어남 2시간 전 new 414 Hit
잡담 2022/05/23 07:08:09 이름 : 이름없음
401레스 5:30~7:30까지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3판 2시간 전 new 1959 Hit
잡담 2022/03/10 07:27: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전쟁 언제 끝나냐 2시간 전 new 19 Hit
잡담 2022/05/25 06:19:3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걍 새벽에 개뜬금없이 씀. 3시간 전 new 52 Hit
잡담 2022/05/25 02:04:17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동성친구끼리 몸에 키스마크 남기는 장난 ㄱㄴ? ㅂㄱㄴ? 7시간 전 new 598 Hit
잡담 2021/12/20 14:25:3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카카오택시 계좌이체 돼?제발 9시간 전 new 61 Hit
잡담 2022/05/24 23:43:3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버스 자리 양보했는데 9시간 전 new 363 Hit
잡담 2022/05/23 00:12:33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내 볼살 귀엽찌. 9시간 전 new 238 Hit
잡담 2022/05/23 13:34:0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내일 청소년 전문 정신과 갈건데 9시간 전 new 189 Hit
잡담 2022/05/23 23:04:3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