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맘에 들어서 내가 먼저 연락 했는데 2주 간 계속 연락하고 있었는데 남 - 오늘 내일 뭐하세요 ? 나 - 화 수 말씀 하시는 거죵? 일 가고,, 딱히 일정이 없어용 남 - 잠깐 담배 피기 가능할랑가 근데 레주씨도 일 낮에 하시는 거져? 나 - 네넹ㅜ 오전 11:30 ~ 16:30 이렇게 해요!! 근데 일하는 곳은 저희 집 근처이다 보니 약속이 없다면 담배 피러 거기까지 왔다 갔다 하는 게..(^_^) 했는데 읽씹함 지금 일 하고 있는 시간은 맞는데 걍 읽고 까먹은 건지 읽씹하고 영원히 연락 끊으려는 건지 지가 읽은 줄 모르는 건지 모르겠음...

그 마지막에 거기까지 왔다갔다 하는게 이부분에서 첫째 거기가 어디야? 둘째 레주가 간다는거야? 그 남자분이 왔다가는걸 말하는거야? 셋째 왔다갔다하는게 별로라는 뜻이지? 거절이지?

>>2 1. 짝남이 일하는 곳이 ㅁㅁ인데 ㅁㅁ 에서 담배 한 대 피자는 것 같아 2. 내가 그 쪽으로 가는 거야 3. 우리집이 ㅇㅇ이면 ㅇㅇ에서 ㅁㅁ까지 40분 정도 걸리는데 또 그 사람 볼려면 예쁘게 해야되고 총 소비되는 시간 치고는 담배 한 대 피고 다시 집 오는 게 굳이 그렇게 할 필요 없을 거 같아서 거절의 의미..

레주가 호감 표시를 먼저 했으니까 쉽게 생각했다가 거절 당하니까 읽씹한거 같은디..

>>4 답장왓음ㅋㅋㅋ 몰랏대
스크랩하기
6레스 장거리 레더 있어? 미안해 서론이 너무 길다 20분 전 new 23 Hit
연애 2022/05/24 05:34:45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이거 치여도 ㅇㅈ이지? 1시간 전 new 2882 Hit
연애 2022/04/30 20:32:52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남친 친구가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걸까 3시간 전 new 33 Hit
연애 2022/05/24 04:14:0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좋아하는 사람 있냐고 물었는데 6시간 전 new 42 Hit
연애 2022/05/24 00:43: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인스타 잘 아는 사람... 짝남이 사진을 보냇는데 7시간 전 new 35 Hit
연애 2022/05/24 01:13:59 이름 : 이름없음
330레스 옆...?집 남자를 봤는데 개존잘임 7시간 전 new 6903 Hit
연애 2021/08/19 18:21:3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마음이 쉽게 접히는 사람도 있나? 7시간 전 new 31 Hit
연애 2022/05/24 00:50:45 이름 : 이름없음
107레스 온몸으로 사랑을 배우는중..인듯 ㅠ 8시간 전 new 1325 Hit
연애 2022/05/07 23:41:3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다이스로 애정운보는 스레! 8시간 전 new 39 Hit
연애 2022/05/23 16:41: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새끼 나 좋아하나? 8시간 전 new 76 Hit
연애 2022/05/23 20:59: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오빠라고 불러도 되냐고 물어봐야해? 8시간 전 new 59 Hit
연애 2022/05/23 21:08:4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학생 데이트 장소랑 사진 찍을 때 포즈 추천좀... 8시간 전 new 96 Hit
연애 2022/05/22 17:32:5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다들 남자친구가 써주는 장문 메세지 어때 8시간 전 new 55 Hit
연애 2022/05/23 22:34:1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가 이만큼 짝사랑 깊게 해봤다 싶은 사람 있니 9시간 전 new 47 Hit
연애 2022/05/23 22:36:4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제발 아무나 헬프 미!! 9시간 전 new 53 Hit
연애 2022/05/23 20:35:2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