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웨딩드레스만큼 햐얗지는 않는데 약간 아이보리 색이란 말이지..아직 사기 전이라서 갈색이랑 크림색 고민하는데 갈색응 품절이더라고..안에는 까만 원피스 입을거고..사촌언니 결혼식이 겨울이라 시간이 많이 남았는데 갈색 입고될때까지 기다리는게 낫겠지..??

민폐 아냐! 니가 사촌언니 결혼식에 하얀색에 디자인이 드레스급인 원피스를 입고가서 막장드라마에 나오는 사람처럼 사촌형부되시는 분의 팔짱을 끼고 '이 결혼 제가 반대합니다' 이러지 않는 이상 민폐될건 없어

헉…나는 솔직히 반대인데..겨울이면 시간도 많이 남았는데 갈색사는게 괜찮지않을까싶어

나두 .. 혹시 모르니까 기다리다 갈색 사는게 어때...ㅜ

쪼끔반대... 언니분이 약간 불만이어도 사촌이라 얘기 못하고 쌓아만 두고 계시게 될수도 있고 언니만 하얗게 예뻐야되는날이니까 사촌동생으로서 배려해주는게 맞는거같음!!

일단 하얀 계열은 다 피하는게 맞음

사진 찍을때만 벗으면 괜찮지 않나?? 나도 잘 모르겠다 애매하면 그냥 갈색 ㄱ

걍 실내에선 벗고서 들고 다닐 생각이면 별로 상관없지 않을까

벗고 사진 찍으면 괜찮을듯? 사진에선 더 밝게 나올수 있으니깐
스크랩하기
7레스 마쉿는거 너무 좋아 9분 전 new 15 Hit
잡담 2022/08/12 11:55:5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친구들이 나보고 유난이래 12분 전 new 4 Hit
잡담 2022/08/12 12:34:4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일본인 친구가 너와의 약속에 욱일기 티셔츠를 입고 왔다면? 15분 전 new 86 Hit
잡담 2022/08/12 03:13:0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내스레가 고대스레가되어있는데 27분 전 new 234 Hit
잡담 2022/08/11 12:30:12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요근래 내가 예전에 툭툭 내뱉은게 사실인걸로 밝혀지고 있음;; 49분 전 new 67 Hit
잡담 2022/08/12 09:50:2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초등학생땐 반말하고 언니 오빠하잖아 그런데 중딩 올라가면 57분 전 new 103 Hit
잡담 2022/08/11 21:18:56 이름 : 이름없음
158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9판★☆★☆ 1시간 전 new 1923 Hit
잡담 2022/06/11 14:59:0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펌]전세사기 당할 뻔하고 직접 공부해서 알아온 집구하기 팁 1시간 전 new 120 Hit
잡담 2022/08/11 20:54:06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느낌인데 뭔가 2~3년 내로 3차 세계대전 터질거같다 1시간 전 new 1188 Hit
잡담 2022/07/14 00:26:3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스레딕은 사실...! 1시간 전 new 115 Hit
잡담 2022/08/12 00:37:2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남자 기싸움이 여자 기싸움과 다른 점이 뭘까 2시간 전 new 85 Hit
잡담 2022/08/12 02:35:45 이름 : 이름없음
98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2판 3시간 전 new 2369 Hit
잡담 2022/06/30 19:08:02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다시 태어난다면 무슨 얼굴로 태어나고 싶어? 4시간 전 new 197 Hit
잡담 2022/08/11 00:06:0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목소리 좋은 일본인이랑 전화하고 싶다!! 5시간 전 new 109 Hit
잡담 2022/08/11 20:08: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엄마가 다니고싶은 학원 알아보고 알려달라는데 7시간 전 new 44 Hit
잡담 2022/08/12 05:11: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