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관적으로 무모한 짓인지 궁금해... 공부는 원래도 안해서 상관없고 예전부터 연예인에 관심있었ㄴ는데 시도해 본적은 한번밖에 없어. 초등학생? 때 얼굴 사진 보내서 지원하는 오디션같은거에 (나름 인지도 있는곳) 아역 모델로 했었는데 2차 미팅에서 엄마가 공부해야 하니까 가지말라해서 못갔고... 그 이후에는 시도 못해봤어. 댄스나 노래 배워본적 없고 연기도 마찬가지야. 이런 상태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하는데 연예계 도전할 수 있을까?

근데 막 친구랑 싸우거나 그런 거 때문에 만약 정말 만약 운좋게 성공해도 인성논란 뜰 거 같아서 더 못하겠어...... 일진 같은 거 아니고 따돌림 주도한 적 전혀 없지만 그래도 싸웠다는 이유로 (욕 심하게 하고....) 인성 논란이 뜰 수도 있을까? 그리고 내 외모가 내가 자존감이 없기도 하고... 그냥 평범하다고 생각해

원하면 감히 뛰어들어. 솔직하게 말하면 너무 늦었어.. 너무 너무 늦었어.. 그래도 하고 싶으면 할 수 있을거 같아 설직하게 말하면 아이돌은 좀 그렇고 배우..?

>>3 배우는.. 댄스나 보컬 하다가 아니다 싶으면 방향 틀수있어서 두고 싶고.. 아이돌 찾아보고 있어 학원... 난 목표도 없어서 이제까지 시간만 보냈는데 하고싶은게 생겨서 알바해서 받은 돈으로 댄스나 보컬 학원 알아보려는 중이야.. 그래도 늦은거같긴해

>>4 늦어도 도전을 응원해 언제나 응원할게 레주만큼의 의지라면 꼭 꿈에 가까워질거야

야 나도 18살인데 아이돌 준비중이야. 지금이 제일 일러!!!! 나 15살때 시작했는데 그때는 학원도 안 다니고 16살 되서는 너무 늦었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가 제일 이를때더라. 19살 되서 시작하는것보다야 그게 훨씬 나아.

꿀팁 조금 주자면 1. 돈 달라고 하는 회사 절대 가지않기 (소속비, 트레이닝비는 모두 무료여야함. 몇만원 단위도 안됨.) 2. 소속연예인이 있는 곳 가기. 3. 데뷔 시켜서 다른회사로 보내준다는데는 무조건 거르기 (데뷔를 하는 순간 너는 중고가 됨. 중고는 아무도 안 받아 줌)

>>6 헐헐 다행이야 ㅜㅜ 오늘 보컬 학원 다녀왔는데 괜찮은거같아 대신 가격대가 조금 나가지만..! 보컬이랑 댄스 중에서 하나만 다닐수 있다면 보컬이 낫겠지? >>7 1번에서 회사에서 돈 안받고 데뷔 후에 정산금에서 트레이닝 비용 차감하는 시스템으로 알고 있는데 이게 맞아..? 맞으면 데뷔 못하면 어떻게 돼..? ㅜㅜㅜ

>>8 연습생 때 들은 비용이나 데뷔때 들은 비용은 나중에 정산할 때 다 차감되고 정산해 그래서 아무리 3대 엔터 애들이라도 초반에는 정산 못 받는 거고 그런데 데뷔 조였는데 엎어지고 그러면 내가 알기로 다른 엔터 소개 해주거나 그대로 연습생 하거나 아니면 그만둘 때 그냥 그만두게 해준다고 알고있어

>>8 들어가서 계약서를 쓰면 명시되어있을거야! 네 의사로 회사를 나온다면 네가 계약을 깬거라서 위약금으로 트레이닝 비용을 내고, 회사에서 나가라고 할 경우엔 그쪽에서 계약을 깬거라서 회사가 돈을 일체 받지 않아.
스크랩하기
10레스 뉴진스 얘네 뭐야? 24분 전 new 75 Hit
연예인 2022/08/16 21:03:27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요즘 빠진 아이돌노래 적고가기! 6시간 전 new 1410 Hit
연예인 2022/06/28 18:29: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그서인 보는사람 7시간 전 new 20 Hit
연예인 2022/08/17 02:22:2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11시간 전 new 167 Hit
연예인 2022/08/10 02:31:1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인디 좋아하는사람 ㅠㅠ 12시간 전 new 36 Hit
연예인 2022/08/16 21:07:1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잔나비 팬들은 푸처핸접 12시간 전 new 169 Hit
연예인 2022/08/13 19:52:5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자꾸 데이식스가 꿈에 나와서 나 괴롭힌다... 2022.08.15 128 Hit
연예인 2022/08/14 20:07: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티켓팅 잘알들아 2022.08.15 74 Hit
연예인 2022/08/15 19:33:0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아니 연예인들 과거 대체 어떻게 털리는 거임..?? 2022.08.15 153 Hit
연예인 2022/08/15 01:29:52 이름 : 이름없음
219레스 🌐🌎 인터넷 방송판 잡담스레 😎🤹‍♀️ 2022.08.14 4846 Hit
연예인 2020/10/04 21:04:1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진심 팬클럽들은 콘서트에서 유난좀 안 떨었으면 좋겠다 2022.08.14 183 Hit
연예인 2022/08/14 01:29:3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여돌 그룹별 본인 취향 멤버 적고 가자 2022.08.14 277 Hit
연예인 2022/08/11 12:31:40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홀수레스는 여자아이돌, 짝수레스는 남자아이돌 가사 적기2 2022.08.14 4118 Hit
연예인 2021/05/12 18:04:42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본진 노래 가사 중에 제일 뜬금 없었던 거 말하고 가! 2022.08.14 728 Hit
연예인 2021/09/05 23:36:3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앨리스라는 걸그룹 이제 알았는데 못떠서 속상해 2022.08.13 157 Hit
연예인 2022/08/13 22:42:2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