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동성끼리 성희롱 성추행? 읭? 그게 뭔 개솔? 이러고 대가리에 개념이 탑재가 안 되어있었는데... 친구중에 미드가 풍요로운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한테 느낌 너무 궁금한데 얼굴 함 박아보면 안되냐고 물어봐서 (어디서 코박죽 뭐 이딴 거 보고 호기심 생겼던 듯) 백허그도 시키고 앞으로도 포옹 완전 꽉 해보고 아예 안겨서 얼굴 파묻어본적 있었음... 진짜... 미친년이었나 싶다... 도른건가? 다행히 많이 친한 친구였고 걔가 니 진짜 또라이 같다고 불쾌해하는 기색 없이 유쾌하게 웃으면서 내 요구 들어줬었음... 지금 그 얘기 나오면 처웃으면서 "너는 미드가 부실하니까 충분히 느낌이 궁금했을 수도 있찌! ^^ 아직도 정 궁금하면 만져볼래? 만져보게 해줄까?!" 이러고 놀리는데 다른 건 둘째치고 여자로 태어나서 망정이지 아녔음 진작에 깜빵 들어갔을 것 같다...

지금은 다행히 정신 차리고 동성분들한테 성희롱 성추행 안 하고 성실한 시민으로 잘 살고 있슴둥... 근데 이때 생각하면 아직도 이불킥임 ㅅㅂ.

나도 중학생 때 그럼...그러다가 체육쌤이 학생 성희롱으로 징계먹고 그 후로 나도 사리게됐어...
스크랩하기
7레스 초등학생땐 반말하고 언니 오빠하잖아 그런데 중딩 올라가면 22분 전 new 86 Hit
잡담 2022/08/11 21:18:5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남자 기싸움이 여자 기싸움과 다른 점이 뭘까 55분 전 new 68 Hit
잡담 2022/08/12 02:35:45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요근래 내가 예전에 툭툭 내뱉은게 사실인걸로 밝혀지고 있음;; 57분 전 new 41 Hit
잡담 2022/08/12 09:50:23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스레딕은 사실...! 1시간 전 new 99 Hit
잡담 2022/08/12 00:37:25 이름 : 이름없음
98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2판 1시간 전 new 2364 Hit
잡담 2022/06/30 19:08:0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내스레가 고대스레가되어있는데 2시간 전 new 208 Hit
잡담 2022/08/11 12:30:12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다시 태어난다면 무슨 얼굴로 태어나고 싶어? 3시간 전 new 186 Hit
잡담 2022/08/11 00:06:0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목소리 좋은 일본인이랑 전화하고 싶다!! 3시간 전 new 101 Hit
잡담 2022/08/11 20:08:4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일본인 친구가 너와의 약속에 욱일기 티셔츠를 입고 왔다면? 4시간 전 new 61 Hit
잡담 2022/08/12 03:13: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엄마가 다니고싶은 학원 알아보고 알려달라는데 6시간 전 new 36 Hit
잡담 2022/08/12 05:11:02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고요한 새벽 속 여기는 모닥불 28판🌠🌟💫 6시간 전 new 45 Hit
잡담 2022/08/12 00:09:1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유튜브 보면 이런적 있지않아? 6시간 전 new 59 Hit
잡담 2022/08/11 21:58:3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펌]전세사기 당할 뻔하고 직접 공부해서 알아온 집구하기 팁 6시간 전 new 106 Hit
잡담 2022/08/11 20:54:06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어느 정도 수준이면 무식한 거야? 6시간 전 new 179 Hit
잡담 2022/08/11 15:45:45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성인이 기피하는 브랜드 적어놓고 가. 6시간 전 new 315 Hit
잡담 2022/08/10 02:54:0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