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떡같이

82B79431-3EE5-4B83-B03D-BA91C294CA43.jpeg.jpg들고이ㅛ는 사람은 나입니다^___^

참고로 엄마한테 보내려고 ㅋㅋㅋㅋ 저렇게 찍은거임

애기 귀여워ㅠㅜㅠㅠㅡㅜㅠ

코코 다른 사진도 보여주면 안 될까 너무 귀엽다

제발…..저런 사고뭉치 짤들이면 더 좋음

범죄 저지른 십대 표정ㅋㅋㅋㅋㅋㅋㅋ

뭐여 ㅇㅅ"ㅇ 내가 모 잘못했는데여 이 표정이네

대충 고양이가 화분 깬 사진 보내신거 아닐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코코 사진 더 투척

244A0A0C-5C7A-40FA-BB63-4B301550F48B.jpeg.jpgㄲ괘 조신하게 앉아있는 고앵쓰

D89F6A4B-351A-41B1-92FC-28168046ABA5.jpeg.jpgD89F6A4B-351A-41B1-92FC-28168046ABA5.jpeg.jpgㅇ귀엽다 근데 크기 낮추니까 사진 돌아가서 넘 슬픔

나만 무슨 밈인지 모르나..? 근데 아무것도 모르고 봐도 적절한(?) 대화같은데? 레주 고양이 이쁘다!

어디 만화에 나올 것 같은 눈망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양이 귀요워

첫짤은 좀더 애기 때야? 후사진들 보니까 갑자기 탄빵됐네ㅋㅋㅋㅋ 귀여워..

>>15 어 딱히 밈 같은 건 아니규 걍 대화 했다~~ 이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칭찬 고마워 >____<

>>16 ㅋㅋㅋㅋ그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7 마자마자 한… 캣초딩 졸업 할 때쯤? 혼자 신나서 우다다 뛰다가 화분 엎지른거라 ㅋㅋㅋㅋㅋㅋㅋ힛힛

조용히 개추... 아니 냥추

나 고양이 잘 몰라서 그런데 무슨 종이야?? 너무 귀엽다 진짜ㅜㅜㅠㅠㅜㅠㅠ>>13 이 첫번째 사진 턱에 뭐야 증말 하 ㅠㅠㅠㅠ

>>23 샴이야!!!!! 흐하핫 >>13 첫 사진에 한 거는 케이프 라는 건데 내가 직접 만들었어!!!! ㅎㅎㅎㅎㅎㅎㅎ

8123B900-DD79-4722-976A-6B9788C489A7.jpeg.jpg8123B900-DD79-4722-976A-6B9788C489A7.jpeg.jpg8123B900-DD79-4722-976A-6B9788C489A7.jpeg.jpg동글동글 뒤태가이쁨 아 첫사진은 캔 기다리는거 ㅋㅋㅋㅋㅋㅋ 잉기욥

ED0C7A43-4EF0-4E3E-B2F8-BEFF959565B6.jpeg.jpgED0C7A43-4EF0-4E3E-B2F8-BEFF959565B6.jpeg.jpg케이프시리즈 코코 사진 찍는 엄마 ㅋㅋㅋㅋㅋ

F67AB292-2427-4DC6-88E9-CE115CE98E0C.jpeg.jpg엄마 사진찍는데 얼짱거려서 퇴장당하는 고앵

143788F0-22FD-4EFC-9F83-03851E3D3542.jpeg.jpg그리고 그냥 구ㅏ여움 옹졸해

DF23505F-181E-4405-AAEA-CD8760DD1D37.jpeg.jpgDF23505F-181E-4405-AAEA-CD8760DD1D37.jpeg.jpgDF23505F-181E-4405-AAEA-CD8760DD1D37.jpeg.jpg저러고 잘 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낼름 그리고 걍 기여움

하 ㅠㅠㅠ 너무 귀여워 진짜 미쳤어 ㅘㅠ

생각보다 조회수가 너무 높아서 매우 당황쓰

와 진짜 미묘네 많이 올려주라 진짜 나만 고양이 없엉 ㅠ

F056DBA8-20A7-49E0-921D-E82B49C9F120.jpeg.jpg>>36 꺅!! 오케 더 올릴게 ㅎㅎㅎㅎㅎㅎㅎ 친구한테 애교부리는 고앵ㅋㅋㅋㅋㅋㅋ

고양이의 보은에서 튀어나온 거 같은 이 깜찍함…!! 최고다 최고야

중간중간 유난히 뚱냥이처럼 보이는 사진들은 사진이 좀 부하게 찍힌거야 아님 살찐 최근 사진인거야? 화분깼을 땐 그래도 그리 뚱뚱해보이진 않던데 >>26에서 특히 뚱뚱해보여서 그새 살쪘나 아님 털찐거거나 사진이 부하게 찍힌건가 궁금함ㅋㅋㅋㅋㅋㅋ난 갠적으론 26의 복실빵실한 1,3번째가 더 귀엽긴 한듯...저 빵실한 등에 얼굴 뭍고 와랄ㄹ라라라하고싶어

>>38 으하하 고마워 💓💓💓💓💓💓💓💓 >>39 그치!!!! 하늘색 엄청 이뻐 ㅠㅠㅠ >>40 털찐거일거야!! 얘 몇년간 3.9~4.1 왔다갔다하거든 ㅎㅎㅎㅎㅎㅎ그리고 애가 털을 뿜는 스탈이라… 더 그래보이는 걸수도!

B12463CD-B41B-48B4-B154-5650ED5C242F.jpeg.jpg아 이건 걍… 태어나서 첨으로 아이돌 굿즈를 사본가라 판매자분께 보내드렷던거 근데 저거 잃어버렷음 엉엉

D73CB773-AB8C-4478-B7F8-B531E575B19C.jpeg.jpgD73CB773-AB8C-4478-B7F8-B531E575B19C.jpeg.jpgTmi로 난 이런 느낌의 사진을 조아함 흐리멍텅하고 흔들린.. 두번째 사진은 걍 눈색이 이쁨… 진한 하늘도 아니고 진짜 연한… 이게 포인트인듯

으악 코코 진짜진짜 진짜 너무너무 귀엽다~!!!!! 코코가 항상 건강하길 바랄게 진짜 천사네

4A4ED401-4AC6-4BFD-89C8-EC28D26B4DE9.jpeg.jpg이건 코동이 그런건ㄷㅔ 걍 웃겨서 올림 진짜 또라이

>>45 ㅜㅜㅜ고마워!!!레더도 기여워>_<

아니 고양이가 염소도아니고 종이재질에 겁나 집착해 휴지도 물어서 다뜯어놓고 학습지도다 물어재끼고 내성적표도 다 물고 이제는 하다하다 아휴

>>48 성적표 오는 날에는 무조건 코코에게로..

뭐야 개귀엽네 고양이가 이렇게까지 귀여워도 됩니까 코코 유죄

이름까지 귀여운 코코 당신은 도대체…

>>49 ㅎ… 그래야겟다ㅎ >>50 헤헷헤헷 이렇ㄱㅔ 기여운 고양이가 우리집 고양이랍니다 >>51 코코: 0_<

아 그리고 요즘 애가 살 쪄서 4.3? 4.4 이정도 됐어…. 동생이 생겨서 동생 캔 먹을 때 같이 먹고 그 뭐냐 키튼 사료도 같이 먹다보니까…ㅎ 어쩌지

C08DE15A-97CA-485A-8562-6B320CD5D8AB.jpeg.jpgC08DE15A-97CA-485A-8562-6B320CD5D8AB.jpeg.jpg약간 흔들렸고 웅앵앵하게 나온 이런 감성…🫶🏻

E0168DCF-9702-49F7-A9BE-3BF7E145BCB3.jpeg.jpgE0168DCF-9702-49F7-A9BE-3BF7E145BCB3.jpeg.jpg아빠가 새로운 스크래치 사줘서 신난 똥고양이 ㅋㅋㅋㅋ 그리고 하늘보면서 하품하는 고양이 ㅋㅋㅋㅋ

5CA09AD7-3BFE-48E6-A096-9EC11D596DF4.jpeg.jpg…그냥 이런각도도 찍어보고싶엇어

F2358F99-2C2D-4932-8DB9-A3A9DAACA417.jpeg.jpgF2358F99-2C2D-4932-8DB9-A3A9DAACA417.jpeg.jpgF2358F99-2C2D-4932-8DB9-A3A9DAACA417.jpeg.jpg마지막 사진은ㅋㅋㅋㅋ 엄마한테 엎혀 있는건데ㅋㅋㅋㅋ 매일 표정이 저래 항상 뚱한 표정ㅋㅋㅋㅋ 그리고 어깨에서 앵기는 걸 되게 조아해… 나는 별로거 엄마한테 앵기는 걸 조아해… 엄마가 어깨아파해 항상…

2A4E34A0-C8AF-417A-8C83-EB75A7D4E353.jpeg.jpg2A4E34A0-C8AF-417A-8C83-EB75A7D4E353.jpeg.jpg2A4E34A0-C8AF-417A-8C83-EB75A7D4E353.jpeg.jpg그리고 코코 어렷을 때!!!

D17235B9-DF1E-4BCA-A92C-9026BB850177.jpeg.jpg배경이 좀 더러워서 어쩔수가 없엇어 ㅎ… 그리고 처음온날 찍은 사진이야!! 아직도 기억한다 오월 십팔일 토요일 ㅋㅋㅋㅋㅋㅋㅋㅋ

>>59 아구구 이뻐 어릴때도 이쁜데 커서도 이쁘네

>>59 3번째 사진 자세 왜 이래??ㅋㅋ 귀엽네

>>58 탄식빵 진짜 귀여워 그리고 막짤 눈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6레스 아니 내 사촌 동생 좀 신기해 보통 기억할때 5분 전 new 28 Hit
잡담 2022/10/02 20:13:37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오타쿠질 하기 전에 뭐했지?! 17분 전 new 364 Hit
잡담 2022/09/27 23:49:4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사랑하면 이뻐진다는 말 믿어? 45분 전 new 85 Hit
잡담 2022/10/02 03:08:5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엄마가 오해를 하고 잇어 1시간 전 new 42 Hit
잡담 2022/10/02 18:56:49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내가 생각하는 전 연인과 사귈때로 돌아가기vs일확천금하기500억정도 1시간 전 new 166 Hit
잡담 2022/10/01 23:11:29 이름 : 이름없음
106레스 근데 반일강정에관해 어케생각함? 1시간 전 new 1730 Hit
잡담 2022/09/19 10:11:5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해보고 싶은 컨셉 말해보는 스레 1시간 전 new 23 Hit
잡담 2022/10/02 18:57:0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친구가 생일선물 사줬는데 이미 가지고 있던거면 어때 1시간 전 new 52 Hit
잡담 2022/10/02 14:52:59 이름 : 이름없음
131레스 🍟잡담판 잡담스레 37판🍟 2시간 전 new 968 Hit
잡담 2022/06/08 09:24:3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이 책 아는 사람 있어..?ㅜㅜ 2시간 전 new 108 Hit
잡담 2022/10/02 10:08:36 이름 : 이름없음
298레스 마라탕 통합 스레 3시간 전 new 3340 Hit
잡담 2021/01/30 22:39:2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웃음장벽은 타고나는 것인가!? 3시간 전 new 69 Hit
잡담 2022/10/02 02:05:0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마라탕 3년 넘게 먹어온 사람인데 3시간 전 new 53 Hit
잡담 2022/10/02 15:49:3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오늘은 실기 보는 나아아아알 4시간 전 new 55 Hit
잡담 2022/10/02 09:20:5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보통 평범한날에 집에서 밥 뭐먹어? 4시간 전 new 35 Hit
잡담 2022/10/02 15:53:0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