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그룹인지는 모르겠지만 ㅠㅠ 어떤 남돌 팬이 소설인가? 책인가 모르겠는데 써가지고 팔았어 그게 진짜 비싸게 팔리는데 책이 몇 권밖에 없어서 다른 사람들은 모바일? 글로 읽고 책 사려면 몇 만원 주고 사야 되는데 이름이 뭔지 기억안나ㅠㅠㅠㅠㅠ

미친여름밖에 생각 안 나는데 알페스니까 소비 안 하는 게 좋지 않을까...?

남돌팬이 쓴거면 나페스인지 알페스 인지 모르지..ㅋㅋ ㅜ sns에서 유사쓰는 애들이 몇명인데..범위가 너무 넓음 근데 비싸게 책으로 소장본까지 팔리는거면 거의 다 알페스인데 미친여름같음 투바투가 유명해..미친여름 읽어봤는데 그냥 문학이라는 말이 맞긴하더라 나 알페스 존나 극혐해서 지금도 안읽는데 미친여름은 읽음 남자애들끼리 막..붕가붕가 하는거도 진짜 묘사가 거의 없을정도로 상중하 통틀어서 2줄..? 얘네 서로 사랑한다고도 안함 그냥 읽어봐..읽어야 알아 9월 마지막주 일요일에 작가님이 포타에서 한번 열어주시니까 그때 읽어보덩가..

>>4 사실 나도 미친 여름은 읽어봤는데 예전에 읽은 거라 알페스인지 뭔지 까먹음 ㅋㅋㅋ 근데 미친 여름이 워낙 유명해서 레주가 말하는 거 미친 여름 맞을 것 같네

고고다방도 되게 유명한데
스크랩하기
1레스 군대 간 내 남편 기다리는 법 2시간 전 new 13 Hit
연예인 2022/09/29 02:24:4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지금 카카페에서 2D>3D 한 작품 6시간 전 new 107 Hit
연예인 2022/09/26 14:34:3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요새 어린 아이돌이 많은데 다들 어떻게 좋아하는 거야?? (절대절대 비하하는 글 아님..) 12시간 전 new 577 Hit
연예인 2022/09/10 12:13:2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궁금해서 그러는데 전성기때 팬덤만 놓고보면 빅뱅 투피엠 중에서 누가 더 팬덤컸음? 2022.09.27 74 Hit
연예인 2022/09/27 16:56: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거의 휴덕 -> 탈덕 과도기 인데 잘모르겠어 2022.09.27 154 Hit
연예인 2022/09/25 18:09:3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최근 3년 동안 여돌 데뷔 안한 소속사 2022.09.26 407 Hit
연예인 2022/09/19 01:06:1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좋아하면 닮는다는 말이 있잖아 2022.09.26 419 Hit
연예인 2022/09/18 21:33:1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이돌 띵곡 수록곡 추천해줘 2022.09.26 237 Hit
연예인 2022/09/22 19:25:3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 2022.09.25 484 Hit
연예인 2022/08/24 23:52:4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2022.09.25 661 Hit
연예인 2022/09/02 22:35:4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지성 있잖아 2022.09.24 161 Hit
연예인 2022/09/24 22:31:05 이름 : 이름없음
225레스 🌐🌎 인터넷 방송판 잡담스레 😎🤹‍♀️ 2022.09.24 5571 Hit
연예인 2020/10/04 21:04:15 이름 : 이름없음
192레스 팬아저(팬 아니어도 저장) 짤을 털어보자 2022.09.24 1818 Hit
연예인 2020/10/22 01:05:23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홀수레스는 여자아이돌, 짝수레스는 남자아이돌 가사 적기2 2022.09.24 4673 Hit
연예인 2021/05/12 18:04:4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남돌 팬이 쓴 소설인데 찾아줘 2022.09.23 477 Hit
연예인 2022/08/22 22:33:0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