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 좋아하는 그룹이 있어 실력도 있고 회사도 중소인데 인지도 좀 있는 중소거든? 근데 얘네들이 예능을 안 내보내......... 라잇썸이랑 로켓펀치 진짜 진짜 좋아하는데... 예능을... 좀 내보냈으면... 싶다... 라잇썸은 아직 누가 예능멤인지 잘 모르겠는데 로켓펀치는 쥬리가 진짜 예능멤이란 말야 아는형님 같은 예능 보내면 진짜 잘 터트릴텐데...

위키미키 소속사인 판타지오는... 애들 방치하더니 이번에 최유정 솔로 내네... 우선 이게 싫다는게 아니야 나도 다시 소속사가 활동을 시작하는 구나- 싶어서 좋긴한데 거의 1년가까이 방치하다가 들려온 소식이 솔로 여서 좋긴한데 이제 최유정을 시작으로 솔로활동 시작하는 건지 아니면 트와이스 같이 최유정 솔로 내고 완전체 활동 시킬지 그것도 아니면 또 방치할지... 이거 때문에 그래

>>2 데뷔가 급하면 중소도 괜찮지만.. 데뷔 이후에 뜨려면 인지도 있는 중형에서 대형으로 가거나.. 앨범 잘 내주고 물 들어오는 타이밍 아는 소속사가 중요하다고 생각.. 뜰때 방치하면 어떡하냐고 우리 애들 좀 보자 ㅜㅜ 나도 우리 애들 예능에서 많이 못봐서 속상하다 화이팅,,ㅜㅜ

울림은... 진짜 쓰레기야 러블리즈 로켓펀치 덕질하다 현타오게 한 1등공신임...

>>3 맞아 맞아ㅠㅠ 괜히 여자친구가 중소의 기적으로 불리는게 아니지ㅠ 그만큼 뜨기 힘들다는 건데 정말 회사가 작고 홍보가 힘들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ㅠ 엥간한 중형이 이러는게 너무 답답해ㅠㅠ 하 나도 좀 우리 애들 많이 보고 싶은데

>>4 러블리즈....... 퀸덤 나와서 욕도 먹었지만 그래도 본인들이 잘 하는것이 뭔지 이제 어떤 방향으로 나가면 될지 다 기반 잡아놨는데..... 울림 정말

>>6 울림은……… 그래도 플레나 쏘스는 셉틴이나 여자친구가 멱살잡이로 끌어올렷다지만 어…. 러블리즈 좋은곡 많은데 그냥하..

>>7 울림은...... 대체 뭐가 문제인거임.... 플레디스랑 쏘스야 플레디스 -> 애프터 스쿨, 세븐틴 이 둘이 먹여살리고 멱살잡고 끌어 올렸고 쏘스 -> 그 누구나 잘 알 여자친구가 먹여살리면서 멱살까지 잡았음 애초에 쏘스는 완전 소형이었는데 여자친구가 이 자리까지 데려다놨지 울림? 인피니트, 러블리즈, 권은비, 골드차이드, 로켓펀치..... 러블리즈 진짜 명곡들 많았고 사람들이 노래는 신나는데 가사 보면 씁쓸하고 슬프다고 한 이유가 있음 인피니트? 말해뭐해 권은비? 아이즈원 이후 첫타자로 솔로로 데뷔함 근데 진짜 울림아;;;;;;;

울림 쓰바 대기업 파다가 지금 드리핀 파고있는데 일 못하는거 개씨게느낌 진짜 잘난 애들을 왜 그렇게 밖에 활용을 못할까..ㅎ ㅏ........

로켓펀치 수윤이었나 개인으로 방송 나왔을 때 애 싹싹하고 말 잘하고 실력도 ㄱㅊ아서 찾아봤는데 프듀48도 나와서 방송룰도 알 애를 이렇게 어디 안 내보내준다고 하는 생각을 좀 했음 그 방송 많이 나가면 좋은 거 아니냐

>>9 우리 애들... 앨범홍보 하게 여러 tv예능 좀 내보내요... 대한외국인만 보내지 말고....

>>10 맞아 프듀 출신에 엠넷 그 편집을 이겨낸 애들인데 어디든 보내면 잘 할 애들이란 말야 근데 진짜 예능을 안 내보내 자컨은 있지만 난 tv에서 우리 애들 많이 보고 싶다고ㅠ! Tv많이 나오면 사람들한테 많이 인식되고 좋은데... 진짜 안 내보내내....
스크랩하기
1레스 군대 간 내 남편 기다리는 법 2시간 전 new 14 Hit
연예인 2022/09/29 02:24:4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지금 카카페에서 2D>3D 한 작품 7시간 전 new 108 Hit
연예인 2022/09/26 14:34:3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요새 어린 아이돌이 많은데 다들 어떻게 좋아하는 거야?? (절대절대 비하하는 글 아님..) 13시간 전 new 577 Hit
연예인 2022/09/10 12:13:2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궁금해서 그러는데 전성기때 팬덤만 놓고보면 빅뱅 투피엠 중에서 누가 더 팬덤컸음? 2022.09.27 74 Hit
연예인 2022/09/27 16:56: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거의 휴덕 -> 탈덕 과도기 인데 잘모르겠어 2022.09.27 154 Hit
연예인 2022/09/25 18:09:3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최근 3년 동안 여돌 데뷔 안한 소속사 2022.09.26 407 Hit
연예인 2022/09/19 01:06:1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좋아하면 닮는다는 말이 있잖아 2022.09.26 419 Hit
연예인 2022/09/18 21:33:1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이돌 띵곡 수록곡 추천해줘 2022.09.26 239 Hit
연예인 2022/09/22 19:25:3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 2022.09.25 485 Hit
연예인 2022/08/24 23:52:4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2022.09.25 662 Hit
연예인 2022/09/02 22:35:4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지성 있잖아 2022.09.24 162 Hit
연예인 2022/09/24 22:31:05 이름 : 이름없음
225레스 🌐🌎 인터넷 방송판 잡담스레 😎🤹‍♀️ 2022.09.24 5572 Hit
연예인 2020/10/04 21:04:15 이름 : 이름없음
192레스 팬아저(팬 아니어도 저장) 짤을 털어보자 2022.09.24 1819 Hit
연예인 2020/10/22 01:05:23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홀수레스는 여자아이돌, 짝수레스는 남자아이돌 가사 적기2 2022.09.24 4674 Hit
연예인 2021/05/12 18:04:4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남돌 팬이 쓴 소설인데 찾아줘 2022.09.23 478 Hit
연예인 2022/08/22 22:33:0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