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2/11/12 23:18:10 ID : 1crf9g4Y5SL
몇살때 마셨는지랑 어쩌다가 마셨는지 말해주라 그냥 갑자기 궁금해짐

2 이름없음 2022/11/12 23:28:04 ID : A3WnQnBdO4I
중2 작은언니가 맥주 마시길래 한 입만 달라고 했어

3 이름없음 2022/11/12 23:28:45 ID : koJO1cpU3Pd
고3때....수능공부하다가 빡쳐서 물마시려고 냉장고 열었더니 초록병이 눈에들어오길래 홧김에 그자리에서 벌컥벌컥 반병 마셨다가 토함

4 이름없음 2022/11/12 23:33:17 ID : xB89ta5O61u
>>3 헐 나도

5 이름없음 2022/11/12 23:34:56 ID : fgjh9bfO4Lh
20살 아 아니다 16살 제사주 정종이었나?? 한 모금

6 이름없음 2022/11/12 23:35:22 ID : woK46mHA2Fa
고1때.. 수학여행가서 친구들이랑 같이 먹어봄

7 이름없음 2022/11/12 23:43:02 ID : xyFipf9dDwN
초2때 물컵에 든 술을 물로 착각해서 마심... 술인줄도 모르고 아빠한테 가져가서 물이 상한것같다고 했더니 아빠가 그거 술이야 술!이러면서 막 웃으셨음

8 이름없음 2022/11/12 23:43:46 ID : Zhasja784E9
중3 친구들이랑 캠핑가서 친구 부모님이랑 친구들이랑 마셨어

9 이름없음 2022/11/13 00:08:05 ID : wnyNtbh9ck6
중1인가 2 때 정월 대보름이라고 귀밝이술 마셔봤어!! 생각보다 톡 쏘는 느낌이라 신기했어ㅋㅋ

10 이름없음 2022/11/13 00:46:04 ID : rdSIGpPikq0
초5인가 제사하고 남은 술 마셔봄 부모님 허락 하에

11 이름없음 2022/11/13 01:38:35 ID : dxxCknCi2q1
나는 유치원때... 보리차인줄 알고 먹었어... 정말 끔찍했어....

12 이름없음 2022/11/13 01:48:16 ID : rxO3vck62Gl
고2때 한강가서 친구랑 현재 고2ㅋㅋㅋㅋ

13 이름없음 2022/11/13 10:19:47 ID : i1du5O646lD
중2?중3? 때 새해라고 친한 가족네 집 가서 저녁먹는데 할아버지가 보드카 한잔 양주잔에 스트레이트로 주셔서 원샷했었지 그러고 그 집 오빠가 칵테일 만들 줄 알아서 어른들 있는 자리 옆쪽에서 딱 내 나이까지 다같이 마셨었어

14 이름없음 2022/11/13 10:51:07 ID : hy2L85WmHwp
중1때 아는 언니가 불러서 갔는데 술먹고 노는자리였음 너무추워서 쫌 먹고 앉아있다가 걍 나왔어

15 이름없음 2022/11/13 11:05:57 ID : 6o47wK7y3Ru
고1 입학하기 전에 친구들이랑 펜션 잡고 술 마셨어 그 땐 술이란 게 너무 궁금하더라고..

16 이름없음 2022/11/13 11:12:00 ID : leMo59fTXxP
난 건전하게 20살 돼서 부모님 동반 하에 마셔봤어 ㅋㅋㅋㅋ

17 이름없음 2022/11/13 11:21:32 ID : UY7go3Pilwr
초등학생때 한방울 남은 맥주를 보리차인줄 알고 마셨고 몇년 뒤에 소주 맛이 궁금하다고 하니까 젓가락으로 찍어서 주셔서 먹어본것도 치면 그때.

18 이름없음 2022/11/13 12:28:30 ID : pU6lAY7amtu
고1? 가족여행 가서 마셔보고 싶다고 하니깐 한 모금 줬엉

19 이름없음 2022/11/13 12:34:41 ID : dBf9g0q2E9y
초딩 저학년때...어른들 모여있는 술자리에서 애들끼리 놀다가 목말라서 어른들 테이블에 가서 물인줄 알고 마신게 소주...토할 뻔함 지금 고3인데 수능끝나고 애들끼리 마시기로 했는데 어떤 느낌이었는지 지금은 전혀 기억 안나서 기대 중이다ㅋㅋㅋㅋ

20 이름없음 2022/11/13 15:56:28 ID : k79a4E8kpQl
고등학교 때 가족이랑 같이 고깃집 가서 엄마 맥주 한잔 뺏어 마심
새로고침
스크랩하기
1레스1차대전 2차대전 주요 참전국new 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분 전
9레스예전에 진짜 어이없던적이 있음new 16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4분 전
1레스카타르월드컵 우리 이길것같아?new 1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8분 전
3레스자해하면 뭘 얻는거야?new 2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레스삭제됐습니다new 5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5레스이상한놈 한테 물린듯...new 7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9레스얘들아 이짤 누군지 알려주라 제발 급해new 12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777레스다이스 어떻게 굴리는지 모르는 레더들 모여라 2판new 291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3레스하고싶은게 없으면 보통 무슨 학과 가?new 6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3레스핀터레스트 로그아웃이 안되는데 도와줘new 4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6레스내 소문 내가 알수있는방법은 없나..?new 17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6레스나는 레깅스입는 여자가 이상형이야new 10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842레스크리스마스 디데이new 974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257레스고해성사 시간이 찾아왔습니다...new 4214 Hit
잡담 이름 : 신부 9시간 전
3레스반수 처절하게 실패한 인간을 구원해주세요!new 8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