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riter이름없음 2022/11/14 04:40:21 ID : wIGmmnDy3Qm
이제 책보고 공부하는 범주를 넘어섰음 어딘가 지구에 존재하는 지식은 맞는데 뭐가 필요한지도 모르면서 찾아서 공부해야하는 경지에 이름 내가 어떤 상황에서 설계를 해야하는 일이 생겼는데 설계 해가니까 그건 best practice고 이전에 거쳤어야 했던 설계는 1,2단계가 따로 있대 코딩 얘기가 아니라 화면 구성에 관한 얘기야ㅋㅋ 아니 그걸 내가 어케암ㅋㅋ ㅋㅋ ㅋㅋ ㅋㅋㅠㅠ 내가 코딩하는 웹 개발자인지 ux디자이너인지 모르겠음ㅋㅋ ㅋㅋ ㅋㅋ ㅋㅋ살려줘

2 이름없음 2022/11/17 03:08:21 ID : 6nXusmIIHu5
그쪽 일은 잘 모르지만 머리 아프겠다 글로만 봐도 어질어질해 힘내ㅠㅠ

3 이름없음 2022/11/17 03:19:59 ID : zaoHxveJQo4
아이고..... 나도 개발로 시작했다가 그러다 기획으로 넘어간 사람으로써 너무....... 내 상황이랑 비슷해서 눈물나온다..

4 이름없음 2022/11/17 11:12:13 ID : coE9z9a6Y04
요새 어디나 멀티태스킹을 당연하게 여기는 거 같아 힘들다.... 아니 전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어요...
새로고침
스크랩하기
77레스웃긴 레스 전시관new 365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5분 전
103레스심심해서 혼자 끝말잇기 할 건데 난입해도 좋아.new 6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6분 전
1레스의류 브랜드 취업했는데new 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7분 전
62레스월드컵❗️❗️❗️❗️❗️❗️❗️❗️new 13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3분 전
468레스🍟잡담판 잡담스레 37판🍟new 482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1분 전
118레스지금 당장 먹고 싶은 음식 말하고 가는 스레 제 2탄!!!new 103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9레스.new 41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752레스🍸🎈 생리 통합 잡담/질문 스레 🍎🥂new 574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7레스겨털 미는 애들 교복 보면new 23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레스new 11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1레스내가 진짜 축구에 대해서 잘 알지 못 하지만new 4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7레스오늘 경기 진짜 대박new 7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210레스💫🌟🌠고요한 새벽 속 여기는 모닥불 28판🌠🌟💫new 249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3레스친구들과 제주도 왛는뎈ㅋㅋㅋ서운햐..new 19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2레스근데 교복은 왜 입고 사복 입으면 왜 잡는거임new 9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