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riter이름없음 2022/11/15 03:55:46 ID : Y1fTQoJQspa
괜히 비틱질이라는 단어의 원본이 아니다 공카에 ㅈㄴ 자주 보이는 수준낮은 유저들 너무 많아서 까스레 세움

2 writer이름없음 2022/11/15 03:58:45 ID : Y1fTQoJQspa
나는 게임관련 카페 여러개에 가입되어있는데 어째 하나같이 다 댓글이나 글 보면 정신연령이 어린 게 팍 체감됨 어떻게든 꽁뽑 나오면 기만질 하려고 혈안이 되어있고(명빵같은 예외도 있지만) 예의 차린다는 애들이 누구보다도 물타기로 여론 몰이하고 쌍욕 잘만 해대는 모순이 정말 대단함.그러다 다른 말 나오면 귀신같이 사라지는 건 덤이고ㅋㅋㅋ자기 입방정에는 너무나 관대하면서 타인이 자기 심기에 거스르는 말 하면 갑자기 삐지더니 그런 말은 안 하는 게 좋았을 것 같아ㅠㅠ거리면서 어떻게든 자긴 무고하고 나쁜 놈으로 만들려고 함 내가 있는 카페들만 이런 지 모르겠는데..내가 하는 곳은 다 이모양이더라ㅋㅋ결국 피해자 나오고 사건 터지고..난리도 이런 난리가 아님

3 이름없음 2022/11/15 04:20:25 ID : fQla9unA0lc
게임 리뷰라면서 어떻게든 자기 최애캐 얘기로만 엮고 안궁금한 2차창작 설정 심지어는 지 뇌피셜이랑 지 망상까지 꺼내는 새끼 있는데 네이버에 작품명+그 캐릭터 또는 그 캐릭터+떡밥/설정/이스터에그 등등...검색만 하면 그새끼 블로그가 계속 맨위에 올라와있어서 검색할 때마다 짜증남

4 writer이름없음 2022/11/15 04:41:08 ID : Gr83u5VcGsq
>>3 우리 ㅇㅇ너무 이쁘다ㅠㅠ왠지 ~~할 것 같고..흑흑 대충 어떤 말투인지 알 것 같다..

5 이름없음 2022/11/15 04:50:54 ID : fQla9unA0lc
>>4 차라리 그런 말투에 씹스러운 눈뽕 프사, 스킨으로 떡칠하면 딱 봐도 좆같은 새끼네 하고 다들 거르기라도 할텐데 말투는 씨발 쿨찐이 존댓말하면서 부드러운 척하는 말투임 간간히 쓰이는 존버, 떡상, 몰?루, 헤으응 이지랄하는 거보면 남덕같던데 전형적인 비운의 천재같은 남캐빨면서 내가 좀 닮아서 얘 좋아하는듯 ㅇㅈㄹ...혼모노다 씨발 원작 도트를 지 뇌피셜+지가 좋아하는 관계성으로 합성한 프사쓰고 스킨은 있어보이는 척 기하학 이나 황금비같은거 검색해서 나오는 멋진 스킨 줏어다가 써서 어린 애들이 접근성 좋으니까 저거보고 좆같은 망상과 뇌피셜을 나름 공신력있는 건줄 알고 언급하더라

6 writer이름없음 2022/11/15 12:31:20 ID : K2HCrwL9ipf
>>5 보통 이렇게 쿨찐형/가식형 둘로 나뉘는 듯 쿨찐형은 척 봐도 정신연령 어려 보이는데 왜 ~~함 ~~해야지 거리면서 있어보이려는 건지 특정 커뮤 말투 남용해서 쓰는데 가식형은 그런 식으로 말 안 했으면 좋았?을 것 같아ㅠㅠ헉 허억 거리면서 온갖 호들갑+난 나쁘지 않거 심기를 거스르게 한 니가 나빠 이런 느낌임. 둘 다 삐져선 있는대로 음침하게 화풀이하는 건 덤이고.

7 이름없음 2022/11/15 12:34:01 ID : 2LfeZfU0oHD
네캎 잼민이들 겜에 뭐 일 터지면 무료 변호사되는 거 꼴보기 싫음

8 이름없음 2022/11/15 13:02:16 ID : 9vDy1wrgi5W
아ㅋㅋㅋㅋㅋ 딩초때 블로그 하다가 싸불먹은거 기억난다 좆목질 개오짐

9 이름없음 2022/11/15 13:54:51 ID : lzSLcMi3zQs
말하는 꼬라지보고 초~중딩인 줄 알았는데... 나보다 나이 많더라...

10 이름없음 2022/11/15 13:57:09 ID : SK7Ai3Duk78
ㄱㅐㅇㅅㅣㄴ

11 이름없음 2022/11/15 13:57:38 ID : lzSLcMi3zQs
>>10 이건 또 뭐야 밈임?

12 이름없음 2022/11/15 13:58:02 ID : 9jBz84Fa02s
.

13 이름없음 2022/11/15 14:00:11 ID : lzSLcMi3zQs
>>12 아 ㅇㅋ 검색했는데 안나오길래 물어봤음. 고마웡

14 writer이름없음 2022/11/15 16:39:42 ID : K2HCrwL9ipf
당사자들 입장도 안 나왔는데 지 일인 것 마냥 말해대고 지네가 우호적이었던 사람 편만 무조건적으로 쉴드치는 거 개역겨워 아예 예전에 겜 운영 도중 이새끼들 물타기 때문에 지장 생긴 적도 있어서 ㅈㄴ 혐오스러워짐

15 이름없음 2022/11/15 22:13:05 ID : cpU3Xzgi9s9
>>5 성별/취향/성향 떠나서 다 좆같은 새끼들임 걔네들 중에서도 나 여잔데/남잔데 여캐/남캐 좋아하고 이런 취향이잖아 괜찮은 걸까? ㅇㅈㄹ하는 애들 꼭 있음ㅋㅋ

16 이름없음 2022/11/16 07:49:47 ID : y2KZhglA6kl
20221116_074743.jpg네이버 블로그 보다가 발견한 이웃 카스트제도 무려 올해 올라온 글임 이런 애들 아직도 있구나 싶어 신기했어 ㅋㅋㅋㅋㅋ

17 이름없음 2022/11/16 07:57:07 ID : eLbwspbxB86
>>16 헐ㅋㅋ 아직도 있어..?

18 이름없음 2022/11/16 10:17:46 ID : eFfUZfUY8rs
>>10 너 걔구나 옛날에 뒷담판에서 상어 이모티콘 쓰면서 한명 싸불하는 스레 쓰던 애

19 이름없음 2022/11/16 10:56:18 ID : hfcHyHyE4Hy
누군데

20 이름없음 2022/11/16 11:17:53 ID : inTWnXs1gY3
>>19 누구긴 누구야 대학생인데 메일 보내는 방법을 몰라서 네이버 계정 없는데 네이버로 이메일 어떻게 보내냐고 물어보는 사람이지

21 이름없음 2022/11/16 11:19:54 ID : mNs9vxA5cFi
>>19 괜찮아 스레딕 애들도 다 이해해 너가 온 스레딕에다 아빠 돌아가신거 다 말하고 다녀서 너가 이상한 짓 해도 다들 이해해

22 writer이름없음 2022/11/16 11:44:56 ID : yJXth862Ny5
갑자기 위에 뭐야.. 그리고 옛날 스레도 다시 갱신되는 거 보니까 그냥 거기 가는 게 나을 것 같다...

23 이름없음 2022/11/16 11:47:59 ID : pWjhcFjs7dP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47082576 >>22이참에 2판으로 스루해
새로고침
스크랩하기
488레스애증의 앙스타 한탄하고 가는 스레new 910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6분 전
507레스😊😊😆 뒷담판 잡담스레 23판 😊😊😆new 492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4분 전
8레스일본 브이로그로 유명한 그분 까스레new 33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2분 전
71레스알바나 직장에서나 구직할때 힘든일 적고가자new 126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653레스딱히 나쁜 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불편한 거 까는 스레new 992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33레스앙스타 쿠로네 히츠기(네기) 및 그 관련 까스레new 79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649레스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10)new 761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195레스근친 제작/파는 정신이상자들 깐다new 630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113레스화력 없어서 심심할 때마다 와서 까는 스레!new 166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697레스친구 통합 까스레new 777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33레스게임 스토리 까는 스레new 96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13레스청소 죽어도 안하려고 하는 조까튼 룸메new 41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487레스우치하 이타치 까스레 2new 416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324레스보루토 카케이 스미레 깐다(16)new 356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1레스내가 특정 티비프로를new 8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