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riter이름없음 2022/11/17 17:52:23 ID : A5cHDuk7hs7
좋아하는 선배가 있는데 이상해씨 닮았거든... 말해주면 기분 나빠할까? 이걸로 대화 이어가고 싶어

2 이름없음 2022/11/17 18:24:40 ID : 0re5gpbxwtx
ㅅㅂㅋㅋㅋㅋ 어느정도 친해? 안 친한 놈이 그러면 ㅂㄹ일듯

3 writer이름없음 2022/11/17 18:26:33 ID : A5cHDuk7hs7
>>2 후배중에는 내가 제일 친하대

4 이름없음 2022/11/17 18:39:00 ID : 3DArz9hanB8
차라리 욕을 해

5 이름없음 2022/11/17 20:02:39 ID : 9jtio2Lammq
나만 칭찬이라 생각한겨??? 개귀여운데 이상해씨

6 이름없음 2022/11/17 20:08:08 ID : 3yNBtjummoH
이상해씨 귀엽긴한데 진짜 친하지 않은 이상 "아...그래?" 할 것 같음

7 이름없음 2022/11/17 20:18:59 ID : HBhvyLdWpfc
진짜 친하거나 그 말 듣는 사람이 포덕이고 이상해씨 좋아하지 않는다면 기분 나쁠 가능성이 더 높을 듯.

8 이름없음 2022/11/17 20:33:45 ID : Y4HB83u4L9c
앝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긴데? 나같음 재밌어서 받아줄듯 별로 기분 나쁘진 않을거같어 이상해씨 귀엽잖아

9 이름없음 2022/11/17 20:58:10 ID : 89s4MlyE3u3
난 귀여워서 좋을거같은뎅

10 이름없음 2022/11/17 21:01:08 ID : A0tulhhBwGt
이상해씨 난 귀여운데...

11 이름없음 2022/11/17 21:03:20 ID : Fg3RzWpfglz
고민이 되는 일은 하지 않는 편이 좋음

12 이름없음 2022/11/17 21:32:28 ID : gmJO2so0k8r
이상해씨는 얼굴보단 피부의 울퉁불퉁함? 같은게 먼저 생각나서 피부 안좋다고 꼽주나 싶을 것 같기도...?

13 이름없음 2022/11/17 22:10:56 ID : IIGq5e5bCpb
보통은..꼬부기나 피카츄가 귀엽다고 생각하지. 구체적으로 칭찬하면 기분은 안나쁠걸? 나도 이상해씨 좋아해 눈이 날카로워서 은근 이뻐.

14 이름없음 2022/11/17 22:58:29 ID : a8mJO9AoY6Y
>>11 222222...고민되면 안하는게 더 나음...

15 이름없음 2022/11/17 23:03:05 ID : Qk2q1vbiry5
상대방이 포덕이거나 진짜진짜 짱친하다면 해도 괜찮을것같은데 아니면 좀 꼽준다고 생각할것같음... 아님 이상해씨의 어떤 점이 좋은데 그게 선배랑 닮은것같아요!이런식으로 구체적이게 칭찬해봐
새로고침
스크랩하기
2레스누가 자꾸new 6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458레스🍟잡담판 잡담스레 37판🍟new 467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레스변기뚜껑 안 올리고 오줌싸는 남자들new 3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0레스내 이름 진짜 이상해?ㅠㅠnew 16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레스친구 고등학교 졸업식에 놀러가면 민폐일까new 4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레스심심해서 그러는데 아무거나 물어봐줘new 2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72레스웃긴 레스 전시관new 349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13레스몸 쓰는 알바 있을까?new 29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7레스맨날 아빠가 별목적없이 내 방문 열어대는 이유를 몰랐었는데 이젠알겠음new 17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3레스모르는 사람 입에 오르락내리락 하는게 싫은데new 4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8레스스래딕도 망했네new 31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204레스애들아 지금 창밖에서 달 봐봐[ 어쩌다 달&별기록장이 되부렸다] 🌙new 128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슈 7시간 전
218레스난 지금 당장 이게 먹고싶다!!!! 2판new 354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339레스나 친구랑 존나 어색해질 것 같음new 362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9레스얘들아 나 내일 시험 봐 +후기!new 15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