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riter이름없음 2022/11/21 12:37:18 ID : jzgpe5e7xV8
진짜 저건 너무하다 싶을 정돈데?

2 이름없음 2022/11/21 13:18:01 ID : lu5O02pPh86
왜 가수 활동 안 하나 싶었는데 참......

3 writer이름없음 2022/11/21 16:59:32 ID : jzgpe5e7xV8
>>2 ㄹㅇ 나도 음반 왜케 안내지 했는데 저런 일이ㅠ

4 이름없음 2022/11/21 17:04:13 ID : oIE3xClzU6n
>>3 잉? 오ㅑ????

5 이름없음 2022/11/21 17:05:13 ID : oIE3xClzU6n
>>4 아.... 대박이네 진짜 ㅋㅋㅋ

6 writer이름없음 2022/11/21 20:12:34 ID : jzgpe5e7xV8
>>5 한번도 정산 못받았다는게 너무 충격이더라ㅠㅠ
새로고침
스크랩하기
6레스포카 양도받는거 처음 시도해보는데 도와줘new 43 Hit
연예인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83레스홀수레스는 여자아이돌, 짝수레스는 남자아이돌 가사 적기2new 4958 Hit
연예인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13레스몇년생인지적고 초중고딩별로 여자들한테 제일 인기 보이그룹 누구였음?new 1642 Hit
연예인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60레스차마 최애한테 말할 수 없는 불만을 여기다 적어보자new 6206 Hit
연예인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25레스뮤지컬배우 좋아하는 사람 없니 2552 Hit
연예인 이름 : 이름없음 22.12.03
1레스. 262 Hit
연예인 이름 : 이름없음 22.12.02
1레스현아랑 이던 헤어졌대... 376 Hit
연예인 이름 : 이름없음 22.11.30
5레스내 소원 중 하나가 540 Hit
연예인 이름 : 이름없음 22.11.30
102레스우왁굳 방송 보는 사람 모여라 3531 Hit
연예인 이름 : 이름없음 22.11.29
9레스이세돌 좋아하는 사람~ 1861 Hit
연예인 이름 : 이름없음 22.11.29
7레스츄 퇴출 기사 봤어? 826 Hit
연예인 이름 : 이름없음 22.11.28
2레스까빠이거나 까빠랑 친구인 레더 있나? 509 Hit
연예인 이름 : 이름없음 22.11.28
4레스콘서트 스탠딩 25n번 취켓팅 성공함ㅠㅠㅠㅠ 837 Hit
연예인 이름 : 이름없음 22.11.26
1레스팬사인회 있잖아 685 Hit
연예인 이름 : 이름없음 22.11.25
230레스자기가 연예인이 된다면 어떤 병크가 터질까? 4658 Hit
연예인 이름 : 이름없음 22.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