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3/01/25 20:02:31 ID : jhfgmMktxWm
헤녀우정 어디까지일까 다들 적어봐 진짜 헤녀들은 유죄인것 같아 ㅜㅜex)백허그

2 이름없음 2023/01/25 20:27:49 ID : 8rBwHu7gpfg
볼뽀뽀도 하고 옷 속으로 손도 집어넣던데 헤테로더라 ㅋㅋㅋㅋ 하

3 이름없음 2023/01/25 21:22:28 ID : eHzQpWlvirz
사바사이긴한데 최대 뽀뽀까진 헤녀우정으로 봐야겠더라.. 마스크꼈다고 막 입술에 뽀뽀하고 튀고 볼에 쪽 뽀뽀하고 튀고..

4 이름없음 2023/01/25 23:56:13 ID : K2JSJXBxPdv
볼뽀뽀나 마스크 위.. 입술뽀뽀는 넘어선듯

5 이름없음 2023/01/26 01:32:53 ID : 5Pg3SMmE02q
하루에 몇 번씩 볼뽀뽀하기 내가 다른친구랑 놀면 질투난다고 하기 귀엽다면서 얼굴 만지기 손 계속 만지작거리기 수업시간에 몰래 책상 밑으로 계속 손 잡고 있기 항상 끌어안고 있기 ‘내가 너 진짜 좋아하나봐’라고 말하기 나한테만 애교부리기 멀리서 마주치면 달려와서 항상 안아줌 연락할 때 사랑해 / 하트임티로 도배 근데 이거 다 헤녀우정이었음 얘 뼈테로임 심지어 약간 포비아도 있었음 넌 헤녀우정이었겠지만 나한테 넌 첫사랑이었다 ㅋㅋㅋㅋㅋㅋ 이젠 시간이 많이 흘러서 다 괜찮아졌음 그래도 가끔은 그때 넌 대체 무슨 생각이였을까 싶다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