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3/03/18 12:11:40 ID : L85XthgrzcG
안녕 그냥 평범한 중2인데 난 좀 거짓말을 자주 치는 편이야... 허언증급으로 뭔갈 거절 해야할때나 소외 안당하려고 거짓말을 하는데 주변 애들은 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고 나한테 좀 풀어놓는데 난 아무도 좋아하는 사람이 없단 말이지... 솔직히 2D 좋아해서 아이돌 공감대 나누기 어렵고 ( 좋아하는 척을 해도 금방 들통나고... 그럼 탈덕 했다고 해 ㅠ) 그래서 공감대 형성이 안되니까 아이돌 좋아하는척이라던지 누굴 좋아하는 척이라던지 그런걸 하고 다니는데
이름없음 2023/03/18 12:15:00 ID : L85XthgrzcG
전 학교 이사오기 전 초딩때 친한애를 그냥 지금 학교 애한테 구라쳤는데 걔를 A라고 하고 내가 좋아하는 척 하는애를 X 라고 할게,, 아무튼 A한테 내가 X를 좋아한다 그런식으로 얘기 했는데 걔가 X 팔로우 해도 되냐고 했거든 굳이? 라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걍 하라고 했지... 근데 스토리에 막 디엠 간다 그런거 X의 스토리에 올라왔는데 걔가 하트 누르라 해서 걍 눌렀는데
이름없음 2023/03/18 12:17:31 ID : L85XthgrzcG
그냥 4마디 나누고 난 관심없는 사람이랑 디엠하는게 정말 싫거든 ㅠ 근데 막 장난으로 누르면 디엠 할까 막 그런식으로 디엠 하다가 진짜 A가 하트 눌러서 X가 답장을 했단 말야.... 근데 둘이 막 내 이야기 하면서 뭔 얘기를 나누는데 일부로 얘가 엿 맥이는 느낌이야
이름없음 2023/03/18 12:18:58 ID : L85XthgrzcG
그리고 개빡치는건 자꾸 A가 X랑 지랑 엮음 ㅋㅋㅋㅋㅋ 내가 X를 안좋아해도 열 받는거 아니야? 걔 심보가 나쁜건지 뭔지...

레스 작성
578레스대나무숲🌲new 25796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41분 전
3레스남친이랑 진도new 51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4레스이 사람이 나한테 호감 있는 것 같아?new 357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레스읽씹하고 연락 갑자기 안 함new 296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7레스초등학교때 좋아하던 애한테new 579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51레스짝사랑, 썸이 이루어지는 방new 15500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1레스의미부여ㅠnew 107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9레스나 남미새인가 싶은데 봐주라new 954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12레스이 자세 사심 1도 없이 춥다는 이유로 가능?new 1624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1레스new 239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
5레스하소연 겸 전남친 썰 풀고싶은 데..new 575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
3레스. 584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24.04.22
1레스전애인이 자꾸 쳐다보는 심리는 뭐야? 325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24.04.22
42레스남친의 전여친 얘기 들어줄 사람있어? 976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24.04.22
2레스새벽감성 ㅆ..쎄다... 550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24.04.22
1레스나 미쳤나봐 610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24.04.22
4레스이런 상황이면 어떨거같아? 655 Hit
연애 이름 : 네임 2024.04.22
7레스바람핀 전남친 존나 역겹다 2182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24.04.21
2레스. 594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24.04.21
5레스. 872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24.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