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3/11/03 14:13:47 ID : wNtfTTU3Vgo
다양한 질문 받을게 ~ 질문은 상세하게 ~~~~~~ 성별도 말해주공 ~~~ 내가 더 질문 할수 있으니 대충 질문주고 답 주겠거니 기다리면 앙대 그니까 질문은 상세히 ㅋㅋ 연습하는거라 마음에 안들수도 있지만 질문주면 성심성의껏 봐줄게 >0</
이름없음 2023/12/15 17:07:09 ID : cGmnvfO2mnA
헉헉 나 268인데 원하는 대학 레알루 떨어짐 ㅋㅋㅋ… 나머지 대학은 무서워서 아직 못보는 중…
이름없음 2023/12/15 19:37:51 ID : fRwpRvbdClA
안녕 레주야! 나는 여자고 2년 전에 만났던 남자친구랑 다시 만나고 싶은데 내가 정말 많이 노력하면 다시 사귈 수 있을지 알고 싶어.
이름없음 2023/12/15 19:38:39 ID : TPbhfgnPa5U
내가 관심이 가는 남자애가 있는데 걔랑 내년에 같은 반 될 수 있을까?? 그리구 걔는 날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궁금해ㅐ ㅎㅎ
이름없음 2023/12/19 23:10:24 ID : 62K58005O1g
후기 쓰러왔어! 12월에 취업했는데 상사가 힘들게해서 그만뒀어... 그때 안해본일을 하게될거고 조언으로 넓게보라고 했잖아... 남사친이 같이 웹툰하자고 제안했는데 웹툰한다면 좋을까? 그리고 최근에 관심가는 사람이 있는데 친해질 기회가 오는지 봐줄 수 있을까
이름없음 2023/12/20 00:45:27 ID : 3Qmla3DBtfQ
레주 아직도 타로 봐주려나,,? 난 고3 여잔데 전남친이랑 헤어진지 6개월정도 됐고 헤어질때 걔가 자기 마음을 자기도 모르겠다고 하면서 나중에 재결합하더라도 헤어지는게 맞는 것 같다고 했어 근데 학교에서 계속 지나다니면서 마주쳐,, 2달전쯤에 디엠 보냈었는데 안읽더라고ㅎ,, 포기하려고했는데 그게 쉽지가 않네,,,내가 걔랑 먼저 맞팔 끊었는데 다시 걸고싶어,,, 걸어도 될까? 걔가 나한테 연락을 할까,,?
이름없음 2023/12/20 06:28:41 ID : ze5fff9fXy5
안녕 ! 두사람의 흐름으로 봤어 타로는 최대 6개월까지의 흐름을 보는데 현 시점이라 달라질수 있는점 알아주길 바래 ! 남자가 너에대한 마음이 멈춰있네 분명 있는데 너가 좋긴한데 현실적인 이유가 있는거 같아 그래서 인제 너에대한 마음은 있는데 움직일 생각을 안하네 잠수를 탈수도 있을거 같아 이게 한동안 지속될거 같아 너가 많이 답답할거야 남자의 반응만 기다려야하고 지금지내는것과 크게 달라질거 같진 않아
이름없음 2023/12/20 06:37:04 ID : ze5fff9fXy5
안녕 ! 고백을 하면 받아줄거 같애 남자는 너를 좀 차가운 여자로 보고 있어 고집있고 선이 있고 자기주장이 강하고 똑부러지는 사람 그러면서도 자기랑 대화가 잘 통하고 잘 맞는다 라고 생각 해 근데 남자가 너의 마음을 정확히 모르는건 맞아 그래서인지 막 다가오지 않는거 같애 남자도 너랑 조금더 가까워지는걸 원하는거 같아 조언을 주자면 리스크가 있더라도 이사람에게 정확히 표현하는게 어떨까 싶어
이름없음 2023/12/20 06:41:30 ID : ze5fff9fXy5
안녕 ! 성적은 내년에 너가 만족할 정도로 받을수 있다고 나와 꾀 긍정적인 카드들이 나왔고 너도 공부를 못하지는 않는거 같애 좀더 상황을 지켜보면서 집중해봐 방송은 너의 만족으로 시작하는데 너의 성격상 어려울수도 있을거 같애 여튼 사람들이 너를 봐주고 너에게 집중은 한데 근데 금방 접을거 같애 너에겐 새로운 도전이겠지만 남들이 너를 판단짓는걸 견딜수 있을지 한번더 생각해봐 뭐든 도전하는건 좋은거야 하고싶으면 도전 ㄱㄱ
이름없음 2023/12/20 06:47:43 ID : ze5fff9fXy5
같은반 될거 같은데 후기 부탁해...... 6개월 내에 남자친구가 생길수는 있는데 그리 오래가는 연은 아닌거 같아
이름없음 2023/12/20 06:54:47 ID : ze5fff9fXy5
안좋은 소문이 돌고 있는거 같아 쉬다 학교 갔어 ? 혹은 너가 맡고 있는게 있어 ? 주목을 받는뭔가를 하고 있다거나 아무것도 안하는거 같진 않은데 그걸로 인해서 너에게 부정적인 감정들을 느낀거 같아 너가 자존심도 쎄고 잘 부탁을 안하는 성격이라 성격면에서도 얘기가 나오는거 같고 다 그러는건 아니고 특정인물을 생각하거 본게 아니라... 뭔가 좀 불편한부분은 있는거 같애
이름없음 2023/12/20 06:55:47 ID : ze5fff9fXy5
글쎄 그건 카드를 다시 뽑아봐야지 긍정의 카드가 나왔으니 합격할거라고 얘기했을거야 기다려봐 ㅎ
이름없음 2023/12/20 06:56:50 ID : ze5fff9fXy5
2년전 만난 남자친구랑 지금 연락이 되 ??
이름없음 2023/12/20 06:59:43 ID : ze5fff9fXy5
같은반 될거 같은데... 후기 알려줘 남자는 너에대해 잘 모른다고 생각해 그치만 너가 활동적이거 사교적인사람 같대 여자의 이미지보단 씩씩하고 다정한 남자의 이미지인데 좀더 여성스러움을 어필해봐
이름없음 2023/12/20 07:05:29 ID : ze5fff9fXy5
웹툰 ! 하면 잘 될까요 질문으로 카드 뽑았는데 긍정적으러 나왔어 너가 꾀 맘에 들어할수 있는 일이고, 너가 능력을 잘 펼칠수 있을거 같아 근데 너는 제안을 거절할수 있다네 너가 딱히 지금 아무것도 관심이 없는거 같아 관심가는 사람과 친해질 기회는 있을거 같아 사람들과의 술자리 같은 기회로 후기 알려줭 ㅎ
이름없음 2023/12/20 07:08:25 ID : Xy5cJXxRA1B
이번 하반기부터 취준 시작했는데 잘 안 풀리네... 언제쯤 취업할 수 있을지 좋은 기업에는 갈 수 있을지 궁금하다... 성별은 여자야..! 시간 내서 봐줘서 고마워...
이름없음 2023/12/20 07:10:21 ID : ze5fff9fXy5
재회가 될지 뵜어 좀 어려울거 같은데 어쩌지 ㅠ 이미 둘 사이는 무너졌어 너혼자 애쓰고 있는거 같애 남자는 너가 말해도 지금 관심이 없어 ㅠ
이름없음 2023/12/20 07:30:06 ID : y2Mkk60nwts
17살 여자야. 아빠랑 손절을 커서 할건데 내가 잘못한건지 아빠가 잘못했던 건지 알고 싶어. 근데 의절한다는 생각을 하니까 마음이 편한 것 같아 혹시 아빠랑 의절하는 게 맞는지 봐줄 수 있을까?
이름없음 2023/12/20 07:43:19 ID : fRwpRvbdClA
연락을 하고 있진 않은데 인스타 맞팔 되어 있긴 해
이름없음 2023/12/20 12:26:01 ID : bxDwE7hzbvh
내가 지금 하려고 하는 일이 있거든 근데 약간 거기서 일해도 될지 고민임 살짝 편법과 합법 사이에 있는 일인데 전에 잠깐 일한적 있고 돈은 꽤 괜찮게 벌었음. 이 일 다시 시작해도 될까 성별은 남성이야
이름없음 2023/12/20 12:37:15 ID : 1vbg2Lhusqk
여잔데 혹시 크리스마스 이브랑 크리스마스때 1박2일을 같이 보내기로한 친구가 있어 스레주가 동성애자를 어떻게 생각할진 모르겠지만 둘 다 여자와 남자 둘 다 좋아해! 혹시 이날에 이 친구에게 고백을 받을 수 있을까? 적어도 서로 사귈 가능성은 있을지 궁금해
이름없음 2023/12/20 18:51:14 ID : yZctvCmNwMn
후기 꼭 남겨줄게!! 그리구 혹시 이런 것도 가능할지는 머르겠지만.. 내 짝남이 좋아하는 이미지나 성격 같은것두 알아내는거 가능할까..?ㅠㅠ 현재는 걔랑 소통할 수단이 없어서 말이지 ㅎㅎ....... 흑ㅠ
이름없음 2023/12/21 12:23:59 ID : nTV9eHCjcoG
내년 6월까지도 취업은 힘들거 같다고 나와 현실적인 힘듬 너랑 안맞아서, 혹은 너의 이상보다 낮아서 안가는거 같아 분명 취업은 되는데 너 맘에 안드는 그래서 그런지 그렇게 마음이 불편해 하지는 않는거 같애
이름없음 2023/12/21 12:27:16 ID : nTV9eHCjcoG
이런걸 봐주는건 좀 불편하단 ㅜ 아빠랑 의절이라니.... ;; 서로의 관계로 보면 지금은 아빠랑의 단절인데 좀더 지나면 아빠가 너에게 다가올거야 그때넌 방어적일거고 타로는 먼 미래는 못봐 6개월 까지보면 그래
이름없음 2023/12/21 12:30:04 ID : nTV9eHCjcoG
편한 마음으로 연락 해볼래 이미 끝낫고 너가 하기 나름이라는 카드가 나오는데
이름없음 2023/12/21 12:34:00 ID : nTV9eHCjcoG
시작해도 될까 보다는 너가 그일을 다시 시작하면 잘 할수 있을지로 봤어 너가 일하는동안 계속 찜찜해하고 뷸안해 하고 불편한 마음을 갖게 될거래 그러다 보니 장애물 혹은 경쟁자가 나타나서 너가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수도 있을거 같애 시작할거면 마음을 편하게 먹고 시작하는게 좋을거 같다란 조언의 카드가 나왓어
이름없음 2023/12/21 12:36:14 ID : nTV9eHCjcoG
상대가 너에게 고백을 할지를 뵜어 행동이 나오진 않아 너를 좋아하는 마음은 있는데 그날 고백은 안할거 같아
이름없음 2023/12/21 12:43:23 ID : nTV9eHCjcoG
여자에게 충격을 받은적이 있는지 가정적인 여자를 좋아하는거 같애 자기 얘기를 잘 들어주고 조용하면서 차분하고 얘기가 잘 되는 사람 ! 연상을 좋아할거 같기도해
이름없음 2023/12/21 13:43:05 ID : Zdu5U5goY9w
엇... 미안해.. ㅜㅠㅠ
이름없음 2023/12/21 13:57:55 ID : nCnWjfU7vwm
나는 여자 2년가까이 해오던 취미생활이있는데 사정상 새로운곳으로 가서 배우게되었어, 거기서 배우면서 내가 더 발전 할 수 있을까? 자꾸 개인사정으로 인해 쉬는 텀이 조금씩 생기는게 좀 답답해.. 내년엔 좀 더 취미를 더 파고들어서 경제적으로도 조금 더 나아질 지 궁금해
이름없음 2023/12/21 15:31:04 ID : nTV9eHCjcoG
너가 하는 취미로 돈을 벌수 있을지 봤어 큰돈은 안되 벌어도 부족하고 너도 큰돈은 안된다는걸 직감 하고 있을거 같긴해 오히려 너의 품위유지비가 더 들어갈수도 있겠다 싶어
이름없음 2023/12/21 21:57:12 ID : yZctvCmNwMn
나를 좋아하는 이성 친구가 있는지 궁금해 몇명 정도 있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이름없음 2023/12/21 22:19:46 ID : k7htg1BhteM
안녕 레주..! 나는 여자고 20살이야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과 이어질 수 있을까?̊̈ 그 사람은 나한테 어떤 감정을 갖고 있는지 알고 싶어
이름없음 2023/12/21 22:29:43 ID : tfU1CoY09xU
안녕 레주, 나는 20살 여자야. 지금 대학은 다니고 있는데, 학교는 좋지만 학과가 적성에 너무 안 맞아서 이번에 대학 수시원서를 학생부종합전형으로 5개 넣어봤거든. 하나라도 붙을 수 있을지 궁금해ㅠㅠ..!
이름없음 2023/12/22 11:49:05 ID : nTV9eHCjcoG
너가 여자야 남자야 ?
이름없음 2023/12/22 11:51:59 ID : nTV9eHCjcoG
좋아하는 남자랑 별로 안친해 ? 알게된지 얼마 안됬어 ??
이름없음 2023/12/22 11:53:09 ID : nTV9eHCjcoG
너가 원하는 결과 얻을수 있을거야
이름없음 2023/12/22 14:07:14 ID : yZctvCmNwMn
난 여자야!
이름없음 2023/12/22 22:05:19 ID : k7htg1BhteM
완전 친한건 아닌데 꽤 친해!̆̈ 알게 된지는 이제 5달 정도 됐어
이름없음 2023/12/22 22:24:18 ID : 3Qsqi08mHu6
제대로 된 연애나 사랑을 해 본 적이 없어 1년 안에는 제대로 된 사랑을 만나서 연애를 해 보고 싶은데 가능할까? 성별은 여자야
이름없음 2023/12/22 22:36:47 ID : RyHyE8koJPe
나는 여자야!! 내가 요즘 계속 악몽을 꾸고 있는데 이게 꿈이 내가 누군가에게 죽는걸 시작으로 다음날 꿈은 내가 그 살인자가 되거나 혹은 목격자가 되는등.. 별로 좋은 꿈은 아니야 근데 이런 꿈이 계속 되니까 잠을 잘 못자겠더라고 그래서인지 한달내내 멍한 상태로 있는데 내가 자퇴생이야 몸이 너무 약해서 근데 정신도 약해지더라고... 그래서 공부가 손에 안 잡히고 미칠거 같아 그래서 내가 희망하는 학과가 있는데 거기가 갈려면 공부가 빡세단 말이야? 그래서 최대한 하는데 한달전보다 집중이 힘들더라고..그래서 내가 다시 과거처럼 될려면 뭘 해야하는지 모르겠어.. 또 나는 곧 다시 학교로 돌아갈건데 그때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을까..ㅜㅜ 이거랑 별개이긴 한데 내가 7월에 좋아했던 남자애 번호를 받았거든 근데 그날 폰을 잃어버려서 연락을 못했어 근데 이번에 그 폰을 어찌저찌 찾았는데 내가 연락을 해도 괜찮을까..?
이름없음 2023/12/22 23:46:44 ID : upXBAjjs5Ru
인데 나 결국 해고 당했어... 다녔던 학교에서 도움 받아서 취업할 수 있을까? 앞으로 하던 일 계속하면 안되는건지 직장운은 어떤지 봐줄 수 있어?? 성별은 여자야
이름없음 2023/12/23 19:04:32 ID : eLcMmLbxvba
여자이고 1년안에 연애 할수 있는가랑... 나를 좋아하는 이성 친구가 있을까!!랑 특징 정도....알려줄 수 있을까??
이름없음 2023/12/23 22:38:44 ID : Dy1AZirBBtg
에? 내가 자존심이? ㅠㅠ 아닌데 나 대게 활발하고 그런데 걍 활발하니 저극적이고 그런건데 부탁안했다고 안좋게 본다라 ㅠㅠㅠ 혹시 이렇게 볼수 있어? 1번. 1학년때인가 성적안좋아서 무슨 팀을 만들어서 같이 공부하기했는데 거기서 안좋게 나온거아? 혹은 내가 대학을 잘몰라서 나 강의실 몰라서 자꾸 과사무실가서 막 물어보고 그랬거든 ㅠㅠㅠ 그거땜에?? 아니면 2번. 엠티때 내가 술마기기 싫다가 술주정으로 좀 안좋은 행위도 하고 막 텐션올라서 수다도 떨고 그때 그런건가 아님 3번.내가 2학년때 어떤 나쁜애들한테 괴롬힘 당했어 걔네가 인터넷에 내 실명 학교 다 까고 헛소문 퍼트렸어 에타나 알려드립니다 거기에 올린건 아니고 혹시 걔네가 우리학교까지 헛소문 퍼트렸나 아님 그 올린데를 우리학교 몇명이 우연히 봤나 1번2번3번 몇번이야? 이렇게 볼수있어? 혹시 막 심각할정도야? 해결방법은 있을까? ㅠㅠ
이름없음 2023/12/26 12:50:22 ID : Dy1AZirBBtg
..
이름없음 2023/12/26 15:33:31 ID : snPiktuoIK3
안녕 18살 여자고 이제 곧 고3인데 음..내 고민은 내 학업운이 궁금하고 내가 대학교를 가는게 좋은지도 잘 몰라서 고민인데..어케 하면 좋을까?
이름없음 2023/12/26 22:47:20 ID : FhdU59bbeJX
안녕! 난 여자고 정시 준비 하고 있어! 전공은 미대 실기위주로 넣을거고 내가 넣는 4년제 대학 중에 1지망에 붙을 수 있을까? 수시는 욕심냈다가 망했거든ㅠㅠ 수능 성적도 심하게 낮게 나와서 심란하네… 또 전문대에 붙는다면 반수를 해도 괜찮을지 고민이야
이름없음 2023/12/28 21:48:40 ID : 9wHCoY6Zii6
나 301인데 예비 번호도 다 떨어졌어 아마 타로가 안 맞았던거 같네
이름없음 2023/12/28 21:49:25 ID : 9wHCoY6Zii6
그럼 정시는 어떨지 봐줄수 있을까
이름없음 2023/12/29 00:54:34 ID : U2IMkqZdDAm
카톡으로 만난 친한 동생이 하나 있는데, 겉으로는 밝게 지내면서도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서 걱정이 돼. 얘 성격상 지가 힘들어도 남들에게 폐끼치는거 싫다고 절대 말 안할 성격이라… 오늘도 무언가 말하려다 말아서 알단 말하려던게 나쁜일이라면 크게 신경쓰지 말고 네가 좋아하는 것,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만 관심을 가지라고 말해두긴 했는데… 지금 그 동생 상태가 어떤지, 그래도 내가 어느정도 버팀목이 되어줄 수 있을지,무엇을 하면 좋을지 봐줄 수 있을까? 아는 동생과 나는 둘다 여자야
이름없음 2024/01/09 00:51:31 ID : RyFbfRCo7Ap
내가 원하는 학교의 원하는 학과 갈 수 있을까?
414 2024/01/09 18:13:01 ID : UY1g5hs6Zco
혹시 지금도 타로 봐줄수 있어? 나는 여자야. 진로쪽이 고민인데 평생 살면서 직업과 진로가 계속 바뀌어. 남들이 노력한게 잘되면 그쪽으로 갈까 고민하고 반대로 이 일을 체험해보면 재밌겠다.라고 느끼고 그렇게 꿈꾸던 진로를 못 찾았어. 만일, 진로나 직업을 찾는다면 국내에서 취업쪽이 유리한지 혹은 해외쪽이 유리한지 봐줄수 있을까?
이름없음 2024/01/13 22:45:36 ID : Dy1AZirBBtg
레주 기다릴게 여유있음 와
이름없음 2024/05/26 15:52:44 ID : Y09BAnRzXAq
나도 봐줄 수 있을까? 여성이야! 우선 이직하고 싶은데 가능할지 6월 11월 두번 시험 있는데 언제가 가능성이 좋은지? 붙을 수 있을지 카드가 얘기하는거 궁금해ㅠㅠ
이름없음 2024/05/26 19:20:42 ID : 43Phgjg7xPi
여자야!! 지금 짝남이랑 좀 잘되가고 있는데(막 디엠에 공감도 눌러주고 대화도 이어나가고 다른 여자애들한테 대하는 것보다 더 조심스럽게 대해주고 그래서 이렇게 생각한거얌..) 고백을 해야될까??
이름없음 2024/05/28 04:47:03 ID : ZdxxBbDz89B
두가지 물어봐도 돼? 하나는 전전남친 다시만나고싶은데 재회가능성이랑 두번째는 학교 그만두고싶은데..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20레스부모가 빨리 죽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던 사람??new 403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2레스감기약 11알먹으면 자살할수 있을까new 20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레스이거 먼 상황임...?new 124 Hit
고민상담 이름 : 고앵쓰 9시간 전
17레스정상적인 퇴행의 범위란 어디까지일까new 196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1레스부모님이 핸드폰 카드 등록하는거new 17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5레스가정에서 사랑 못 받은 사람의 특징new 451 Hit
고민상담 이름 : 홍대에서빛나는걸 14시간 전
12레스정신병 걸리면 멍청해짐..?new 123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9시간 전
2레스나 너무 건강에 예민한 건가 40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6.25
5레스고딩인데 공부하기 싫다..잔소리 좀 해줘 75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6.25
5레스아 전쟁 일어날까봐 불안해 77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6.25
2레스모니터 쓴 지 5일 만에 화면에 이상한 게 생김 46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6.24
3레스. 97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6.24
7레스진짜 나 같은 죄인 어디 또 있을까 78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 없음 24.06.24
4레스손절하고 싶은 친구 75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6.24
7레스너무 싫은 사람 잊는법 134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6.24
3레스우리 엄마만 이런거야? 61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6.24
3레스11 69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6.24
3레스빠른년생들아 77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6.24
6레스퇴사하려는데 이런 상황이라면 어떡해 75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6.24
14레스지방러들 이거 기분나쁜 말인지 좀 봐줄래 228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