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그그그그.. 아 까먹었어, 비버들아 나 좀 도와줘

아! 혹시 그거 아니야? 그 왜, 그거 말이야 그거!

그그그그 그그그 그거시 그러니까 그 어... 그그그 >>4가 알거야!

그그그....사실>>5가 알고있대!!

아! 그래 그... 그그그그...!!! 그...!! 어? 엄마? 밥 먹으라고? 아 암튼 그거!! >>6번이 말해줄거야!

전시만시 가가 가고 가가 가네 그...뭐고 그 있다 아이가 그거 아..그...그거 그건데 하...마 치아뿌라 >>7이 알끼다

>>6 니 뭐라카노!! 내가 그걸 우찌 안다꼬?!? 그, 뭐시기 뭐냐, 그그 그거슨 저, >>8이 알려줄끼다!!

나 지금 썸남한테 고백 받아서 바빠! >>9 너가 알려줘!

아 이 비버들 그거잖아 그거 응?? 아 >>10이 아프다고?? 이런! 난 가봐야겠다 >>11너가 잘 말해줄 수 잇지?

>>10 어어, 괘, 괜찮아?!! 아니, 그, 그게, 그 나 아무래도, 어, >>10 데리고 병원가야겠는데?! 그러니까, 그게 뭐냐면, 그, 아씨, 그 있잖아, 그!!!! 야 >>12 넌 알지? 그 있잖아, 그거!!!

🍄🍄🍄🍄🍄🍄 🍄반갑다 난장🍄 🍄내가 왔다난장🍄🍄🍄🍄🍄🍄🍄 🍄너가 쓰려고 했던건 난장이다 난장🍄 🍄🍄🍄🍄🍄🍄🍄🍄🍄🍄🍄🍄🍄

>>12 반갑다 난장! 난!장!난!장!

아 근데 그그그그그그 난장 말고 또 뭐 쓰려고 했는데 생각이 안나.... 그그그그그그 그게 뭐더라....... >>15 나 좀 도와줘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알아 그그그그그그그그 그 뭐더라... 그그그그... 아!! >>16이 말해준대

으,으응?ㄴ,내가 지금 목이 아파서 말이야...쿨럭 쿨럭....난 알고 있지만 어쩔 수 없이>>17에게 말할 기회를 줄게...쿨럭....
레스 작성
56레스 점점 약해지는 스레 2019.11.14 629 Hit
바보 2019/09/29 10:47:09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 그 뭐냐 2019.11.13 95 Hit
바보 2019/11/10 18:26:4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근데 스테이크 꼬리라는 거 2019.11.13 53 Hit
바보 2019/11/13 21:26:42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비도 오고 그래서 2019.11.13 210 Hit
바보 2019/10/04 00:55:2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스레딕 회원비 받는 스레 2019.11.13 75 Hit
바보 2019/11/12 23:44:52 이름 : 이름없음
475레스 초성맞추기 놀이하자 ~~~! 4글자로만ㅋ.ㅋ 2019.11.13 1622 Hit
바보 2019/04/23 18:56:25 이름 : 이름없음
68레스 신입사원 지하철인데 응가마려워.. 2019.11.13 1451 Hit
바보 2017/12/05 09:17:53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우리 축구하자 2019.11.13 79 Hit
바보 2019/11/11 00:06:22 이름 : 이름없음
142레스 난 클로랙스, 뭐든지 물어봐 2019.11.12 593 Hit
바보 2019/10/26 15:47:27 이름 : 이름없음
127레스 위아래로 대답 질문 반복하는 스레 2019.11.12 585 Hit
바보 2019/05/14 13:43:11 이름 : 이름없음
246레스 성격 말해주면 해리포터 기숙사 배정해줌 2019.11.12 931 Hit
바보 2019/10/06 20:24:52 이름 : 기숙사마법모자
12레스 어떤 새끼가 한밤중에 야식으로 참치만 한 캔 덜렁 까먹음 ㅋㅋㅋㅋㅋ 2019.11.12 96 Hit
바보 2019/11/12 13:02:52 이름 : 이름없음
60레스 눈치게임 2019.11.12 189 Hit
바보 2019/11/06 07:00:52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난 이제 지쳤어요 너굴 너굴 2019.11.12 108 Hit
바보 2019/11/11 14:23:37 이름 : 이름없음
62레스 자기 혈액형(ABO식)쓰는 스레 2019.11.11 469 Hit
바보 2019/06/18 18:06:58 이름 : 이름없음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