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장 마을 용병단

이곳은 혹시 모를 난장 마을에 위협이 될만한 동물을 퇴치하거나 난장 나이가 들어 버섯을 멀리 따러 나가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대신해 채집도 해주고 일손이 모자란 곳에 몰려가 도와주기도 하는 일명 심부름 센터다 난장 딱히 직원은 없다 난 장 가입하는데 조건도 없다 난장 모두 다함께 난장이를 도우며 살자 난장 매일 아침 7시에 광장에거 라디오 체조하고 스탬프도 찍어주고 있다 난장 많이 참여해주길 바란다 난장!

난장 마을 용병단

세상에나 난장 이렇게나 단원이 많이 모이다니 놀랐다 난장!! 의뢰는 이곳 간판에다가 하는 거다 난장!! 그럼 아무나 의뢰서를 가지고 가서 달성해버리면 끝인거다 난장 물론 소정의 사례비도 존재한다 난장

난장 마을 용병단

여기 의뢰서를 가지고왔다 난장! -------<불로장생의 비밀의 버섯>------- 이 세상 어딘가에는 불로장생을 가능하게 하는 비밀스러운 버섯이 있다고 한다 난장! 소문에 의하면 그 버섯은 아주 높고 험난한 골짜기의 가장 깊은 동굴의 드래곤이 지키고 있는 가장 큰 나무 옆에 있다고 한다 난장. 불로장생의 비밀의 버섯을 찾아온다면 보상으로 평생동안 먹어도 남을 맛있는 버섯들과 백설공주를 만날 기회를 주도록 하겠다 난장. 기한은 내가 죽기 전까지다 난장!! -내 이름은 비밀이다 난장-

난장 마을 용병단

------<수상한 풋 사과 과수원>------ 최근 난장마을에 이상한 과수원이 세워졌다 난장. 근성이들이 난장이들에게 줄 선물을 만드는 중이라며 난장이들을 과수원에 들어오지 못하게 한다 난장. 하지만 수상하다 난장. 난장마을을 삼켜버리겠다는 말도 들은 것 같다 난장. 그러므로 난장마을 용병단에게 감시를 부탁하는 바다 난장. 이 부탁을 들어주면 우리 난장이들이 각각 찾은 희귀한 버섯을 하나씩 주도록 하겠다. -난장마을을 사랑하는 난장이 일동-

난장 마을 용병단

>>11 나도 돕겠다 난장? 그런데 풋 사과 과수원은 내가 알기로는 평범한 과수원이다 근성? 난장이 중 일부 나쁜 놈들이 근성이들을 공격하려는 의도로 한 의뢰일 수 있지 않나 난장? 우와아아앙?

난장 마을 용병단

>>3 사람을 함부로 의심하다니 무례하다 난장? 나는 다만 운영중인 사우나에 근성이들이 많이 와서 근성어에 익숙해진 난장이일 뿐이다 근성? 하여간에 이 의뢰는 거절하는 게 어떨까 난장?

난장 마을 용병단

>>10 첫번째 의뢰를 해결하고왔다 난장! 드래곤에게 얘기를 했더니 흔쾌히 나누어주었다 난장! 근데...너무많은 양을 주어서 들고오는데 힘들었다 난장

난장 마을 용병단

>>13 말하면서 근성이라고 하지 않았냐 난장? 나쁜의뢰는 아니다 난장. 감시하는거 뿐이다 난장. 우리 출발하고 싶은 난장이들끼리 출발하겠다 난장!

난장 마을 용병단

아무래도 스파이가 몇 명 있는 것 같다 난장.... 소문으로는 근성근성단에서 용병단에 스파이를 심는다고 한다 난장.. 경계할 필요가 있다 난장

난장 마을 용병단

------<연구 샘플을 찾아줘 근성?>------ 오래 전부터 나는 절친한 식물학자 난장이와 함께 버섯과 풋 사과의 교배를 연구하고 있었다 근성? 이 연구를 성공하면 난장이와 근성이의 화합이 이루어지고 나도 식물학자 난장이와 결혼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만든 첫 샘플이 사라졌다 근성? 식물학자 난장이도 같이 사라져 버려서 난 사랑도, 연구도 잃어버렸다 근성? 이건 분명 누군가가 그녀와 샘플을 납치한 거다 근성? 제발 우리의 연구 샘플과 그녀를 찾아줘 근성? 우와아아아앙? 들어준다면 우리의 연구가 다 끝나고, 최종본을 번식시켰을 때 전부 증여하겠다 근성? -생물학자 근성이-

난장 마을 용병단

>>32 근성? 그건 손님 난장이가 피곤했을뿐이다 근성? 우리 근성이들은 절대로 난장이들에게 해가 되는 짓은 하지않는다 근성? 그 난장이는 우리 뒷뜰에 휴식을 취하고 있으니 정신차리면 돌려보내겠다 근성? 걱정마라 근성? 우와아아앙?

난장 마을 용병단

>>32 아무래도 우리 마을에 풋 사과 주의보를 내려야 하는거 아니냐 난장! 풋 사과를 조심하라는 종이를 여기저기 붙여놓아야 되라거같다 난장

난장 마을 용병단

풋 사과 과수원을 조사하고 온 결과 근성이들은 결백했고 일부 사악한 난장이들이 모함한 것이었다 난장? 내가 직접 풋 사과를 먹어 보니 백해무익하고 오히려 맛있고 건강한 과일이었다 근성? 불쌍한 근성이들 난장? 당장 의뢰를 그만두고 근성이들에게 사과할 필요가 있다 근성? 우와아아아앙?

난장 마을 용병단

>>36 단지 말투를 근거로 타인을 근성이라고 몰고 가는 게 넌 정말 편협하다 난장? 또 근성이라는 이유로 사람을 취조하려 하는 것으로 보아 넌 근성이는 배척받아야 하고 나쁘고 공격해야 한다는 차별의식을 가진 나쁜 난장이가 분명하다 근성? 난 그냥 근성이들을 위한 사우나를 운영하는 난장이라 근성이들의 말투가 입에 베인 거다 난장? 상처받았다 근성?

난장 마을 용병단

------<할아버지를 도와줘>------ 우리 할아버지가 편찮으시다 난장. 병 자체는 깊지 않지만 체력이 떨어져서 좀처럼 자리에서 일어서지 못한다 난장. 그런 할아버지를 위해 자양간장에 도움이 되는 버섯을 구해줬으면 한다 난장. 보수로는 손수 손질해서 말린 버섯을 주겠다 난장. 전골에 넣으면 아주 맛있다 난장?

난장 마을 용병단

-----<할아버지의 할아버지 때부터 이어온 말투를 바꿀 수 있는 마법의 버섯이 필요하다 난장?>----- 우리 가문은 예전부터 난장이들과 근성이들이 함께해왔다 난장? 그래서 근성이들의 것도 난장이들의 것도 아닌 이런 말투를 갖게 되었다 난장? 그러니 이 말투를 고치기 위한 마법의 버섯이 필요하다 난장? 구해줄 수 있냐 난장? 구해준다면 나무에선 버섯이 자라고 풋사과가 열리는 우리 가문의 소중한 풋사과-버섯 나무 모종을 몇 개 주겠다 난장?

난장 마을 용병단

----<근성이를 잡아와줘 난장>---- 저쪽에서 전골을 만들고 있다 난장. 내가 그 전골에 근성이 3마리를 넣고 싶은데 잡아와 줄 수 있겠냐 난장. 그리고 잡아오는 길에 메로나 1개만 사주면 좋겠다 난장. 근성이 3마리를 잡아와 준다면 완성된 전골을 한 그릇씩 주겠다 난장. 그리고 저기 사우나를 운영한다는 근성이로 의심되는 난장이도 잡을 수 있다면 잡아달라 난장. 내가 취조해 보고싶다 난장. 간단히 정리해 보자면 근성이 3마리, 메로나 한 개, 근성이로 의심되는 난장이를 데리고 오면 된다 난장. 의뢰를 완벽하게 들어주면 용병단에도 가입해보겠다 난장. 부탁해 난장.

난장 마을 용병단

용병단이 왜 이렇게 텅빈 거지 난장..... 난 >>44인데 아무래도 내 의뢰는 아무도 안 들어 줄 것 같네 난장. 그래도 꼭 들어줄 필요없는 거라 상관없지만 난장. 용병단이 너무 텅빈 것 같으니 나라도 용병단에 가입할게 난장. 그래도 되지 난장? 되는 걸로 알게 난장. 모두 함께 힘내자 난장!!

난장 마을 용병단

------<근성촌을 지키자!>------ 최근 날씨가 어마어마하게 추워지면서 용병단원들이 풋 사과 과수원을 예전만큼 감시하지 못했다 난장. 믿을 만한 소식통에 따르면, 풋 사과 과수원의 난장이들은 항상 근성촌 근성이들을 괴롭혀왔고 난장, 이번에는 Cafe Apple Mushroom 마저 접수하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다고 한다 난장. 우리 마을에 근성촌 근성이와 함께하는 카페가 들어섰고, 난성이도 사는 만큼 근성촌은 제 2의 우리 마을과 다름 없다고 본다 난장. 우리 모두 풋 사과 과수원으로부터 근성촌을 지켜내야 한다 난장! 좋은 방법을 찾을 회의를 하고, 그대로 실천해서 근성촌을 지키자 난장.
 이 의뢰가 완료되면 참가한 난장이들에게 Cafe Apple Mushroom에서 거하게 한턱 쏘겠다 난장!!! -동료들이 필요한 용병단원 난장이-

난장 마을 용병단

-----<내 사촌 여동생을 찾아줘 난성>----- 내 사촌 여동생이 사라졌다 난성. 그 아이는 난성이인데 공부 관련 사정으로 여관에서 나랑 같이 지내기로 했다 난성. 근데 그 아이가 아직까지 여관에 오지 않았다 난성. 찾아준다면 내가 사비로 맛있는 풋 사과 팬케잌을 구워주겠다 난성. +난성이로 바꿨다 난성!

난장 마을 용병단

----<점장 난장이를 도와줘!!>---- 나는 CAFE APPLE MUSHROOM의 신입 난장이다 난장!! 지금 낮져밤이(이중인격인가?)인 매니저 근성이가 점장 난장이를 위협하고 있어 난장!! 점장 난장이를 도와줘 난장!!

난장 마을 용병단

>>56 난성! 그게 무슨 소리냐 난장! 며칠 전에도 근성이가 햇버섯한테 풋사과를 먹이려 했다 난장! 그때 용병단을 불러달라고 그렇게 외쳤건만... 난장!
레스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