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사찍을때 쓰려고 시험보기전에 주문한거를 모르고 내방 베드테이블 위에 일주일정도 올려둔거같은데 이게 낮에는 테이블에 햇빛이 들어와.. 화장품 옆면 케이스에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하라길래 바르면 피부뒤집어지는거 아닌겠지 차피 지금 접촉성피부염때문에 졸사도 내일모래 쌩얼로 찍게 생김;; 쿠션은 종이 각?안까고 그대로 나뒀엉

찍을때 잠만 뭐 바르면 안되나 ㅠㅠ

>>2 어.. 정말 안된대 스킨도 바르지말라하는데 뭐.. 걍 눈썹하고 입술만 해야지...ㅋㅋㅋㅋㅋ어캐 ㄹㅇ

>>3 아진짜 너무 안타깝그.... 평생 남는 건데 나같으면 피부를 포기한다 ㅠㅠㅠ 선크림 바르는 것 있으면 집에서도 발라주고 머리카락 안 닫게 상투틀어...!!! 어휴 참 냉찜질 잘해주고 ㅠㅠㅠ 어떡해

>>5 접촉성 피부염 말하는거야? 연고받아와서 매일 2번씩 바를거긴한데 요점은 쿠션이야ㅜㅠㅠㅜ 저거 괜찮을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 쿠션 햇빛드는곳에 보관하면 안되는거야? 2020.10.13 74 Hit
잡담 2020/10/13 14:44:1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너희는 머리감고 말려 안말려? 2020.10.13 67 Hit
잡담 2020/10/13 16:09:1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제 ㅂ ㅏㄹ 빨리 급함8282828282 2020.10.13 61 Hit
잡담 2020/10/13 15:36:19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온라인개학 통합스레Ⅱ🖥️✍ 2020.10.13 349 Hit
잡담 2020/05/20 11:17: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0.10.13 19 Hit
잡담 2020/10/13 15:53:20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나 따라하는 친구 2020.10.13 85 Hit
잡담 2020/10/12 23:45:33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너네 주변에 빠른년생이나 조기입학 있어? 2020.10.13 112 Hit
잡담 2020/10/13 09:31:29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악 머리카락 자르고 싶어 2020.10.13 85 Hit
잡담 2020/10/13 10:29:2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원숭이 흉내내는 아저씨가 나오는 만화 아늬..?? 2020.10.13 65 Hit
잡담 2020/10/12 18:52:5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다들 시험기간 징크스 하나쯤은 있지? 2020.10.13 75 Hit
잡담 2020/10/13 09:30:4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어그로꾼이 온다면 2020.10.13 31 Hit
잡담 2020/10/13 13:51:0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ㅃㄹ 2020.10.13 47 Hit
잡담 2020/10/13 12:09: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갤럭시 탭 2020.10.13 20 Hit
잡담 2020/10/13 11:39:1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우리 쌤 종례가 너무 느려... 2020.10.13 96 Hit
잡담 2020/10/13 06:38:3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가끔 인터넷 돌다가 2020.10.13 117 Hit
잡담 2020/10/12 16:58:1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