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려는 말을 최대한 빨리 쳐보자

이불 킥!!!!!!!!!!!!!!!!!!!

얘들아 효거ㅜ적인 다이어트 방법 좀 ㅏㄹ러주라ㅠㅡㅠ

시발떨려눅겠네미친진짜나보고어저라는거아으악짐짜나한테왜니러는거야난기러호싶지ㅏㅇㄴ았어더럳러더ㅓ러

얘네들 무슨말하는지 도저히 못랋아듯겠어

이랕우 중잉넫도 은근히 단닫ㅂ하네

개씨발 스농 실ㅈ아 개씨발 수능 싫어

할 것이 너무 많은데 할 것이 너무 없다능

아나진ㅋ자 후리스 존나사고싶ㅇㄴ데 존나비싸고 개빡침시발

미친 씨발 자유롭고 싶아 !!!

아존난심심해 뒤질거같아 ㄹㅇ 존나존ㄴ잔조나나 심심해 스리딕에도 볼겡넚오 너무 심심히ㅏ나아ㅏ애ㅐ

배과파마싯느너거목곳피딫에르르들명초밥이리더ㅏㄴ가

으아악 꿈에 지룀 ㅜㄷ었어

d나사실악몽을조금꿨는데내용을전부까먹었어그니까그게뭐더라무슨애가음식이되는거였는데아근데실수ㅗ오타를전부지워버림내가너무키보드질을잘햊ㅅ욬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

숙제하가ㅣㅏㅣ사ㅣ라허어

아골ㅇ부해야되은뎆금너무하싫읃다으떡하

아 할건 있는데 너무심심ㅅ개ㆍ슈ㅜㅜㅜㅜ

중국어단어우ㅚ워야하는데 수락ㅎ숙제도 해여하는데 진짜 왜이렇게 하기가 규ㅣ찮지 진짜 내 내일 어떻ㅅㅎ라지 진짜 망햄ㅅ다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야어뮥국물에라면넣어먹으명맛잇다알겟지

날밝으먼반그시프딩만들거다레몬즙이나바닐라어짜고는없으니까지베잇는제티가지고초코푸딩을만들거야아그낻오나좀피ㅣ즈는데?아ㅣ시ㅁ망난오자마자오타났네ㅡㅡ

마멈가이런창의적인스레너무조아내수주누에따가기야

잠에들려면오똫게해여하는걸까도대체나는왜잠에들수없는걸까우와엄청졸려잠못자게하는고문이괜피있는게아니여

오늘새벽에눈사람만들러나가러건데졸ㄹ려ㅗㅇㅋ덕ㅇ하ㅣㅈㄷㄷ

아아니공부한기싫오

아요즈ㅜㅂㅁ매날12시간잔다갸ㅐ으람뱅이야

아니 도대체 어디로 사라진거야개어이어뵤네쓰발

아치킨먹고싶다 배고픈데살찔거봐못ㅈ먹레덧너

이스레모임시바ㅓ러저ㅗ즇서ㅡ즈가ㅏ틍네ㅡㄴ이거멈추는것조아ㅓㅂㅅ음??

허허허ㅓ허허허허ㅓ허ㅓㄴ최대한빨리치므중자꾸끊긴다

아이제진짜나가야하나ㅡㄴㄷ대

벌써 점심이라록 말도 ㅇ느노왜 이럴수갇 남ㄴ 아직 ㅇ 아칯이라 생각해ㅛㅁ다구

존나 짜증나 진맞 가야도니ㅑ고 ㅈ싫다고

아니 극ㄴ데 정암마롤 빕바들은 쟂밌ㄷ는 판을 되게 많이 셍우는것 같다 근ㄷ데 나 라면 막고 싶엉ㅇ 실찌면ㄴ ㅈ앙돼는게

모두들사람양느낙알릿 다늘얭묘가이사야얘

으악 낼허리 거나 아파

애플펜슬잃어버렷어어덕하지마녿온없는데아아아아진자발리자찬앗으면좋해거아

자기싫엉ㅇ유ㅠㅠㅠ울고샆어ㅠㅠㅠㅠㅠㅠㅠ자기실헐 ㄴ진짜 너무 자기싥하ㅏ다닫ㄷ학교가기곧 긿어 힉권사기도 싫어 그낼 공부자체자 극곃ㅁ이양긿어

아 벌써 내일이 화요일이ㅑㅇ 개시렁ㅇ 진짜 공부노잼 난 이시간에도 지금 노트 정리중이양 ㄴ너무하기 싫당ㅇ!!!!!

개시ㅣㄴㄱ학안하면좋겠타!

울퉁불퉁넛진몸매에 짤간옷을입고 ~~향기풍익는 멋쟁이토마토토마토 나는야캐첩될거아 나는ㄴ야 주스될거야 나는야 춤으출구ㅑㅇ 멋쟁잉토마토토마토

옆구리긁언ㅅ더니너무시완해 ㅣㅠㅜㅜㅜㅠㅠㅠ

갑자깃집에와파가연되서데이터스스먼서슫레딕하고 있는데 데시터 다 떨어질까부ㅏ 간ㄱ정더ᆞㄴ다

ㅇㄴ자야하는데...자야하는데 너묵ㅟㅅ잖아

아니시발자고깊다고 나도 사발 이러고싶어서 아로고있는게아니야

졸려좋려졸챠ㅠ저랼저랴렂랴절랴절랴젗쳐

제발저녁애ㅟㅅ집에서씨끄럽게랑했으면좋겠다제발애기들까르륽거리는소리귿기싏어

아살빼곳ㅍ러으아악시밠살빼고싶어살

오타가왜이렇게암ㅎ낭

운도애야히는데이틀째아무것도안하고잇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7레스 넌으로 시작하는 자동완성 글쓰기 1시간 전 new 277 Hit
바보 2021/02/08 17:53:08 이름 : 이름없음
454레스 아이디에 대문자가 5개 이상 들어가면 햄버거야 2판 2시간 전 new 975 Hit
바보 2020/01/22 20:05:41 이름 : 이름없음
330레스 🌸🎆이모티콘을 한 개씩 써서 1000레스를 채워보자!📜🌌 2시간 전 new 275 Hit
바보 2021/02/08 15:35:20 이름 : 이름없음
89레스 레스 수만큼 추천누르기 3시간 전 new 429 Hit
바보 2021/03/02 08:20:04 이름 : 이름없음
226레스 무근본 4컷 만화를 그려 올린다 3시간 전 new 3834 Hit
바보 2020/12/28 22:04:48 이름 : ◆fU0oK41yFcr
9레스 초성으로 노래 이름 맞히기! 4시간 전 new 18 Hit
바보 2021/03/07 17:06:48 이름 : 이름없음
460레스 이모지 쓰는 애들 진짜 싫지 않냐?😑😑 5시간 전 new 3952 Hit
바보 2019/06/11 17:11:29 이름 : 모순되게 쓰는 스레
621레스 학교에 흥미로운 소문을 퍼트려보고싶다 5시간 전 new 3156 Hit
바보 2020/11/14 15:56:10 이름 : ◆g45dQk5O2li
46레스 햄버거만들자🥪 6시간 전 new 136 Hit
바보 2020/09/30 20:50:1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질문받음 6시간 전 new 20 Hit
바보 2021/03/07 22:05:28 이름 : 이름없음
119레스 지금 자신이 들리는 소리 써보자! 7시간 전 new 510 Hit
바보 2021/01/17 11:28:23 이름 : 이름없음
845레스 비버들의 국토대장정! 11월 11일 시작, 다시 시작 8시간 전 new 3926 Hit
바보 2020/11/14 03:13:47 이름 : ◆eNBBAi2mk9x
216레스 레스 순서대로 "누난너무예뻐 미쳐" 완성하기 9시간 전 new 345 Hit
바보 2021/02/25 22:43:59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관심 받고 싶은 사람 조용히 난동부리는 곳 11시간 전 new 228 Hit
바보 2020/05/11 01:18:48 이름 : 이름없음
504레스 끝말잇기 시작!!! 일요일 12시간 전 new 1400 Hit
바보 2019/06/02 00:00:41 이름 : 크키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