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주작하네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난 또 1레스만 보고 뭔소리야? 하고 있었네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 특기: 꿈꾸기 ㅇㅈㄹ하는거 어이없어서 올려봤다 비빕..

>>2 지만 안 늙는 척 하네...; 캐릭터라서 좋냐? 2d라서 좋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꿈꾸기 ㅅㅂㅋㅋㅋㅋ 동족들이 잡아먹히는걸 애써 부정하는 초 코송이... 코송이는 어느날 자각몽을 꾸게 되고..<< 이런거냐고!!ㅋㅋㅋ

꿈꾸기 이러고 있네 ㅋㅋㅋㅋㅋ개웃겨

자꾸 나이 조작하는것도 한두번이어야 귀엽지 계속 이러면 ㅂㄹ보기 안 좋음;; 송이 연차도 있는데 정신차리자

짱구도 37살이면서 아직까지 유치원다녀

거... 어데 초씹니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7레스 거짓말인지 진실인지 맞추는 스레 13분 전 new 282 Hit
바보 2021/01/11 20:45:59 이름 : 이름없음
119레스 💙의미없이 생각나는 말 남발하는 스레💚 24분 전 new 342 Hit
바보 2020/11/10 17:11:37 이름 : 이름없음
840레스 바보판 비버들의 잡담스레! 1시간 전 new 4949 Hit
바보 2018/02/02 17:37:18 이름 : 이름없음
821레스 비버들의 국토대장정! 11월 11일 시작, 다시 시작 1시간 전 new 3804 Hit
바보 2020/11/14 03:13:47 이름 : ◆eNBBAi2mk9x
11레스 🏢비버 아파트🏢(내집마련 스레딕에서라도 해보자!) 1시간 전 new 33 Hit
바보 2021/03/04 03:13:56 이름 : ◆aq3Vanu1jvC
49레스 레스 수만큼 추천누르기 2시간 전 new 241 Hit
바보 2021/03/02 08:20:04 이름 : 이름없음
219레스 무근본 4컷 만화를 그려 올린다 4시간 전 new 3699 Hit
바보 2020/12/28 22:04:48 이름 : ◆fU0oK41yFcr
100레스 .과 펑으로만 갱신하는 스레 9시간 전 new 269 Hit
바보 2021/02/04 21:35:02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한 글자씩 모아서 '비버는패셔니스타' 만들자 10시간 전 new 91 Hit
바보 2021/02/28 00:00:09 이름 : 조쀼
105레스 지금 자신이 들리는 소리 써보자! 11시간 전 new 463 Hit
바보 2021/01/17 11:28:23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아무 장면이나 닌자가 난입해서 몰살하면 흥미진진해진다 11시간 전 new 334 Hit
바보 2021/01/24 19:07:43 이름 : 이름없음
200레스 레스 순서대로 "누난너무예뻐 미쳐" 완성하기 11시간 전 new 300 Hit
바보 2021/02/25 22:43:59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그거 있잖아 그거 11시간 전 new 127 Hit
바보 2020/05/17 21:06:03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스레딕배 일진경시대회 13시간 전 new 88 Hit
바보 2021/03/02 20:55:24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난오늘말했고요고마워최고응원할게 14시간 전 new 101 Hit
바보 2021/02/24 22:45:53 이름 : 자동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