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일단 내 스팩부터 말하자면 155cm 50kg~51kg이야. 나 진짜 전에 48kg이였는데 어느순간부터 밥 많이 먹어서 저렇게 된거거든.. 그래서 요즘 좀 굶고 있는데 솔직히 밥 진짜 많이 먹고 싶어 근데 먹으명 살 찌고 진짜 스트레스다.. 굶고있는데 밥이 너무 먹고 싶어 어떡해? 간단하게도 좋으니깐 메추리알이랑 밥이랑 너무 먹고 싶어 ㅠㅠ 나 왜이러지 ㅠㅠ

너무 굶으면 또 밥 땡기니까.. 어느 정도는 먹어야 좋아 ㅠㅠㅠㅠ 밥 평소에 먹던 거 보다 줄여서 먹으면 괜찮지 않을까??

헐...그러다 요요 올 수도 있어 먹고 싶은 음식은 아침에 먹고 물 자주 마시고 운동하는게 좋을거 같아!!

밥이 너무 먹고 싶으면 곤약 밥 추천할게!! 마트에서 파는 600g 통 곤약 사서 반 자른 다음에 믹서기로 다져서 밥(잡곡도 상관 ㄴㄴ) 80-120g정도 넣고 물 아주 조금(밥 위로 보일듯 말듯)해서 밥 지으면 반이 넘게 곤약이라 포만감은 높은데 칼로리 정말 낮아!!! 꼰대처럼 보일 수 있지만 예비중이면 성장기라 배 많이 고플 텐데 굶지 말고 곤약밥이라도 먹어ㅜㅜㅜ 맛은 밥하고 거의 동일! <레시피 정리> - 곤약 300g, 쌀 80-120g, 식초, 물 준비 - 곤약 믹서기로 다진 후 식초 한 숟갈 넣은 물에 넣고 끓여서 곤약 냄새 잡아줌 - 냄새 빠진 곤약 + 씻은 쌀 넣고 물은 정말 눈에 보일락 말락

무조건 굶지만 말고 먹고싶은걸 먹되 칼로리 맞춰서 먹어봐..나도 다이어트 중이라 이해간다ㅠ

내가 그 정도 스펙인데 어디가서 말랐다는 소리는 들어도 살쪘다는 소리는 안들으니깐 일단 너무 크게 걱정은 안했으면 좋겠다. 뭐 기름진거,탄수화물,인스턴트음식,간식류 같은거 줄이는 정도면 좋을거 같고 한창 성장기인데 굶는건 안좋은거 같아. 키는 커야 되잖아. 적어도 고등학생 때까지는 잘 먹고 잘 자면서 공부 열심히 하는게 좋은거 같아. 그리고 살 뺀다고 하더라도 적절한 식단+운동이지 굶는다고 좋은거 아니야. 그렇게 되면 밸런스가 다 망가짐..게다가 원래 체지방이 근육보다 부피가 크기 때문에 운동하면서 지방을 빼고 근육을 만드는게 그냥 굶는거보다 더 좋은 몸매를 만들고 살도 쉽게 안찌는 몸이 됨.

밥 챙겨먹으면서 운동 열심히 해 !! 중1이면 한창 클 나인데 키 많이 커야지 ㅠ 대신 간식 끊고 물 자주마셔 밥도 인스턴트식품말고 집밥먹어 그럼 살 좀 빠질거야

다들 고마워!!ㅠㅠ 오늘부터 굶지 않고 밥 먹고 운동하는 습관 가져볼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6레스 안아프게 죽는방법 알아? 1분 전 new 137 Hit
고민상담 2021/02/24 05:07:3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친구의 잃어버린 감정을 되찾아주고 싶어 3분 전 new 98 Hit
고민상담 2021/02/23 02:41:3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너네는 친구 사귈때 얼굴 봐? 8분 전 new 27 Hit
고민상담 2021/02/25 14:35:52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아빠만 보면 스트레스 받는데 어떡하지 1시간 전 new 72 Hit
고민상담 2021/02/24 22:11:1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고3 됐는데 공부 놓아버렸어. 어떡해 1시간 전 new 45 Hit
고민상담 2021/02/25 07:02:2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친구가 담배펴 내가 말리면 오지랖일까?? 1시간 전 new 98 Hit
고민상담 2021/02/24 23:00:4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잘못도 안했는데 갑자기 잘 지내던 사람이 손절각 잡으면 기분이 어때? 2시간 전 new 69 Hit
고민상담 2021/02/25 02:44:26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청소년 임신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 2시간 전 new 270 Hit
고민상담 2021/02/24 09:18:19 이름 : 이름없음
99레스 남동생이 자꾸 내 몸을 보려고 해.. 2시간 전 new 1137 Hit
고민상담 2021/01/24 14:28:21 이름 : 이름없음
53레스 학폭 가해자인데 내 얘기 좀 들어줘 3시간 전 new 727 Hit
고민상담 2020/04/26 17:03:49 이름 : 😶
5레스 애들아 이거 왜 이러냐 4시간 전 new 75 Hit
고민상담 2021/02/04 10:18:2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얘들아 이거 그냥 내가 의미부여 하는걸까? 4시간 전 new 85 Hit
고민상담 2021/02/24 03:51:0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성병 고민이야 !!! 제발봐줘 ㅠㅠㅠㅠㅠ!! 4시간 전 new 48 Hit
고민상담 2021/02/25 07:51:0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거 따로 변명 해야함..? 5시간 전 new 23 Hit
고민상담 2021/02/25 10:58:2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 너무힘들어 5시간 전 new 59 Hit
고민상담 2021/02/24 23:50:3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