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어묵을 사다가 집에 나뒀는데 동생이 꼴랑 하나 남겨놓고 다먹었어... 진짜 개서러워서 혼자 우는중 아빠가 먹는걸로 싸우냐고 뭐라함 진짜 개속상한데 ...... 내가 ㅅㅂ 그거먹고싶단 생각만 몇달을 했는데

난 그냥 삶의의지를 잃었어 너무슬퍼

내가산거 남이먹으면 슬프지..

동생한테 사오라해ㅠㅠ 그래도 되는것 같은데..

동생이 어묵 먹음 내가 화냄 아빠가 먹을 거 가지고 싸우는 거 싫다며 화냄(자식들 그런 걸로 안 싸우게 하려고 노력하셨다 함. 이해됨.) + 동생 혼냄 그리고 나보고 내일 택시 타고 가서 동생들이랑 사오라함 여러 가지 이유로 사러 가기 싫었는데 걍 알았다하고 들어감 방에서 쳐울다가 엄마가 울었냐고 물어봐서 서러워서 또욺 내가 아빠가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고 함 아빠 나와서 화냄 대충 자기가 아까는 매우 화냈으나 참았고 내가 그냥 아무 말 안 하고 들어가서 고마웠는데 이 얘길 지금 다시 해서 매우 성질난다 함 내 얘기 좀 들어보라고 했는데 자기가 매우 화나서 다 뒤집어 엎어버리고 싶으니 듣지 않겟다고 함 나 진짜 너무 화나고 서러운데 좀 들어주라 >>3 >>4

내가 지금 화나는 건 1. 동생이 자기가 잘못해놓고 사과 아빠가 시키기 전까지 안함 + 지가 욺 (3학년임) 2. 아빠가 옆에서 아무것도 입에 안 대고 그냥 겜하고있었던 다른 동생도 싸잡아서 혼냄 (중1인데 아빠가 막내 말고 얘한테만 유독 그런다고 평소에 생각해서 좀 그랬음) 3. 내 얘기 제대로 들어 보지도 않고 먹을 거 가지고 싸운다고 뭐라고 하다가 동생 혼내고 나보고 내일 사오라함 4. 두 번째 화낼 때 매우 불합리하게 화냄. 자기는 매우 화났고 뒤집어엎어버리고 싶으나 참을 것이고 내일 얘기하자고 함. 목침 집어들고 던진다는 협박 제스처 함. 나는 4번이 제일 화나는 게 지금 자기가 뒤집어엎고싶다고 한 부분이었음. 나는 화나면 다 뒤집어엎을 수 있으니 건들지 말라는 건가? 난 닥치고 듣고? 나 진짜 평소에 불합리한거 개싫어하는데 저러시니까 미치겠음 불필요한 오해를 위해 덧붙이자면 평소에 손찌검 한번도 하신적없음

진짜 읽어보고 객관적인 시각으로 얘기좀해줘 아 난 고3임

사람마다 서운한건 다 다르니까 레주입장에선 서운할수있지 자기가 몇달동안 생각한거 백화점에 가서 사온건데 동생이 먹으면 당연히 화나지.. 그럼 며칠뒤에 진지하게 말해봐 내가 이걸 몇달전부터 먹고싶어서 백화점에 가서 사왔는데 그걸 동생이 먹어버리고 사과도 아빠가 하라하기 전까지 안해서 난 서운했다 이런식으로

>>8 얘기해줘서 고마워... 얘기할 생각 하니까 좀 답답하긴 하다 또 화내실까봐... 다른 레더들도 얘기해주면 고마울거같애

지금 이 상황에서는 확실하게 레주가 지금까지 느낀 느낌들이나 감정같은거 싹다 말하고 한번 터뜨려줘야 할것 같은데,,, 지금 니가 하는게 맞는말이냐고 이런말 해도 될지는 모르겠지만 쳐맞는말 아니냐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50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2🗑🗑 1분 전 new 2273 Hit
하소연 2020/11/26 21:50:2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너희는 과거로 돌아갈수 있다면 언제로? 1분 전 new 15 Hit
하소연 2021/03/02 20:16:4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좀 지난 일이기는 한데 너무 속상하네 29분 전 new 13 Hit
하소연 2021/03/02 22:22:5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씨 발 다이어트 씨발 1시간 전 new 46 Hit
하소연 2021/03/01 02:44:19 이름 : 이름없음
225레스 인생 노잼시기가 올 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1시간 전 new 1836 Hit
하소연 2018/12/20 09:28:3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공부 못하는건 죽을 죄야 1시간 전 new 22 Hit
하소연 2021/03/02 20:48:3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학폭 가해자가 명문대 갔어 3시간 전 new 29 Hit
하소연 2021/03/02 19:11: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개강 첫날 자살 땡긴다 6시간 전 new 56 Hit
하소연 2021/03/02 13:37:1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떠날거야 7시간 전 new 49 Hit
하소연 2021/03/02 13:22:0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얘들아 제발 한 번만 도와줘 남자친구가 죽을거래 8시간 전 new 87 Hit
하소연 2021/03/02 05:09:2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오늘부터 딱 일주일... 이 생의 정리에 들어가려고해 (4일차) 8시간 전 new 44 Hit
하소연 2021/03/02 00:50:13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내 얘기한번만 들어줘,,스트레스 받아 미칠거같애; 8시간 전 new 94 Hit
하소연 2021/03/01 02:20:5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사람은 정말 이기적이야 10시간 전 new 33 Hit
하소연 2021/03/02 12:06:4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짝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시간 전 new 27 Hit
하소연 2021/03/02 11:18:3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ㅅㅂ 필요할때만 찾지마 11시간 전 new 17 Hit
하소연 2021/03/02 11:14:2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