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잔데 동아리 정하라네 뭐하지.. 둘둘씩 붙은 친구들이 나있는 방에서 동아리 같이하자고 정하고있어ㅠㅠㅠㅠㅠ혼자떨어져서 서운한 내마음을 니들이아냐고!!ㅠㅠㅠㅠㅠㅠ

내가 말해도 무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왕 이렇게된거 스레주가 좋아하는 동아리로 정해봐 동아리에서 새친구만들수도있고, 그친구중에 반친구랑 얽혀서도 친해질수있잖아!! 난 지금 백수인데, 동생이 아싸처럼 지내다 갑자기 고딩가더니 요새(지같은)친구들 꽤사겼다고 나 신경도 안써줘서 서운... 나도 노래방가서 오타쿠노래부르고, 오락실가고싶은데ㅠ.. 물론시국이라 참고있지만 이젠 그럴 나이가 아니라서... 휴 ㅜㅜ 그럴친구도 없구 동생두 없구 쓸쓸하다 쓸쓸해... 참고로 동생은 만화부 갈듯해, 가서 친구통해서 새친구도 사귀고 그러는거같아

>>3 나... 하고싶은거있어서 그걸로했는데 인원수안됀다고 파도물에 떠밀려갔어... 아니 나말고도 동아리에 다른애들있는데 왜 걔네들은 포함안하는데 나중에 학교에서 가위바위보하던가ㅠㅠㅠㅠ 왜 걔네들은 할수읶는데ㅠㅠㅠㅠㅠ 결국 나 이상한거됬어

>>4 정말 너무하네... 그런시스템도 공평하게 가위바위보해야지; 지금 들어간 동아리는 교류가 아예 힘들거같니?

>>5 그런것같어ㅠㅠㅠㅠㅠㅠㅠ

헐.. 그래도 취미 가지면서 할일하면 애들이 하나둘붙긴하더라 나도 뜨개질이나 그림그리니까 말걸긴했었어... 말안걸면 공부하니까 성적도 오르고

>>7 내가 걸린 동아리에 아는애들없다능..

다른반 됐다고 말 무시하거나 안챙겨주는 애들이랑은 그냥 그럭저럭 지내고 다른 좋은 친구 많이 사겼으면 좋겠다 ㅠㅠ 힘내!! 동아리에서 새로운 친구 사귀는게 더 좋을수도 있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살면서 이건 좀 불편했다 하는거 말해줘 5분 전 new 12 Hit
잡담 2021/04/21 02:06:06 이름 : 이름없음
245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40분 전 new 796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550레스 ☆☆자유롭게 적어보는 스레딕 건의 스레☆☆ 1시간 전 new 3657 Hit
잡담 2018/05/15 00:34:35 이름 : 이름없음
108레스 ☆스레딕 부흥 캠페인☆ 1시간 전 new 716 Hit
잡담 2021/03/11 06:26: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스타 지가 뭔데 아는척이야 1시간 전 new 19 Hit
잡담 2021/04/21 03:19:3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만 답장하는 거 맨날 늦게 하나 1시간 전 new 16 Hit
잡담 2021/04/21 03:11:0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너네 솔직히 말해봐 1시간 전 new 103 Hit
잡담 2021/04/19 23:49:4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왼쪽 귀 오른쪽 귀 다르게 들려? 1시간 전 new 8 Hit
잡담 2021/04/21 03:06:37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아 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ㄱ살려ㄷ·죠 수치사할 것 같이ㅢ 1시간 전 new 239 Hit
잡담 2021/04/20 14:08:25 이름 : 이름없음
395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1시간 전 new 918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코로나 와중 공개수업?!? 썰 1시간 전 new 43 Hit
잡담 2021/04/20 15:01:3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쿠팡 로켓회원 되버림 1시간 전 new 51 Hit
잡담 2021/04/20 18:17:1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너흰 유튜브랑 커뮤니티 중에 1시간 전 new 109 Hit
잡담 2021/04/20 07:19:0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와 이시간에 공부를 했으면 올1 쌉가능이었을텐데 1시간 전 new 49 Hit
잡담 2021/04/20 21:13:1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홀ㄹㄹ리 쉣 안약 때문에 눈 가지러워 1시간 전 new 21 Hit
잡담 2021/04/20 18:41:4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