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본 순서대로 97#96#100#45#44#44 통사 통과 이정도로 조질줄은 몰랐다구ㅠㅜ

고1이야? 그 점수 아무 의미 없으니까 가서 공부나 해

음.. 오늘 모고본거같으니까 고1이라 생각하고 말하면 윗레더 말대로 지금 그건 별의미가 없어ㅠㅠ 진짜 정말 3모는 더더 의미없고..6모부터 좀씩 준비해나가면 돼! 그리고 국영수는 완전 잘한거 같고 통사통과도 절대등급이니까 어차피 1등급인데..? 레주 머가 걱정인거얌...?

잘봤는데 반응 개싸늘하네ㅋㅋㅋㅋ 수미잡이니까 잘본다고 들뜰 필요도 못봤다고 울 필요도 없는게 3월모고임 그냥 공부나 계속ㄱ

>>5 잘 봤는데 반응이 싸늘한 게 아니라 잘 봤는데 못 본 척 하는게 괜히 짜증나게 만드는거지 않을까? 평범하게 '잘봤다 나 쩔어!' 하면 자기가 슬퍼도 조언과 칭찬 아끼지 않을 레더들인데. 레주야 시험 수고했어. 과목이나 난이도는 다르지만 그 스케줄이 수능 스케줄이니까 잘 기억해둬! 그리고 중간고사 까지 보면 더 잘보이겠지만 고등학교 문제들의 스타일이 보이기 시작할거야. 중학교 3학년 때 공부 안놓고 열심히 한 거 기특하네. 다시 한 번 수고했고, 앞으로도 공부 열심히 하자!

>>6 그랭 고마워 근데 진짜 못본 척이 아니라...우리 집이 공부 엄청 중요시해서 어제 저 점수로도 탈탈 털렸었어

거의 뭐..올1등급 아닌가?

고닥교는 점수는 상관이 없는데??

>>9 거의도 아님 이번에 컷 ㅈㄴ 낮아서 국어 수학 둘다 1컷이 80점대임 걍 1등급인데 사정이 있는 건 알겠다만 넘 기만같은 건 어쩔 수 없는걸...

>>11 그치..좀...ㅎㅎ 그릏당

>>11 나 아는애중에 만점 있더라고...진짜 어제 하루종일 비교당했더니 저점수가 말아먹은 점수 같아 뭣만 하면 저딴식으로 해서 한양대도 못간다 이런소리 하니까 꼴같잖아 보였으면 미안

여기 레스들 왜케 너무함 본인이 말아먹은거 같으면 말아먹은거지 홧팅 담엔 올 1등급 받을 수 있을거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고등학교 입학할때 선행.. 42분 전 new 9 Hit
공부 2021/04/12 14:52:23 이름 : 이름없음
177레스 영재교육원 스케쥴 나왔는데 몹시 무시무시하다 1시간 전 new 1276 Hit
공부 2021/01/07 14:34:21 이름 : ◆LeZeNzdQk3D
3레스 내신 평균 2등급 정시로 고대 ㄱㄴ? 1시간 전 new 31 Hit
공부 2021/04/12 07:51:1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같은 사람 있냐 1시간 전 new 9 Hit
공부 2021/04/12 14:49:37 이름 : 이름없음
800레스 공부판 잡담스레 1시간 전 new 6434 Hit
공부 2018/01/03 15:19:0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고등학교 2학년 문제집 추천 좀 ㅠㅠ 1시간 전 new 4 Hit
공부 2021/04/12 14:48:3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우울해..ㅠㅠ 1시간 전 new 5 Hit
공부 2021/04/12 14:46:3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대학가면 2시간 전 new 51 Hit
공부 2021/04/11 23:15:38 이름 : 이름없음
624레스 이 문제 풀어줘 통합스레 [공부 질문은 여기로] 3시간 전 new 3635 Hit
공부 2020/05/26 05:42:4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중 3 수학 진짜 아무나 들어와봐 고민.. 3시간 전 new 65 Hit
공부 2021/04/11 20:54:4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서울대 강의 질 5시간 전 new 15 Hit
공부 2021/04/12 11:22:0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교과서에없는 내용 학습지 6시간 전 new 24 Hit
공부 2021/04/12 09:31:2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간호과 추천 도서 좀 12시간 전 new 9 Hit
공부 2021/04/12 03:50:3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정시파이터는 교칙따위 지키지 않아! 15시간 전 new 117 Hit
공부 2021/04/11 00:47:1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고2인데 16시간 전 new 29 Hit
공부 2021/04/11 21:33:5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