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중딩된 뇬들이 조카 나대 진짜 ㅜㅜ 어떻게 할까? 한번 총 집합시켜?

>>101 얘 귀엽당 (헐 접혔어.. 처음 접어봐)

>>100 어? 선배님❤️ 06언니들이 괴롭혀요..

>>101 ㅋ시비터냐 꼴에

>>103 >>19 ㅋㅋㅋㅋㅋ06불러서 잡아야겠다며ㅠㅠ 내가 가줄까??

>>105 웅웅 언니 오면 완전 고맙징❤️❤️❤️ 08뇬들도 좀 같이 잡아줭 ㅜㅜ 내가 집합 시킬게

>>106 그래그래ㅠㅠㅠ

>>104 뭔 시비야 ㅋㅋㅋㅋㅋㅋㅋㄴㅋ귀여워서 그래 귀여워서

>>108 아 내가 귀엽다구? 그럼 남소나 시켜줘 썅뇬아

>>108 나두 남소해줘바

>>107 웅 사랑해 내가 후배들 시켜서 담배 사갈겡💋💋

자걍 술 몇병 가져갈까??

>>112 올 뭐야 울애깅이 남친??

>>112 오늘은 좀 적게 먹장 한 소주12병 정도!

>>113 웅웅 우리 학교 일짱이얌

>>115 오 울애기 연애두 하고 다컸네♥♥

>>118 아까 어떤 레스주 갑자기 생각나서 ...

난 왜 이지랄 하고 있지

공부해서 대학가야하는데

근데 찐 몇살임?? 궁금해

>>126 내 나이는 비밀임 because i am a angel

??? 수술실 갔다왔는데 컨셉이었어???? 내친구가 대학원생 된것보다 놀랍다

>>128 엉 ㅋㅋㅋㅋㅋㅋㅋ 좋겠다.. 공부 잘해서

>>127 왜.. 알려줘ㅠㅠ

? 현타 개웃기네 ㅋㅋㅋㄱㅋㄱㅋㄱㅋ

>>129 힘내... 근데 생각보다 의대가면 힘들어... 하루에 300p외우는 인생... 오늘도 심장보고왔어

말투와 공부해서 대학가야한다는 말로 미뤄보아 대충 중3~고 2 3 일듯 ㅋㅋㅋㅋ

추천 누름 재밌었어ㅋㅋㅋ

>>1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3 >>136 피보는거 싫은사람 비추... 어제도 교통사고 환자 여럿오고, 힘들어... 좀더 밝은 직업을 찾아봐... 좋은점은 돈이랑 보람 쪼금...

너희 나 컨셉질 한거 되게 많이 봤을껄?? 여기 생각보다 인원 적어서 나 되게 많이 지랄하고 다님

>>140 헐...우리엄마도 의사인데 응급실에서 근무하실때 저런 경우 많이 봤데 레더 ㄹㅇ 힘들었겠다

>>140 나도 그거땜에 의대는 생각도 못해봄.. 물론 공부실력도..ㅠ

아 진짜 찐인줄 알고 15가...? 이랬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추천 먹어라

>>144 나도..ㅋㅋㅋㅋㅋㅋ 일단 피가 무서움 ㅜ

>>142 말투가 전에 봤던 거 같긴 한데 익명성땜에 말 못하겠당..

>>147 근데 너가 생각하는거 맞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150 오 그것도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2 쉿쉿 익명성 땜에 더 야기하면 안댐

>>143 ㅋㅋㅋㅋ 가끔 후회하다가 들어온 돈이랑 고양이를 부양하겠다는 마음으로 살고있어... 외과는 일단 안갈생각...>>144 힘내서 공부하면 가능합니다! 난 야간근무하러 가야지... 잘자

>>156 >>157 >>158 응...친구들도 힘내...

>>159 웅웅 고마워!! 다같이 힘내자

스레주 매력덩어리네

>>162 그칭 나 귀여웡? ><

>>1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수레딕 살리려고 어? 얼마나 노력하는지 알어?

원래 망하지는 않았지만

>>163 아니 막 내 심장 구경하고 있을 것 같아

>>167 미친 그건 또 뭔소리야ㅋㅋㅋㅋㅋㅋ

>>165 나도 엄청 많이 함..ㅋㅋㅋㅋㅋ

>>1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9 내 심장... 훔쳐갔잖아?

>>172 할 미친 내가 구렇게 매력 덩어리얌?😉

>>172 레더야 얼른 취소해..(소곤)

>>174 뭐래 찐따뇬앙ㅋ

>>173 그래서 아침에도 보고 왔다며!!?! >>174 너껀 내꺼야>_<

>>178 컨셉질 존나 재밌엉

애들은 내가 지랄하면 댓글을 많이 달아줘

>>1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내가 맨첨에 컨셉이라 했을 때 다들 진지하더니...... 흥이다흥

누가 나도 귀여워해줘..

>>186 질투하는 것도 귀여워 ㅎ

너희뭐해 ㅋㅋㅋㅋㅋㅌ

>>188 웃는것도 귀여워 ㅎ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 50분 전 new 8 Hit
잡담 2021/05/15 02:56:3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 홈트 진짜 하기 싫다 1시간 전 new 9 Hit
잡담 2021/05/15 03:28:0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왕따와 아싸의 차이 2시간 전 new 47 Hit
잡담 2021/04/08 20:48:0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누가 잡담판에 자꾸 사주에 운명 운운하냐 2시간 전 new 59 Hit
잡담 2021/05/14 12:17:5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휴 좀 2시간 전 new 15 Hit
잡담 2021/05/15 02:25:53 이름 : 이름없음
690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2시간 전 new 1800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489레스 너네는 지역이 어디야? 2시간 전 new 2296 Hit
잡담 2018/09/13 19:17:05 이름 : 이름없음
343레스 자야 하는데 자기 싫을때 갱신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1160 Hit
잡담 2019/05/28 02:08:16 이름 : 이름없음
368레스 자신의 성씨를 말해보자 2시간 전 new 1986 Hit
잡담 2018/09/12 16:20:44 이름 : 이름없음
62레스 닮은 연예인 2시간 전 new 514 Hit
잡담 2019/08/10 09:39:05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6×3+9는? 2시간 전 new 25 Hit
잡담 2021/05/15 02:06:01 이름 : 이름없음
282레스 심심할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3시간 전 new 778 Hit
잡담 2019/02/18 04:37:5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복오빠가 연예인인데 DM으로 보고싶다고 하면 봄? 3시간 전 new 19 Hit
잡담 2021/05/15 01:58:25 이름 : 이름없음
245레스 [맞춤법 알려주는 스레] [요것들아 이 스레 좀 보라고] [맞춤법 좀 지켜달라고 제발] 3시간 전 new 1752 Hit
잡담 2020/03/03 19:07:17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이정도면 ㄱㅊ? 3시간 전 new 75 Hit
잡담 2021/05/14 23:23:5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