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그러니까 약간 2p같은거임 - A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B : 안녕! 반갑다 야 ! - 글내용 자유 나부터 ㅜ 난 네가 너무 좋아!

ㅗ 얘, 봄 감자가 맛있단다. ㅜ 야아아아아아아 강의 끝나고 학식먹자

ㅗ 동무, 이따 식사하지 않간? ㅜ 우리 친구 하자! ^♡^

ㅗ 친구, 생성. ㅜ 아 배고픈데??? 오늘은 치킨을 조지자구

ㅗ레더야 밥 먹으러 갈래?? 치킨 어때?? 어떤 치킨 먹을까?? ㅜ솔직하게 말해. 너 어제 누구랑 있었어?

ㅗ 저는 당신과 진솔된 대화를 원합니다. 어제 당신과 같이 있었던 사람은 누구인지 신분을 밝혀주시길 바랍니다. ㅜ 내래 북에서 왔습네다

ㅗ 지는 북한에서 왔는디유 ㅜ야 이 ××××해서 ×××할 ×××야 어제는 ××잘 들어갔냐? 어? 잘 들어갔냐고 ×××야

ㅗ세상에 하나뿐인 소중한 친우여, 어제는 강녕하셨습니까? 몹시도 궁금하여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ㅜ아 게임 그렇게 하는 거 아닌데 아 나와봐 내가 발로해도 그거보단 잘하겠다ㅋㅋ 니네 부모님 만수무강해라

ㅗ 푸흐 , 그 게임은 그렇게 하는 게 아닌데요 레주씨 ? 이리와요 , 내가 해줄 테니까 . ㅜ 그.,,,,.있잖아요........그게.....혹시..........여기가 그러니까...제 자리인 것 같은데......혹시 죄송하지만.....옮겨주실수 있을까요...??? 죄송해요ㅜㅠㅜㅜㅠ

ㅗ 야, 꺼져. ㅜ 안녕히 주무세요.

ㅗ 잘자라. ㅜ 미쳤냐.

ㅗ 재정신인지 궁금하다 이거야 ㅜ ㅈ망겜 이대로 섭종해도 아무도 몰라볼것

ㅗ 아 그거 제가 봤을 때, 너무 끝내주는 게임이여서 이대로 끝나도 아무도 모를 거 같아요 ..^^ ㅜ 아 퇴근 마렵네

ㅗ 헤헷 나 퇴근하구 싶어...ㅎㅋㅋ ㅜ 아 그거 그렇개 하는거 아닌데;;;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ㅗ 그것도 못함? (니 기분따위 알게 뭐야) ㅜ 야레야레.. 이 몸 안에 흑염룡이... 흐르고 있지 5252 거기 숙녀분. 위험하니 만지지... 마시죠 그 흑염룡이 제 오른손에 봉인되어있거든요 크큭...☆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29레스 익명성 마법을 잘 사용하는 호그와트 학생들의 스레(7) 30분 전 new 602 Hit
바보 2021/01/11 20:35:58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모스부호로 말하는 스레 35분 전 new 404 Hit
바보 2018/07/27 12:12:13 이름 : ◆bu9s7gmJSJO
1레스 내.내가언재 스레를 세, 세웠는데에..!!! 39분 전 new 6 Hit
바보 2021/05/10 16:32:59 이름 : 공항도둑 말투로 말해보기👲
3레스 연관성 없는 두 단어 적기 42분 전 new 10 Hit
바보 2021/05/10 15:48:45 이름 : 이름없음
380레스 야 얘들아 우리 진실게임 계속 하자아아아아!!!!!!!빨리빨리 57분 전 new 1389 Hit
바보 2021/03/28 16:48:27 이름 : 이름없음
126레스 위 레스가 눈감고 아무렇게나 치면 밑레스가 해석하자! 1시간 전 new 456 Hit
바보 2021/01/25 19:46:09 이름 : 이름없음
70레스 관심 받고 싶은 사람 조용히 난동부리는 곳 2시간 전 new 319 Hit
바보 2020/05/11 01:18:48 이름 : 이름없음
709레스 한국인의 단합력을 보이자 2시간 전 new 2506 Hit
바보 2020/04/11 01:18:26 이름 : 이름없음
287레스 자동완성 문장으로 가장 이상한이야기 만들기 2시간 전 new 1784 Hit
바보 2018/10/07 19:15:01 이름 : 이름없음
847레스 경험해봤는지 물어보고 답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4084 Hit
바보 2019/08/31 23:19:49 이름 : 난 있음 ㅠㅠ
450레스 10의 배수 때만 말하기 2시간 전 new 1097 Hit
바보 2021/03/14 09:01:57 이름 : 이름없음
256레스 다들 오늘은 무슨날인지 적고가 2시간 전 new 1080 Hit
바보 2020/08/08 17:39:49 이름 : 이름없음
544레스 문과식 끝말잇기 2시간 전 new 2163 Hit
바보 2019/10/03 18:01:49 이름 : ◆CmFeHwtz84I
79레스 말 끝에 ;;를 붙이면 띄꺼워진다 2시간 전 new 253 Hit
바보 2021/04/22 11:18:08 이름 : 이름없음
209레스 지금 자신이 들리는 소리 써보자! 3시간 전 new 867 Hit
바보 2021/01/17 11:28:2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