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6년동안 좋아하는 남자애가 있어 그 남자애 가족이랑 내 가족이랑 어릴때부터 친하게 지내서 예전에는 친했었는데 점점 크면서 마주쳐도 인사도 안할만큼 서로 있는듯 없는듯 지냈어 그리고 학원을 같이 다녔었는데 내가 1년정도 끊고나서 걔랑 마주칠 일이 완전 없어지고, 스스로 생각해도 이제 걔를 안 좋아하는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 내 생각처럼 그 학원을 다시 다니게 돼서 걔를 봐도 별 감정이 안들길래 이제 드디어 접을 수 있겠다 했거든.. 근데 어제 걔가 죽는꿈을 꿨어 학교같은 곳에서 사람들이랑 다같이 모여서 파티를 했는데 걔가 갑자기 죽을시간이 됐다고 짐을 챙기고 밖으로 나갔어 근데 나는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데도 좋아한다고, 죽지말라고 아무말도 못했어 걔가 문 밖으로 나가는 동시에 파티는 끝났어 그러고 내가 한참 고민하다가 문자로 잘가 라고 보냈는데 갑자기 뒤에서 이제 장난은 그만 해야겠네 이러고 나타난거야 내가 걔를 안고 걔도 나를 안고나서 꿈이 깼어 깨고 나서도 기분이 너무 이상하고 6년동안 짝사랑만 하면서 너무 힘들었는데 아직도 걔를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나도 지금 그래. 꽤 오랫동안 좋아했었다가 남친이 생겨서 마음을 접었었거든. 근데 최근에 깨지면서 다시 혼란스러워. 그러니까 꿈에 거의 매일 나오더라고. 좋아하면 나 스스로 힘들걸 알면서도 좋아하고 싶은 내 무의식 떄문에 꿈을 자꾸 꾸는 거라고 생각해. 결론은, 아직 좋아한다는 거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짝남이랑 어케친해져... 10분 전 new 2 Hit
연애 2021/05/12 18:13:4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꿈에 뽀뽀받음 32분 전 new 30 Hit
연애 2021/05/12 14:39:54 이름 : 이름없음
568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34분 전 new 1385 Hit
연애 2019/07/28 01:22:26 이름 : 이름없음
350레스 다이스로 보는 솔로 연애운 35분 전 new 967 Hit
연애 2020/11/04 03:11:08 이름 : 이름없음
544레스 다이스로 짝사랑 확률 점쳐보기 2판 38분 전 new 978 Hit
연애 2020/11/07 16:13:16 이름 : 이름없음
407레스 연애 관련해서 다이스로 점쳐보자ꢭ 39분 전 new 877 Hit
연애 2021/02/09 02:27:51 이름 : 이름없음
291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1시간 전 new 871 Hit
연애 2021/05/06 12:59:04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짝남 생겼는데 상담좀 부탁해(+현황!)/제발 조언 부탁해 나 진짜 너무 헷갈려☆♡☆ 1시간 전 new 141 Hit
연애 2021/05/09 03:36:1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대화 평가해바 1시간 전 new 106 Hit
연애 2021/05/11 20:02:2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번호 어떻게 따?!?! 2시간 전 new 120 Hit
연애 2021/05/06 02:25:5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짝남한테 고백받았어 2시간 전 new 59 Hit
연애 2021/05/12 03:20:5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얘 안만나길 잘한거같아? 2시간 전 new 59 Hit
연애 2021/05/12 10:12:2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3시간 전 new 19 Hit
연애 2021/05/12 14:12:2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만 이런 스타일 좋아해??? 3시간 전 new 47 Hit
연애 2021/05/12 10:05:56 이름 : 이름없음
102레스 18살 연하남... 4시간 전 new 341 Hit
연애 2021/05/01 03:30: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