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개쪽팔려 진심.. 방금 어떤 애한테 쌤인 줄 알고 안녕하세요! 이럼 ㅅㅂ 모르는 애긴 한데 진심 사라지고 싶다. 아니 왜 사복을 입고 있는건데;; 안경이랑 머리스타일도 쌤이랑 비슷함 존나 얜 뭐지;; 이런 눈빛으로 쳐다보고 갔는데 어카냐

괜찮아 나도 그랬어ㅋㅋㅋㅋㅋ 나 시력 진짜 안좋은데 안경을 안쓰고 다녀서 보면 사람 얼굴인건 알지만 어떻게 생겼는지를 몰라. 근데 인사성이 너무 밝아서 내가 어른이면 다 인사한단 말이야. 그래서 사복입었길래 선생님인가보네 하고 안녕하세요 했는데 후배였음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야, 쟤 선생님 아니야.. 해서 엥? 하고 다시 자세히 보니까 선생님이 아니였어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온라인 수업 기간에 학교나온 애였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32레스 어디 초딩때 춤춰본 친구들 다 나와보시지 1분 전 new 1818 Hit
흑역사 2020/02/06 01:42:5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시발… 방구나왔어… 2분 전 new 51 Hit
흑역사 2021/06/11 01:40:0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ㄹㅇ 유치원생때 흑역사 조졌음 39분 전 new 22 Hit
흑역사 2021/06/12 01:45:15 이름 : 이름없음
178레스 온라인 흑역사 적고 가는 스레 6시간 전 new 3357 Hit
흑역사 2018/02/12 16:11:28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ㅋㅋㅋㅋㅋ아 자지러졌어 이 한마디가 기억 안 나서 7시간 전 new 957 Hit
흑역사 2021/05/18 02:44:39 이름 : 이름없음
305레스 <<<흑역사판 잡담 스레>>> 7시간 전 new 3803 Hit
흑역사 2018/04/08 11:05:51 이름 : 이름없음
154레스 아 내친구 자꾸 지가 도화살있다고 ㅈㄹ함 11시간 전 new 2063 Hit
흑역사 2021/05/13 22:23:3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내 겨털을 지켜주세요 21시간 전 new 197 Hit
흑역사 2021/05/31 03:24:1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어렸을때 사소한걸로 놀림받아서 울었던 경험 적고 가는 스레 2021.06.11 44 Hit
흑역사 2021/06/10 21:23:04 이름 : 이름없음
232레스 옛날에 멤놀할 때 있었던 흑역사 적고 가는 스레 2021.06.11 8010 Hit
흑역사 2018/05/26 12:59:3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옷에 구멍나서 흑역사 만든적 있어?? 2021.06.10 54 Hit
흑역사 2021/06/05 02:26:17 이름 : 이름없음
81레스 어렸을 때 동경했던 쓸데없는 것들 2021.06.10 1242 Hit
흑역사 2020/11/14 14:35:2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ㅆㄹㄱ 첫사랑 2021.06.10 116 Hit
흑역사 2021/06/01 23:58:3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ㅅㅂ 나 중1때 ㅈ같은 BL 소설 쓰다가 쌤한테 걸림 2021.06.10 144 Hit
흑역사 2021/06/04 08:55:01 이름 : 으악
717레스 흑역사가 생각났을때 소리지르고 가는 스레 2021.06.10 7128 Hit
흑역사 2018/01/25 17:52:35 이름 : 이름없음